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여행 규동 맛집, 마츠야 (松屋)

2018. 11. 30. 23:13해외여행 기록하기/'18 오사카


오사카여행 / 규동맛집

마츠야 (松屋)


오사카 여행의 둘쨋날이 밝았다!

전날 늦게도착후 이자카야가서 술먹고 자서 아침에 일어났는데도 피곤하지가않았다.

아마 즐겨야해!!!!! 하는 마음이 너무 커서그런지 이때 2일 내내 8시간도안잤는데 피곤하지가 않았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전날 지나가면서 달님이 워킹시절 마츠야를 자주 갔었는데, 일본인친구들이 아재들만가는곳이라고 ㅋ ㅋ 

마츠야는 한국의 김천같은곳으로 체인점으로 여러곳에 많이 있다!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규동 맛집 마츠야!



내가시킨 김치갈비동!

김치와 단짠양념의 갈비가 있는 덮밥이당 :)



외관은 요렇게 생김.

뭔가 ... 편의점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지나다니면서 많이봤었는뎅 요런 덮밥집인지는 인지못하고있었당 ㅎㅎ

담에 일본여행가면 마츠야보이면 들어갈것같음~ㅎㅎㅎ 

아침에 저렴하고 가볍게 먹기좋은곳인듯 :)

아침이었지만 사람이 꽤많았고 아재들이 역시많았는데 ㅋㅋ 젊은 외국인 여자들이 오니까 신기했나봄 ㅋㅋ

주문은 이런 기계에서 합니당~

우리는 경험자 달님의 도움으로 김치갈비동! 

그외에도 카레나 규동 우동 등등 일본의 김밥천국답게 메뉴가 다양하게있다 :)


우리가 시킨 키무카루 ( 키무치가루비 = 김치갈비) 의 줄임말인듯!! 덮밥은 500엔!

아침식사를 저렴하게 해결!! 유훗~

귀여운 그릇에 김치와 갈비가 잔득얹어진 덮밥 등장! 국물도같이나왔다.

완전 맛잇음 ㅠㅠㅠㅠㅠㅠㅠㅠ 맥주까지같이먹고싶었지만, 아침이라 참았다 ^^ㅋ

오사카 규동맛집 찾으시는분!

저렴한 마츠야도 경험해보세용!


오사카맛집~ 마츠야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