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여행, 이자카야 미라이자카에서 새벽먹방 :)

2018. 11. 14. 22:49해외여행 기록하기/'18 오사카



오사카 여행,

노다역 이자카야 - 미라이자카


밤 12시쯤 넘어서 도착한 오사카역에서 택시타고 오사카 에어비앤비에 성공적으로체크인을 하니 너무나 배고파졌다.

이때가 한.. 1시쯤? 이었던것같다.

우리 숙소는 노다역 바로 근처의 에어비앤비로 3층짜리 단독 독채였는데 짱좋았음 :) 

오사카 2박3일 여행의 1박이 지나버린 시점이었지만, 우리는 출발전에 분명 무언가 새벽에 할것이라는걸 직감했다 ㅎ.ㅎ

아침일찍일어나서 출근한 날이었지만, 중간에 피곤했지만, 왠지모르게 정신이 말똥말똥했다.

여행에 오면 나는 체력이 급격하게 좋아지고 초인?ㅋㅋ 처럼 많이걸어도 괜찮고 많이 먹게되는것같다. 

그래서 갱민이 체력이 한없이 약해보임.. ( 평소에도 약한데 여행가면 더 약해지는 스탈.. 극과극 ㅋㅋㅋㅋ)


여튼 숙소 체크인하고 미리 찾아보고 간 노다역 새벽까지 문여는 이자카야! 미라이자카로갔다.

노다역 안에있었다. 미라이자카는 체인점인듯하다! 



일본하면 생각나는것중하나가 바로 이자카야!!!

이자카야는 간단한 메뉴들과 술을 먹을수있어서 너무나 좋아하는 술집 !!!

한국에서도 이자카야 좋아하지만, 일본 이자카야는 더욱더 좋음!! 헤헿



하이볼이 한잔에 199엔에 나마비루(생맥주)가 한잔에 299엔이라니! 엄청싼가격 :) 

입구쪽에 직원이 뭔가 정산하고있는것같아서 끝났냐고 물었더니 아니라고!! 역시!! 

새벽늦게까지 하는듯하다 :) 



시간제한으로 먹을수있는것도 있으나, 우리가 간 시간이 너무늦은터라 우리는 패스 ㅠ

조금 일찍 올수있는 분들에게는 정말 매력적인 가격이 아닐수없음!!! 


내부사진은없지만, 거의 일본현지 직장인들이 많이있었던.. !! 

아재아재한 느낌의?ㅎㅎㅎ 원래 아재들이 많이 오는집이 맛집이라고!!ㅋㅋ 


가게내부는 넓었고, 룸도있고 간격이 넓직넓직해서 우리끼리만의 얘기를 하는데 전혀 불편함이없었다 !!



주문은 이런 탭으로 하면되는데, 일본어 능통자 달님의 도움으로 주문을 잘할수있엇따능!!!!!!!!!

음식을 잘알아야하는데 ㅠㅠ 난 음식의 종류를 잘모른당..ㅠㅠ 흑흑.. 



일단 산토리 나마비루!!!!!!!!!!!!!!! 꺄!!!!!!!!!!!

오늘 정말 얼마나 힘들엇던 날이었던가..

아장님과 한참 쑈를 하며 무사히 인천공항까지오고, 체크인하고 비행기를타고

가장 큰 태풍제비로 인해 망가진 일본 오사카 공항에서 숙소까지오기가 얼마나 험난했나..

오후5시쯤 먹은후로 뭐 먹은게없어서 그런지 이 노란 맥주가 너무나 오아시스의 샘물같았다!!!!



짠~!

우리의 첫 해외여행을 축하하며!!

오늘 있었던일들을 얘기하며 시간가는줄모르고 맥주 벌컥벌컥!

바로이맛이야!! 여기너무맘에든다공!! 



우리가 시킨 메뉴들은 뭣 하나 실패한게 없었다!!

완존 굿초이스!

오사카 여행 첫 맛집이 이렇게 성공적이라니 ㅠㅠ 감격!!

오사카 이자카야 미라이자카 완전 강추강추 


우리가시킨 메뉴는 빠삭빠삭한 게살 크림 고로케와



코뿌님을 위한 명란 계란말이!



꼬치구이와~!

독사진은 없지만 가라아게를 시켰다~ >.<


명란계란말이도 진짜맛있었고 가라아게는 완전 바삭하고, 고로케는 적당히 느끼하면서 달달한..ㅠㅠ 넘나 존맛탱



손님에게 한발 더 가깝게 가겠다는 뭔가 서비스 마인드가 적힌 글!!

그래서그런지 점원들도 진짜 친절하고, 아마 일본어 잘하는 달님보고놀랐을수도 ㅋㅋㅋㅋㅋㅋ

진짜 짱멋 ★ 



일본 〒553-0001 Ōsaka-fu, Ōsaka-shi, Fukushima-ku, Ebie, 1 Chome−1, 海老江1-1-11 1F

+81 50-7300-4660

오후4시~새벽1시까지

오수4시~새벽3시까지(금,토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