여의도 점심 맛집, 장수메밀제면의 동치미막국수

2019. 3. 13. 17:46맛집 기록/서울

여의도 점심 맛집

여백 장수메밀제면 - 시원한 동치미 막국수 먹방 :P

 

 

오늘 굉장히 오랜만에 날씨가 좋아서.. 급 나가서 먹고싶은생각이!!!

그래서 뭐먹을까하다가 아장바리님께서 막국수를 던지니 우리는 덥썩덥썩

산책도 할겸 여백으로 향했다..

그러나.......... 산책이 아닌 바람싸다구를 맞고..ㅋㅋㅋㅋㅋ

어ㅉㅣ저찌 힘들게 도착한 여의도백화점 !

여백 = 여의도 맛집들의 모임

 

미리 우리는 막국수를 먹기로하고갔는데, 사람들이 다 순대국을먹고있다...?

하지만 일단은 처음이니까 원래 먹기로한 막국수를 시켜본돠!

 

 

들어오자마자 놀랜건 바로 이 넓은홀..

뒤에도 또있다 ㅋㅋㅋㅋㅋ

엄청넓어서 기다릴 필요없을듯하다. 물론 12시30분에 도착했을때도 사람들이 많이 빠진상태였다 :)

굿!

 

 

메뉴는 요러하다!

순대국과 막국수와 만두국 점심메뉴로딱!

ㅎㅏ지만... 사이드에도 눈이간당

다음에 메밀전병이랑 도토리묵이랑 해물파전도 다먹고싶어!!!!!!

+ 인생막걸리까지 ㅋㅋ

 

일단 우리는 막국수 세개 시킴!

 

 

메밀의 효능이 진짜 정말 좋다는걸

알아가는 타임~

ㅋㅋ

 

 

기본찬인 무우랑 김치랑 동치미가나왔다!

우리가 시킨 막국수의 이름이 동치미막국수!

다음에는 동치미회막국수도먹어봐야지~

 

양념과 + 고기까지!! 들어간 막국수에

 

 

동치미 국물을 기호에 맞게 넣어준다!

(주바리 사진협조참여 감사합니당 :D)

 

 

 

크.......완성!

시원하게 설얼은 동치미 국물에 막국수라늬?

여기에 맥주까지먹으면 더위탈출!

근데 오늘 추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밀이 살아있는 여의도 점심맛집 장수메밀제면의 동치미메밀막국수!

여름에 꼭 와야하는 여의도 점심맛집...ㅋㅋ

 

 

순대국밥도 순한 보통 매운맛이있으니까사람들이 많이 먹는건가?

암튼 다음에는 순대국 먹으러와야겠다.

 

맛있는 오늘의 한끼!

뜨끈뜨끈!! 바로 오늘 먹은 점심이라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