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태교여행 :: 먹고 휴식하는 제주도 3박 4일 여행 코스

2020. 7. 4. 05:44제주도 여행/코스, 경비, 기타 정보

제주도 태교여행 :: 임신 19주차!

먹고 휴식하는 제주도 3박 4일 여행코스 :D


 

임신했을때 자궁수축때문에 컴퓨터를 못해서 조금 늦은 제주도 3박 4일 태교여행 후기 :D

코로나 이전의 여행이었는데 코로나 이전이 얼마나 행복했는지 새삼 느끼게된다 ㅠㅠ..

호떡이랑 셋이 가는 제주도 태교여행 :D 

이런 토퍼는 아주아주 필수품이쥬

제주도의 파란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찰칵!


제주도 태교여행 코스 1일차

공항 > 렌트카 > 아침밥 : 올래국수 > 너무졸려서 근처모텔 대실..ㅋㅋ > 이호테우해변 > 갯깍주상절리대 > 점저 : 올래안뜰 > 숙소체크인


임신했을때 좋았던점!! 교통약자우선으로 안으로 들어갈때 프리패스처럼 슝~~ 

짐 붙일때 말하면 몇주차인지 확인해주시고 컨티션물어보고 이거를 주심!

그럼 1번 검색대로 가면된다~ 1번검색대가 우선검색대로 사람이 없당 :) 같이온 일행까지되니 넘넘좋구료

제주공항에서도 마찬가지다 :)

이때가 1월이었는데 습하고 뭔가 봄같은 제주도!!

이날 제주도 이상기온으로 20도까지올라갔었다 ^^.....코트입구가길 잘해찌..

허나 다음날은 추웠다.............ㅋ

제주도의 야자수나무가 웰컴투 제주를 외쳐주는듯하당

우리의 3박 4일을 책임져줄 레이!

다음엔 레이 안빌릴테야.. 바람불때 어찌나 차가흔들리던지..ㅋㅋ 

 

렌트를하고, 제주공항 근처에서 맛있다는 고기국수집 올래국수로 고고 :)

올래국수는 내가 제주도에서 먹었던 국수집중 단연 최고였다! 정말정말 추천!

 

제주도 아침식사 맛집 : 올래국수에서 고기국수로 시작!

제주도 아침식사 맛집올래국수 - 고기국수 맛집​제주도 아침식사 맛집제주도하면! 고기국수!​올해초에 갔...

blog.naver.com

올래국수 후기가 궁금하시면 클릭 :) ▲

맛있게 국수를 먹고 너무 피곤해서 어디가서 잠좀 자기위해 근처 모텔로 이동!

가는데 제주도의 하늘 .. 이 맑은하늘 무엇..? 정말 넘 좋다 ㅠㅠ

이날 이상기온으로 20도까지 올라가고 밤엔 비바람 돌풍이 엄청나서 제주공항이 다 결항되었고.. 

우리가 묵었던숙소는 비바람으로 비가샜다...........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날 숙소비용을 환불을 해주심..;;ㅋㅋ

무튼!! 맑은 제주도하늘을 뒤로한채 잠을자러.. 임산부는 어쩔수없나봄 ㅎ.ㅎ

ㅋㅋㅋㅋㅋㅋ..

자고일어나서 이호테우해변 갔는데

바람이...............wow.......

모래가 눈으로 자꾸들어가서 금방 보고 차로돌아왔다.. 어쩔수없쟈노.. 입으로 모래가 다 들어가니.. 사진이고뭐고..ㅋㅋ

그리고 요새 핫하다는 갯깍주상절리대가서 나두 인생샷 한번 찍어보러갔당.

아오 ㅋㅋㅋㅋ

1/6에 갔는데...... 저기여......................

빠꾸...

근데 차댄곳에 동백꽃이 피었길래.. 최대한 배 내밀고 찍어봄 ㅎ.ㅎ 

19주차라 배가 엄청 티나지는 않았기때문에 배를 훅 내밀어봐았다.

요안에 조그맣던 태아호떡이가 벌써 50일을 맞이했다니...!!!!!!! ㅎ.ㅎ

겨울의 제주도는 동백꽃이 매력적이지!

봄엔 유채꽃 :D

근데 이번엔 코로나때문에 유채꽃밭이 많이 밀렸다구 ㅠㅠ 코로나 정말 너무 .................. ㅠㅠ

갈대도있길래 갈대앞에서도 한컷

아쉽지만, 밥이나 먹으러간당... 어디갈까 하다가 왕돈까스 먹고싶어서 검색검색!

진짜 왕왕돈까스집이 가는길에 있길래 그쪽으로 !!!

ㅋㅋㅋㅋ 진짜 왕왕돈까스!! 올래안뜰이라는곳 :D 

왕돈까스인데 맛도있어서 남은거싸가고 밥도 추가포장해서 숙소가서 저녁에도먹었당.

둘이서 저거 못먹고 반정도 남긴듯..?ㅋㅋ

고기도 얼마나 두껍게여??

다먹구 숙소로 이동!! 뷰가 멋지다는 호텔이라 기대만빵 했지만.. 실망 ㅠㅠ 

너무늦게 체크인해서... 방 뷰가 내가 생각했던게 아니라.. 영 ㅠㅠㅠ

도착할때즈음 비가 엄청내리기 시작했고 창이 막 흔들거리고 창안으로 물이 다 샐정도로 비가 엄청왔다.

어디 가기도뭐하고하니 숙소에서 휴식하면서 사진찍어봄 ㅎ.ㅎ

넘넘귀여운 쥐 신발까지 ㅎ.ㅎ 

이렇게 이날 밤은 비와함께 꿀잠...ㅎ.ㅎ


제주도 태교여행 코스 2일차

보래드베이커스 > 아점 : 숯불애 > 카멜리아힐 ( 추워서 포기함) > 숙소체크인(인디언썸머) 숙소휴식 > 저녁 : 호근동 돔베고기


2일차는 아침에 비가 또 조금씩 내리구있었당

숙소1층이었던 서귀피안호텔 아래에 보래드베이커스라고 유명한 베이커리카페가있어서 들려봄 :)

나두 모닝커피마시거싶당.. 자몽에이드와 함께 빵을 챱챱..

진짜 맛있었다.. 특히 저 크루아상!!! 존맛탱~~~

체크아웃을 하고 본격적으로 동백꽃을 보기위해 카멜리아힐로 -

카멜리아 힐 가기전에 고기집있어서 아점으로 고깃집 :)

진짜맛있게 먹었던 숯불애!!!

다먹고 카멜리아힐 왔는데

진짜....... 바람 엄청불고 너무춥고.. 패딩입지않으면 감기걸리기 딱인날씨..

혹시나 감기걸릴까봐 관람을 포기하고.. 숙소 체크인을 하러가기루했당.

아직 후기를 적기 전인데, 여기는 정말 너무좋았던곳 ;) 

가자마자 고양이가 우리를 반겨줬다 ㅎ.ㅎ 안녕? 잘부탁해

아늑해서 잠도잘오고 제대로 휴식과 힐링을 했던곳이라 2일동안 우리의 피곤함을 덜어줬던 곳이다!

요런 포토존도있어서 ㅎ.ㅎ

폰카 삼각대 새우고 한컷 ㅋ.ㅋ

다음에 또 여기로가서 여기서 사진찍구싶어!

그땐호떡이도같이 :)

정원도 잘꾸며놔서 요기조기에서 사진찍을맛난당 ㅎ.ㅎ 근데 하나같이 표정이 ... ㅋㅋ

숙소가서 꿀잠자다가 지인을 만나러 제주시청쪽으로!

제주도 시내? 같은느낌 ㅎ.ㅎ 

도민이 추천해주는 제주시청 돔베고기맛집 호근동에 방문 :) 진짜 맛있었당!

역시 고기는 진리지 :)


제주도 태교여행 코스 3일차 

인디언썸머 조식 > 쇠소깍 > 점심 : 공새미 59 > 휴애리 > 숙소휴식 > 저녁: 맥도날드


인디언썸머의 조식은 훌륭해따 :) 

둘다 아침부터 배부르게 냠냠하고 근처 어디가볼만한데가 있나 나가보기로함!

쇠소깍이 바로 근처에있었다. 가족여행시 왔던곳이긴한데, 숙소랑 엄청 가깝길래 한번 들려봄 ㅎ.ㅎ

우리도 저 배타봄 ㅎㅎ

나중에 엄마한테 임산부가 위험하게 탔다고... 엄청혼남.........ㅎㅎㅎㅎㅎㅎㅎㅎ 

지나오다가 천혜향인가.. 레드향인가.. 암튼 섞인 쥬스팔길래 먹었는데.. 존맛탱.. 뭐지..? 또사먹고싶었다 ㅎ.ㅎ

제주도니까 돌담과 귤사진 함께 +_+

그리고 무사히 출산하게 해달라고 돌도 하나올리고 소원빌고 다시 숙소로 -

숙소앞에 있던 특이했던 카페에들러 커피 테이크아웃 한잔 :) 

굉장히 조용했는데 저 위쪽에 멍멍이가있어서 더 놀란 ㅎㅎㅎㅎㅎㅎ

멍멍이 찾아보세요 !!ㅋㅋ

점심으로는 공새미59 가서 덮밥과 보말칼국수 냠냠

엄청난 맛집이라구 해서 웨이팅도 있었는데 생각보다 보통이었다..ㅠㅠ

다음은 휴애리!!!

제주도 휴애리를 좀 자주오게되는듯??ㅋㅋ 봄에도갔었는뎅..

숙소에서 카멜리아 힐이 좀 멀어서 그냥 휴애리로갔다..ㅋㅋ 계절마다 예쁘게 꾸며놓는듯 ㅎ

1월에는 붉은 동백꽃 :)

이렇게 많은 동백꽃 처음봄!!!

깜빡하구 디카를 차에놓고와서 정말 100만번 후회했닼ㅋㅋㅋㅋㅋㅋ 아오...

그래두 핸드폰으로 요기조기 찍을만한건 다찍구 닭살사진도 하나찍어봄 ㅎ..ㅎ

그리고... 몸이 예전같지 않았는지 급 피로해져서 숙소가서 푹... 자고 계속자구... 저녁늦게 일어나서 밥을먹을만한곳이없어서.. 맥도날드가서 냠냠ㅋ.ㅋ


제주도 태교여행 코스 4일차

조식 후 체크아웃 > 베케카페 > 점심 : 황부정 돼지고기두루치기! > 비자림 > 김녕해변 > 선물고팡 > 저녁: 골막국수 > 제주공항 > 연착 .. 연착.. 연착 ㅋㅋ


 

조식을 먹은후 쉬다가 체크아웃 :)

근처에 있던 베케라는 카페에 들러보았다.

통창이 매력적인곳! 커피맛도 그럭저럭- 앞에 예쁜정원이있어서 구경하기에도 좋았다.

그리고 비자림 가는길에 돼지고기두루치기가 먹고싶어서!! 황부정이라는 식당에 들렀당.

돼지고기 두루치기 양이 어마어마- 근데 우리가먹기엔 너무매웠던 ㅠㅠ 

그래도 양도많고 맛있어서 꽤 잘 먹고나왔던곳!! 

태교를위해 맑은 공기를 마시기위해 들른곳 비자림.

입구쪽에 몇군데 포토존이있어서 ㅎ.ㅎ

오랜만에 나들이라 신난 ㅎㅎ 이후엔....... 코로나때문에 나가보지도못했지.. 

조금 걷다가 힘들어서 앉았다가자고하는데 갑자기 손수건을 꺼내는.....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전혀 안하던사람이 하니까 웃기고 뭔가 간질간질..

근데 손수건놓고 와버려서 다시 가지러갔ㄷㅓ니.. 누가 고새 집어감.. 한국.. 믿었는데.. 가져갔네 ㅋ ㅋ

이런 숲길을 걷다가 갱민이 사진은 그만찍구 천천히 걷자구해서 이후로는 사진이없당-

너무 공기도좋고 소리도 좋았던 비자림!!

태교여행 가실분은 추천추천!

다음은 김녕해수욕장! 숲을 봤으니 가슴 탁트이는 바다를 보아야지!

한번도 안가본 해변어딜까 찾아보다가 김녕해변으로 

바다는 언제나 옳다.

제주바다는 더욱이나 그렇다 :)

선물고팡에서 기념품 이것저것 사고 - 

돌아가기전에 저녁으로 맛있다는 고기국수를 먹으러

골막국수라는곳도 고기국수로 유명하다고해서 들러서먹어봤당.

시간이 아슬아슬해서 불안했지만! 금방나와서 후루룩 먹고 차 반납하고 공항으루!

하지만 공항에서는 연착.. 연착.. 연착..ㅋㅋ

제주공항은 언제나그렇듯이 ^^

 

원래 내 여행스탈이 빡세게 이곳저곳 다 돌아보는 스타일인데, 이번엔 몸도 힘들고 내려놓고 미리 알아보지도않고 그때그때 찾아서 먹고 놀러다녔더니 마음도 몸도 편했다.

좋은거 많이 보고 듣고 마시고.. 즐거웠던 제주도 태교여행!

코로나로 여행도 많이 힘들어졌는데 그전에 다녀와서 얼마나 다행인지..

이때 내 뱃속에 꼬물이였던 태아 호떡이는 벌써 태어난지 50일이지났당 :)

너무 잘웃는 우래기..

이렇게 예쁜아가가 있는줄알았으면 태교 좀더 열심히할걸.. ㅎ.ㅎ

다음에 셋이 제주도 갈 날을 기대하며 제주도 3박 4일 여행코스 포스팅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