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맛집 : 오사카 카메스시 우메다 본점 후기

2019. 3. 22. 11:09해외여행 기록하기/'18 오사카

오사카 맛집 여행

오사카 카메스시 완전 맛있게 먹고 온 후기!!

 

둘째날 점심은 스시로결정!

우리의 동선이 있는 우메다에서 스시 맛집을 검색해서

우리의 레이더에 걸린 오사카 맛집!

스시로 유명한 카메스시

 

 

오사카에서 먹을게 넘나리많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중 오사카 먹킷리스트중 스시는 카메스시! 후회없었다!

크... 스시보니까 또먹고싶네.

 

 

 

 

오사카 맛집 카메스시의 내부는 그렇게 작지도 크지도않지만

항상 사람이 꽉꽉차있어서 뭔가 좁은느낌이 들었던것같다.

게다가 이날 비와가지고 우산까지있어서 ㅋㅋ 또 짐도많았음...ㅋ

다행히도 자리는있었지만 4명자리는없고 둘둘씩 떨어져서 앉아야했다.

스시 종류 잘몰라서.. 급당황.. 안대 ㅐㅐㅐ 달바리... 가지마...

 

 

코뿌님이랑 같이 앉게되었다.

뭔가 막중한 책임감이느껴지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코팡님이 된것같은 느낌 ㅋㅋㅋ

하지만 다행히 메뉴판에 그림이있어서 좋았다긩~ ㅋㅋ

일단 나마비루 니바이!!!!

 

 

세트메뉴보다는 먹고싶은거 골라서 하나씩 주문해봤다 :)

방어랑 새우랑 ..뭔지모름 ㅋㅋㅋㅋ

아 근데 회도 진짜 도톰하고 입에서 살살녹는 ㅠㅠㅠ

아 .. 역시 이래서 일본에서 초밥을 먹으라고하는건가?

확실히 차원이 다른 입에서 살살녹음이..

우리 먹을게많아서 간단히 먹으려고했는데.. 크...

 

 

장어!!!

짬쪼롬하고 장어도 진짜 부드러워서 입이 즐거운 순간 ♪♪♪

 

 

저기있는 계란말이는 코뿌님을위해서!!ㅋㅋ

근데 계란말이 초밥도 진짜 맛있었다 !!

 

그리고 또 조금 감동이었던게 정신없었던 와중에도

우리가일행인걸 계속신경쓰고잇었는지,

아장바리랑 달바리님 옆자리가 비니까 와서 옮기겠냐고 물어봐주시고

자리 옮겨주셔서 중간부터 같이 먹을수있었다 :)

 

ㅋㅋㅋㅋㅋ

아.. 좀 떨어져있었을때는 아장바리(오사카회계담당)님과 떨어져있어서 눈치없이 막시켜먹었는데

같이 옆자리니까 막못시키겠..

그리고 앞으로 또 먹을게 많이 남아서 여기서 멈추기로했다..

ㄲㅐ비..

 


오사카 맛집 카메스시 메뉴

 


 

+번외편

 

카메스시로 들어가기 전 바로 옆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