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쇼핑 - 프랑프랑/로프트

2019. 1. 4. 07:20해외여행 기록하기/'18 오사카

오사카 쇼핑 - LUCUA

프랑프랑/로프트


오사카 여행 둘째날은 아침먹고 카페갔다가 오사카역에서 쇼핑~~ 

어디 보러갈까 하다가 lucua에 가서 로프트 구경도하고 프랑프랑도구경하고 

요도바시가서 피규어를 사기로함!!


일단, 사진이 많아서 오늘은 lucua 쇼핑 포스팅~~



프랑프랑을 보러간건아닌데 있길래 둘러봤는데, 확실히 넘나 이뻐서 막 데려오고싶은 충동이!

근데 사왔으면 가방에있는 내옷 다 버려야했을수도 ㅋㅋㅋ



8~9층위주로 둘러봤다!

8층에 무인양품점이랑 프랑프랑이랑 러쉬랑 무민샵도있어서 볼게참많았구

9층엔 loft가 크게있었다!


지도보면 알겠지만 여기 정말 정신없다....ㅋㅋㅋㅋㅋㅋㅋ

한큐무에다랑 한신우메다.. 뭔가 역이 엄청많아서 정신이없었음 사람도 진짜많구...



워낙 일본은 펜이나, 이런 작고 귀여운것들이 많으니까 로프트 돌아보다보면 시간이 금방감 ㅋㅋ

이거 야광스미스키 피규어도있공



수요일의 앨리스 라는것도있공 노트랑 뭐 이런게 많네.



그리고 진짜 오랜만에 학생감성 ㅋㅋㅋㅋㅋㅋㅋㅋ

펜구경!!ㅋㅋ

일본은 펜이랑 야광펜이런게 정말 많고 구경하는 사람도많다.

펜안산지.. 얼마나오래됐던가...ㅋㅋ 귀여운 도장같은것도있고~!



정말 오랜만에보는 샤프심 ㅋㅋ

HB절대 안사고 B만 샀는데 ㅋㅋ 



90g짜리 작은 양산있었는데, 생각보다 비싸서 고민하다가 안샀다.

loft에서 뭐샀더라.. 



(찾아보고옴!!)

제일 아래 왼쪽의 펭귄 저거샀당 ㅋㅋ

귀요미~ 랜덤이었는데 별로 마음에 안듬.ㅋㅋㅋ


로프트 구경을 마치고 아래 8층으로가서 또 구경하기로~



요런 귀여운 가습기들도있고~~



프랑프랑도 구경 했다!

프랑프랑 원래 관심없었는데 구경하다보니 정말 귀엽고 사고싶은것들 잔득!!



립텀블러 ㅋㅋ 귀욥



디퓨저들도 화사하게 준비되어있궁



하우스같은데서 많이 본것같은 수저랑포크들도많고



요런 홈쿡기계도 팔았다

급.. 고기가먹고싶당. 예쁘게 잘꾸며놓은듯.



귀여운 동물펜 ㅋㅋ 380엔~ 



와.. 비싸당 !!

근데 왠지 저렇게 많이 세트로 사다놓고싶은 충동이 ㅋㅋㅋ




귀여운 샤워스폰지도~~

샤워타월을 자주 바꾸고 사기를 좋아하는 아빠에게 선물해주고싶었지만. 가방사이즈상 포기..

다음엔 꼭 ㅠㅠ 큰가방 들고올테야!!! 다쓸어갈테야!!!

프랑프랑 그릇만 파는건줄알았는데 여러가지 잡화도 엄청많이 팔아서 구경할게많았다.



나도 한컷찍어쥼.

이날 너무더워서 땀나구 힘들었다 ㅠㅠ...

난 역시 더운나라는 체질에 안맞는듯..


오사카 쇼핑 이게끝이아니닷!

이제 기대하던 피규어를 사러 요도바시카메라로 간다!!! 유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