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여행 : 난바 도톤보리 먹거리 리스트!

2023. 1. 24. 08:00해외여행 기록하기/'18 오사카

오사카 여행 

난바 도톤보리 먹거리 리스트 

●      ● 

 

오랜만에 이어서 쓰는 오사카 여행~

오사카의 유명한 여행지! 난바 도톤보리 먹거리 리스트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게요!

일단 일본 특히 오사카는 먹으러 가는곳이잖아여?

양손두둑히 드럭스토어에서 쇼핑을 끝낸 후 짐보관함에 짐을 다 두고 손 가볍게 먹방을 하러 이곳저곳 ㅋㅋ

일단 넷이서 간 여행이어서 조금씩 여러음식을 먹어보기에 도전했습니다!

 

도톤보리 먹거리 - 야끼소바와 오꼬노미야끼

 

한국에서도 오꼬노미야끼는 자주 먹는데 야끼소바는 자주 접하지 못했던거같아용!

도톤보리의 교차바나라는 곳에서 야끼소바를 먹었어요~ 그바로옆에 미즈노가 있었는데 미즈노 줄이 어마어마 ...ㅋㅋㅋㅋ

일단 종류별로 사와를 시켜봤슴당! 알록달록 색이 이쁘네용 ㅎ.ㅎ

사와는 과일소주라고 보믄될거같아용 ㅎㅎㅎ 레몬소주 포도소주 이런? ㅎㅎ 술은 세지않고 얼음까지 들어가있어서

시원~하게 한잔 할수있는 가벼운 음료느낌이네용 ㅋㅋ

맥주가 약간 지겨우시다면~ 가볍게 사와 한잔 드셔보시는것도 추천합니당 :)

근데 맥주잔에 담겨져서 나오니까 똑같이 배부를거같고 막 ㅋㅋ 

도톤보리 먹거리 야끼소바가 나왔습니당!!!

철판에 올려주시니 더욱 먹음직 스러웠어요!! ( 이날 쇼핑 끝낸후라 또 너무 배도 고팠구요!!!)

야끼소바는 焼きそば  면에 소스, 채소, 고기 등을 넗고 기름에 볶아서 만든 일본식 볶음면이라고 보시면되요!

우동을 넣으면 야끼우동~ 

역시 보는것과같이!! 불맛나고 짭짤한게 너무 군침돌고 사와랑 잘어울리는거같기도하구용 ㅋㅋ

그치만 맥주랑 너무잘어울릴거같음............ㅋㅋㅋ 야끼소바 나온거보고 맥주시킬걸.. 하고 후회했습니당.. ㅠㅠ

다음 도톤보리 먹거리는 오꼬노미야끼~~お好み焼き~

가쓰오부시좀 많이 뿌려주지.....!!!!!! 

오꼬노미야끼는 일본식 부침개라고 보면될듯해용!

재료가 딱히 정해진건아니고 이것저것 들어가서 여러가지 맛이 있었습니다~

오꼬노미야끼는 한국에서도 이자카야가면 많이들 먹어보셨을듯한데 또 현지와서 먹어보고싶을겁니다!??!ㅎㅎㅎ 

(맛있었는데 가쓰오부시가 적어서 맘상함 ㅋㅋㅋㅋ)

짭잘 달달 소스에 마요네즈에 가쓰오부시까지~ 게다가 술까지먹으니까 정말.... 최고의 조합..♡

분위기 좋았던 교차바나!!!

위치 첨부하려고 봤더니 폐업했다네용..  아쉽네용....ㅠ 망할 코로나..ㅠ

도톤보리 야끼소바, 오꼬노미 맛집가서 꼬옥! 드셔보세요~

 

타코야끼 - 타코하치

도톤보리에 있었던 타코하치!!

도톤보리에 진짜 타코야끼 가게들이 많았어요~~

걍 보다가 괜찮아 보이는곳으로 결정했어요!

앞에서 기다리면서 타코야끼 굽는거 안보는사람 거의없죠??ㅋㅋㅋ

한국에서도 살때 거의 타코야끼 굽는거 멍 하니 처다보는듯요-

타코야끼 밖에서 먹어도됐지만 저희는 안에서 술이랑 같이 먹어보기로~ 

지이이인짜 ㅠㅠ 너무너무맛있었던 도톤보리 타코하치의 타코야끼~~

우롱차 궁금해서 사먹었는데 ㅋㅋㅋㅋㅋㅋ 별로였던 기억이 있네요..ㅋㅋㅋ 

(아마 아장이 우롱차 마신거같은데..ㅋㅋㅋㅋ)

 

 

이자카야

 

타코야끼를 먹고 나와서 너무 조금씩먹어서 좀아쉬운? 느낌에 이자카야를 또갔습니다 ㅋㅋㅋ

계속되는 저녁식사 ㅋㅋㅋㅋㅋㅋ^^

키린생맥주~

역시 여름밤의 나마비루는 최고이올시당.. 

계란말이와 닭날개구이, 꼬치구이를 먹으면서 이날 저녁을 마무리했습니당 >ㅅ<

여행은 눈도 즐거워야하고 쇼핑하는 것도 좋지만.. 역시 입이 즐거워야하는것같아요...!!

일본 오사카 여행 중 도톤보리를 가셨다면!! 쇼핑과 먹부림 잊지마세요..!!!!

꼭! 야끼소바, 오꼬노미야끼, 타코야끼, 꼬치구이, 생맥주 등등.. 일본음식 다 드셔보시고 오세요 :)


 

쇼핑관련글도 적어놨으니 필요하신분은 참고하세용!

▼  ▼  ▼  ▼  ▼

 

오사카 자유여행 : 도톤보리 쇼핑, 글리코상 사진찍기

오사카 자유여행, DOTONBORI 道頓堀 도톤보리 쇼핑과 글리코상 포토타임 :D OSAKA - 2DAY 마츠야 (아침) > 스토브(카페) > 난바쇼핑(루쿠아, 요도바시카메라) > 카메스시(점심) > 브루클린로스팅컴퍼니(카

jungeun0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