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역 맛집, 완차이면가 우육탕면과 군만두..굿!

2019. 3. 14. 11:06맛집 기록/서울

 

여의도역 맛집

완차이면가에서 우육탕면에 군만두..

이것이 바로 힐링 ♪

 

여의도역 맛집을 엄청 검색하는 우리 레고!!

어멍님이 곧 들어가기전에 이곳저곳 가보고싶다고해서 누군가가 완차이면가를 찾아냈다!

아마 아장바리님인듯..

우육탕면은 처음이라서 기대만빵하고 간 여의도역 맛집 완차이면가!

맛집이라고 100번쓰고싶당 ㅋㅋ

 

 

크...

맑고 뽀얀 우육탕면 등장!

완차이면가의 우육탕면은 홍콩 우육탕면이다.

맑고 개운한 우육탕면도 좋지만, 매운걸 약간 좋아하시는분은 홍콩식 매운다데기를 넣어서맵게도먹을수있다 :)

 

 

요게 바로 홍콩식 매운다데기!!!!

많이넣으면.. 불맛을보게될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요렇게 조금 넣었는데도 꽤 매콤!!!!

조금씩넣어서 자기입맛에 맞게 먹을수있으니 좋은것같다.

다음에는 맑게도먹어봐야지!

 

 

면발도 졸깃하고 고기는 너무 부드럽고.. 국물을 깊고 개운하다.. 뭐지????????

이런게 우육탕면이었니??? 완전 맛있어!!!!!!!!!!!!!!!!!!!!!!

 

 

고기에면이랑 함께먹으면 이것이 바로 먹는즐거움♪

 

 

여의도역 맛집 완차이면가를 또 맛집이라고 하는이유중하나가,

바로 요김치다!!!!

익지도 안익지도않은 김치인데.. 딱정당히 아삭하고 시원한맛.. 적당히 매운맛...

김치왜이렇게 맛있음??????????? 직접담그시나??

김치를 몇번을 리필해먹는당 ㅋㅋ

 

 

그리고 하이라이트.............

와 이렇게군만두가맛있을수있나유??

아장바리와 주바리님은 처음에 군만두에 찡따오를 드심 ㅋㅋㅋㅋㅋㅋㅋ

군만두는 꼭 한번 드셔보시기를 추천합니당 :)

진짜맛있다 군만두 ㅠㅠ

다음에 그냥 땡땡이치고와서 여기서 한 3시쯤.. 군만두에 칭따고하고 다시일하러들어가고싶을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까웠다면진짜갔다 ㅋㅋㅋ

 

 

여의도역 맛집 완차이면가 메뉴!

아이스밀크티도 파넹..다음에 아이스밀크티 한잔 나오면서 먹어야겠당 ㅋㅋ

 

 

요렇게 생겼구 여의도에 완차이면가가 좀 몇군데있는거같은데

우리는 부국증권 지하에서 먹음!

여기 친절하시고 넘나 좋아...

 

 

완차이면가 영업시간

10:30~20:30

브레이크타임 ; 15:30~16:30

일요일 공휴일 휴무!

 

 

넘맛있는 완차이면가의 홍콩식 우육탕면!!!!!!!!!!!

여의도 직장인들에게 여의도역 맛집 으로 강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