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2박3일 가족여행코스 - 관광,먹방★

2018. 8. 9. 01:23제주도 여행/코스, 경비, 기타 정보

제주도 2박3일 가족여행코스 추천!

관광과 먹방위주의 여행일정 ★

오늘은 지난 봄에 갔던 제주도 2박3일 가족여행코스 포스팅을 해볼게요!

전 32년만에 제주도를 처음가봤는데요!!ㅋㅋ 촌여자..였네요..ㅋㅋ 32년동안 제주도도안가보고뭐했냐며!

아무튼 저의 첫 제주도여행은 가족들과 함께한 2박3일 가족여행이었어요 ★

어머님과 아버님은 매년 제주도를 1번이상가는데 이때는 아버님이 여행을쏘셔서....... 정말 짱 이었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제주도를 몇번 많이 가셔서 초심자인 저를 배려해주신 관광위주의 2박3일 제주도 여행이었어요!! 헿헿

섭지코지

그럼 제가갔던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소개해드릴게용!

숙소는 - 1박은 켄싱턴리조트서귀포 / 1박은 함덕캠핑카라반이었습니다 :)

제주켄싱턴호텔 포스팅 보러가기

제주함덕캠핑카라반 포스팅 보러가기

1일차

청주공항 아침 10시출발 > 제주도공항도착 > 레츠고렌트카 > 점심(미스칠-전복뚝배기) > 한림공원 > 소인국테마파크 > 산방산용머리해안 > 천지연폭포 > 켄싱턴리조트(흑돼지삼겹살로저녁)

아침 10시에 청주공항에서 출발했어요, 비행기는 진에어 비행기였습니다!

시댁은 안성이고 저희는 성남이었을때라 청주가 딱!

청주공항은 김포공항같고 좋더라구용...ㅋ 주차자리가 좀 부족하긴했어요...!

이날 날씨가 정말 죽이더라구요!!!!!!!!!!

비행기 창문으로 본 하늘은 정말 파랗다못해 눈이 아플지경이었어요!!

처음가는 제주도여행 너무너무 기대되공 언능도착했음좋겠공 난리엿어요 ㅎ

도착하자마자 렌트카에서 차 빌리구요! (렛츠고렌터카였는데 꽤 괜찮았어여)

인천공항 근처 맛집 검색 데이터에 걸린! 미스칠이라는 전복뚝배기가 맛있다는 곳으로 고고씽!

다음날도 전복뚝배기먹었는데 거긴별로였었고, 여기 미스칠 전복뚝배기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흑돼지고기두루치기랑 매생이죽이었나..? 암튼 그것도 꽤 맛있엇어요!

밥을먹고 한림공원에 갔습니다 :-D

거기서 삼각대놓고 가족사진도 찍구요!!!ㅋㅋ

이거진 맘에듭니당 >.<)/ 아버님께 한림공원이나 제주도에 대해서 설명을들었어요..!

가이드이신줄 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심미다! 엄지척!

야자수가 종류별로 엄청많고 시즌별로 축제를하고있어서 축제시즌에 맞게 가신다면 한번 방문해볼만합니다 :)

그리고 그다음에 소인국테마파크에갔어요!!!!

아이들이랑 오기에 정말 딱일것같더라구요!

세계의 여러 유명 관광지를 미니어처로 만들어놔서 요기조기 보는 재미가있었고

꽤커서 정말 눈이 즐거웠답니다! 아이들이랑 오시는분은 강추에용!!!

저희도 둘이 아주 재밌게 놀았답니당..ㅋ  ㅋ ㅋ 호호홓

소인국테마파크 갔다가 그 다음은, 산방산 용머리해안에갔어요!

산방산용머리해안의 이런 절벽은 수백만년동안 쌓인 사암층이라고 하더라구요!.. 신기방기

이곳에서 뿔소라회에 한라산한잔 ★ 핵 맛 탱!

유채꽃 필 시즌에는 요렇게 노오란 유채꽃반에 하멜상선이 보입니다. 포토스팟인듯!

그 다음 간 천지연폭포!!!!!!!!!

해질때쯤가서 어둑어둑할때 나왔더니 운치가 제법있었어용~! 미니돌하르방옆에서 인증샷은 필수!!ㅋㅋ 넘 귀요미

그리고 숙소로 돌아온 후 그날저녁은 ..

흑돼지고기와 한라산!!!!!!!!!!!!!!! 새우장도 정말 넘사벽 넘맛있었어요 ㅠ.ㅠ

2일차

아침(진주집) > 쇠소깍 > 광치기해변 > 섭지코지 > 성산포이번지고기국수 > 성산일출봉 > 카페 델문도 > 동문시장 > 함덕캠핑카라반 > 저녁 (고등어회와 소주한잔!)

2일차 아침 진주집은 그냥그저그랬어용.. 사진도없네 ...ㅋ

간단히 아침먹고 부모님은 올레길 정복하러 가시구 동생이랑 갱민이랑 같이 투어시작!

내가가고싶은곳 선택해서 내위주의 관광이 시작되었습니당 ★ 호홓

인스타에서 이사진보고 다들 태교여행갔냐고 물어보던.. ㅋㅋ 쇠소깍!

현무암 지하를 흐르는 물이 분출하여 바닷물과 만나 깊은 웅덩이를 생성한곳! 바로 쇠소깍입니당 :)

쇠소깍은 또 검은모래해변으로 유명하고, 검은모래해변축제도 하는것같더라구용!!

저희도 검은모래해변에서 셋이 셀카셀카~.~

갱민님 선그라스 미착용으로 얼굴보호..ㅋㅋㅋ

이곳에서 캔들을 팔길래 캔들도사고 한라봉따기체험도해서 한라봉도 먹었는데 진짜 너무나맛있었습니다 >.<

섭지코지 가는길에 우연히 만난 광치기해변!

그냥 유채꽃을 보고세운것뿐인데, 광치기해변은 이곳에서 성산일출봉 배경으로 찍을수있어서 꽤 유명한 포토스팟인것같았어요!

광치기해변 반대쪽으로는 유채꽃밭을 정말 잘꾸며놓았더라구용~ 다음에 유채꽃시즌에 가실분은 요기추천이에영!!

이곳에서도역시 성산일출봉보이게 유채꽃 한컷! 갤럭시S7 사진기 상태좋았던시절 ㅋㅋ

독사진도 찍어봤어요. ㅋㅋ  모아이석상이 요기와있었넹.. ㅋ.ㅋ

섭지코지

다음은 섭지코지!

섭지코지는 2km에 걸쳐 해안가를 걸을수있는~~ 이렇게 멋진 곳이에요!

예전에 올인 촬영지였다고하더라구요!! 인생샷 + 바람샷 건지실수있습니다!!ㅋㅋ

주차는 심하게 헬이에요~ ㅜㅠㅠ

물이 진짜 맑아용!!!!!!!!!

제주도에 고기국수가 유명하잖아요?! 그래서 성산일출봉올라가기전에 고기국수집 검색해서 먹어봤어용!

성산포2번지인데 먹을만했습니다~.~

먹고 힘내서 성산일출봉에 올라가보기로했어요!

저갔을땐 관광객이별로 없어서 다행이었어요..!!ㅋㅋ 원래 꼭대기까지 오를 생각은 아니였는데 어쩌다보니 꼭대기까지올라갔어요! 올라가는길에나 내려가는길에 성산일출봉 해안가쪽 절벽 꼬옥 보세요..! 너무멋있습니당 ㅠㅠ)/

그리고 이제부모님과 만나기전에 시간이 좀 남아서 함덕해변의 델문도에 갔어요!

이곳은 솜언니가 추천해줘서 갔었는데 사람이 정말많았답니다 ^^; 사람없는곳이 더 좋을것같으나 뷰는 정말 끝내주더라구요~ 함덕해변 너무 물이 맑아요!!!! 다음엔 여름에 해수욕하러 와야겠어용 :)

그리고 부모님과의 약속장소인 동문시장으로 고고씽!

동문시장은 수산시장쪽 위주로 봤어요 ! 저희 친정 집에 보낼 선물이랑 이날저녁에 먹을 횟감을 뜨러!! 후훟ㅅ

옥돔은 처음봤는데 정말 신기신기~

이날 저녁에 삼겹살 고기랑, 회, 한라산을 마시며 게임도하고 이런저런 도란도란 얘기를 나눴어용!

어머님아버님 젊은시절의 술자리 게임도배우고요!! 짱잼 ★

형제가 러브샷도하구요 ㅋㅋ 고등어회는 처음먹어봤는데 진짜 핵맛탱이더라구용!!

고등어회 정말 강추입니다!!!!!!!!!!!!!!!!

2일연속 한라산과 함께했던 여행..! 사실 낮에도 한라산 마셨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헤헿

서울에서 먹는 한라산보다 제주에서 먹는 한라산이 더 맛있는것같아용.. ㅋ ㅋ ㅋ

그리고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서 다시 공항으로가서 일상으로 컴백!

기분좋은 힐링의 시간이었던, 제주도 2박3일 가족여행코스 였습니다 :)

물론 가족구성원이나 상황에따라 많이 다르실수도있겠지만,  제주도는 어차피 한번갈거아니니까 너무 무리해서 이곳저곳 돌아보기보다는 산책도하고 맛있는것도 먹고 예쁜카페도가고 여유롭게 즐기는것도 좋은것같아요!

이상 제주도 2박 3일 가족여행코스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