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맛집 호호밀 치즈라볶이 존맛탱

2018. 10. 5. 08:00해외여행 기록하기/'18 오사카



인천공항맛집

호호밀 - 치즈라볶이 강추


인천공항에 가면 항상 3층의 푸드코트나 출국수속하고 안에서먹거나 버거킹먹었는데,

이번에는 아장님이 자주간다는 지하로 내려가보았다 :)

뭔가 아장님과 공항들어설때 우리끼리공항 처음이라며 꺅꺅 거리고 ㅋㅋ 발빠르게 움직인 후 체크인전까지 시간이남아서

떡볶이가 먹고싶어서 인천공항 떡볶이 쳤더니, 호호밀이 나왔는데 마침 우리가 호호밀근처로 지나가고잇엇다능 ㅎㅎ



이영롱한 치즈라볶이............!!!!!!!!!!!!!!!!!!

인천공항 맛집인 호호밀 포스팅 해볼게요!



호호밀은 1터미널 지하1층에 있는 분식집입니다 :)



아침 6시 30분에 오픈하니 아침에 일찍도착한 사람들이 먹기에도 좋을것같아요~

카트반입금지라 앞에 두고 먹으면딥니당.

라스트오더는 9시반까지로 생각보다 좀 일찍닫는 느낌이네요!



인천공항 맛집 호호밀 메뉴




호호밀 메뉴.. 정말 모두 다 취향저격이네요!!!

라면도 다 맛있어보이공 김밥, 우동, 냉모밀, 쫄묜!!!!!!!!!!!!!

하지만 우리눈에 가장 꽂힌 바로 그메뉴는, 치즈라볶이입니당 ㅋㅋ

많이 매운편은 아닙니당~~ 그리고 찹살순대 1개까지해서 라볶이랑 같이2개 주문했어용!

9천원의 행복입니당 ~.~



셀프존에서 김치랑 단무지 퍼가시면되고용~

사람이 많아서 내부사진은못찍었네용 ㅠㅠ 좌석도 꽤넓고 깨끗하고 하얀분위기여서 너무좋았습니당.



우리메뉴 등장!!!



치즈라볶이는 위에 치즈랑 섞어서 먹었더니 정말 대전맛 ㅠㅠㅠㅠ 짱이에요!

딱 내가 좋아하는 st~


다음은 순대인데~ 별롷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별로!

순대말고 다른거 시켜드세요~ 순대는 좀 퍽퍽하고 그닥 맛있지않더라구요 ~


이따 새벽에 오사카도착해서 이자카야가서 맛있는거 먹으려고 간단히 먹었습니당 ㅋㅋ

그랬더니 도착하니까 진짜 배가너무고프드라구요!!!ㅋㅋ 


아장님과의 맛있는 공항간식타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