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4월 날씨 및 여행 옷차림 (수국 넘넘이쁨)

2019. 4. 5. 08:47제주도 여행/코스, 경비, 기타 정보

 

제주도 4월 날씨 및 여행 옷차림


 

우도

작년 4월에 결기 2주년 여행으로 제주도에 갔다왔어요!

방문한 기간은 4/14~4/16일입니다 :)

하루는 비가 오고 하루는 미세먼지.. 잠깐맑음..

막 그렇게 날씨가 좋지는않았네욤 ㅠㅠ 흑흑 

협재해수욕장

이번여행은, 둘이서 오는 여행이어서 어딜갈까 엄청고민을 많이했는데

일단 겉으로 한바퀴 슝~ 둘러보는걸로 했어요.

도착하자마자 간 협재해수욕장이에요~

사실이날 도착하자마자 비가와서 진짜 우울했는데 비는 오다말다해서 다행이었어요!

대신 엄청흐렸답니다~ㅠㅠ

성이시돌목장

비가 잠깐 그쳤길래, 원래의 계획대로 성이시돌목장에 가보자! 했는데

여기비올때 정말 가지마세요~ 안개가 대박이어서 한치앞도 안보일정도였어요 ㅠㅠ

대신 몽환적인 분위기는 정말 최고였답니다.

4월 중순 비가오고 바람이불어서 약간 도톰한 트렌치를 입었어요~

첫날은 비올때 제주 가볼만한곳 쳐보니까 비올때만볼수있는 엉또폭포에 가서 폭포구경을하고,

숙소로 일찍 들어갔습니다 :)

둘쨋날, 제주도 4월 축제 알아보니 수국 축제를 하더라구요!

서울은 여름에서야 볼수있는데~ 제주도 4월 휴애리에서는 수국 축제를해서 마침 행사 기간이어서 다녀왔네요!

곧 휴애리 수국 축제 후기올릴게요~

둘째날은 다행히도 비가 안내리고 날씨가 낮에는 너무너무좋았어요!!

맑은 하늘에 푸른 나무가 참 예뻣던 둘째날!

이날마저 우중충했더라면 정말 ㅠㅠ 너무 슬픈 결기여행이었을듯해여 ㅠ 

휴애리

이렇게 메시지토퍼까지 만들어가서 예쁜 인증샷도 찍어줬어용 :)

제주도 4월 날씨는 정말 넘넘 딱 좋은 날씨..!!

카페 꽃기린

여기는 세월호 추모공간을 찾아갔다가 문닫고 진행을 안해서 근처 카페 방문!

꽃기린이라는 카페였는데 이곳에서 엄청 많은 대화를 하고 ~.~

근데 이날 미세먼지 진짜 심한날이었...습니다; 

아로아호텔

성산에있던 아로아호텔에서 본 제주도성산 바다

진짜 넘넘 멋진 노을~ 근데 이날 바람이 ㅋㅋ 아주 살인적이었습니다..ㅋ

 

셋째날은 우도여행 후 한국으로 돌아가는 일정이었어요.

우도에 들어왔는데 엄청 쨍하거나 파랗게 맑은날은아니였어요.

그래도 비오는것보단  나았고 전날보다 미세먼지가 심하지는않았어요!

전기차타고 지나가다가 뭔가 삼각대놓고 찍으면 좋을것같아서 찍어봤는데요~

바람이 넘 불어서 삼각대가 흔들흔들~

결기여행이니만큼, 삼각대까지 놓고 찍지는않았던 우리지만 이날만큼은 삼각대 사진~ㅎ

맑은 하늘의 제주도 4월 날씨는 아니였지만 ㅠ ㅠ.. 

어플의 힘을 빌려서 맑게 할수도있습니다!!

우도 전기차 지나가는데, 유채꽃밭이있더라구요?

제주도 4월 유채꽃! 만개한건 아니지만, 한번 찍어봅니다..ㅋㅋ

예쁜꽃 초원위의 집~

넘 예뻐서 한컷!

검멀레

우도 마지막 코스인 검멀레~

이곳만 넘으면 한바퀴도는건데 차가 아주 꽉꽉막혀서

배시간에 못맞출거같아서 우리는 전속력으로 왔던길을 돌아갔습니다.ㅋ 나름 재밌더라구요~ㅋㅋ

엄청맑고 아름다운 검멀레!! 진짜 제주도 우도 넘넘이쁜것같네요!

다음에 또 우도가고싶어요~ 그땐 내가 전기차운전하겟숴!

제주도 4월 날씨랑 여행옷차림! 여행옷차림 다른분들도 보시면

그냥 저희 4월날씨처럼 입으시면될것같아요~

비가오면 좀 추우니까 도톰한거 챙기셔도좋을것같구요~~

선글이랑 모자 챙겨갔는데.. 해가안떠서.. 굳이....ㅋ

비가올수도있으니 작은 우산 하나 챙겨가는것도 추천합니다~

4월 제주도 날씨 여행옷차림 포스팅마칠게요..! 즐거운 여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