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자유여행 : 도톤보리 쇼핑, 글리코상 사진찍기

2019. 6. 19. 00:00해외여행 기록하기/'18 오사카

오사카 자유여행,

DOTONBORI 道頓堀

도톤보리 쇼핑과 글리코상 포토타임 :D


 


OSAKA - 2DAY

마츠야 (아침) > 스토브(카페) > 난바쇼핑(루쿠아, 요도바시카메라) > 카메스시(점심) > 브루클린로스팅컴퍼니(카페) > 도톤보리 (드럭스토어 쇼핑, 글리코상 인증샷) >  쿄차바나 (오꼬노미야끼) > 도톤보리 구경하며 스티커사진 > 타코야끼, 우롱챀ㅋ> 발마사지 > 야식..^^; > 숙소 ㅎ


오사카 에서 하루를 온전히 쓸수있는 2일차!

우리는 참많은걸했따능 ㅎ.ㅎ 

도톤보리에서 한게많아서, 먹방은 다음 오사카 포스팅에 몰아서 올리고, 이번에는 도톤보리 드럭스토어 쇼핑과 이거저거 구경한걸 위주로 포스팅 하겠음!

첫, 오사카에서 이것이 바로 오사카구나!를 느끼게한 도톤보리의 거리!!!

난바역에서 내려서 조금만 걸으면된다 :)

도톤보리는 현란하고 튀는 광고판, 레스토랑, 극장, 쇼핑등으로 유명한 활기 넘치는 엔터테이먼트거리! 라고한다 :)

그야말로 도톤보리는 오사카를 더욱 활기넘치는곳으로 기억하게 하는 마스코트 같은 느낌!

오사카 자유여행의 필수코스다.

그래서인지 외국인들도 많고, 일본인들도 참 많은 핫한 동네!

광고판 이정도면 양호?ㅋㅋ

문어도있고 복어도있고 ㅋㅋ 일본 애니에 들어와있는느낌!!

요렇게 우리가나오는 전광판도잇었다능 ㅎ.ㅎ 오사카명물 도톤보리가 써져있어서 담을만했던 사진 ㅎ.ㅎ

근데.. 글리코상이 불이꺼져있다.... ? 뭐지?ㅠ.ㅠ

그래서 일단 우리의 도톤보리 쇼핑중 하나인 드럭스토어에 가기로 :)

일본에서 드럭스토어 쇼핑은 완죤 필수있는거 모르능사람없길~

우리가 간곳은, 일본전문가 달님이 찾아낸 드럭스토어~ 도톤보리 에비스다리를 건너면 바로 근처에 위치해있음!

건물이 다 드럭스토어 ㅋㅋ 작은 엘베를 타고 이동한게 너무 웃겼던 ㅎ.ㅎ

위치는 요기!

약은물론이고 파스에 먹거리까지잔득!

이건 다른곳에서 산건데, 요즘일본인들은 퍼펙트휩말고 비오레클렌징쓴다고해서 비오레도사고,

이건 데오드란트 비슷한거로 땀날때 닦으면 시원해지는~~ 여름에 아주 꿀인템이라능 :) 당장구매!

그리고 지나가다가 오락실같은곳 들어가서 스티커사진도!!

들어가는데 흰둥이 지갑이랑 아기자기한 인형들이 넘넘 구여웠당.

내가 인형뽑기를 잘했더라면 당장 뽑기각이었는데 ㅠ.ㅠ 넘나 귀여운것... 시바이누!!!!!!

레고in Osaka~

비현실적인 스티커사진 하나찍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런 기념품 가게에 들어가서 이거저거 구경했는데 요기서 마그넷이랑 스노우볼 구매했다 :)

요런 귀요미들이많아서 엄청 고민고민

스노우볼은 타코야끼를살찌 문어를살지 고민했는데 문어씨를데꼬옴 ㅎ.ㅎ 

스타벅스에서 들러서 스벅 일본컵은 뭐가있는지 함 구경도해보고~

머그컵이랑 텀블러랑은 일본의 상징 벚꽃이랑 후지산  ~ 그렇게 이쁘진않은듯.

한국게 더이쁨 ㅋㅋㅋㅋ

ㅋㅋㅋ 많은.. 쇼핑후에 우리는 넘나리 짐이많아져서.. 밤까지놀아야하기에 난바역 락커에다가 짐을 맡기고왔당 :)

코인락커에 일단 우리짐을 다 넣고!!! 자유의 몸으로 더 즐기로~.~

에비스다리에서 찍은 사진 :)

맞은편에 돈키호테가보인다~.~ 돈키호테말고 드럭스토어가서 사길 잘한듯!! 사람 개많아보임... 

아까는 불이 안들어와있어서 놀랬는데 시간이 좀 지나니 글리코상에 불이들어왔다 :)

역시 오사카 인증샷은, 도톤보리의 글리코상이쥬~

사람이 진짜 많아서 순서가오면 주저말고 바로 찍어야한다. 여기서 독사진좀찍다가 넷이 찍다가 이제 밥을먹으러 ㅎ.ㅎ

다음날 낮에 라멘먹으러 온 도톤보리의 낮!

낮에도 사람이 지이이이인짜 많았다 ^^ㅋ

오사카 = 도톤보리!

오사카 자유여행 가실분 도톤보리 낮과 밤에 꼬옥 가보시길!

레고녀 우정여행 Osak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