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맛집 추천 : 서대회무침과 장어탕 JMT 복춘식당

2019. 5. 4. 10:26전라남도 여행/여수

여수 맛집 추천 / 좌수영 음식 문화거리 맛집

복춘식당에서 장어탕서대회무침을 맛보다


진남관을 나와서 이순신 광장을 둘러보기전에 혹시 시간이 좀 모자랄수도있으니, 밥을먼저 먹기로했다 :)

미리 여행가기전에 여수 맛집 폭풍 검색 후 찾아낸 복춘식당!

가이드님께서도 여수 서대회가 맛있다고 꼭 먹어보라고 추천하셨다 :)

서대회무침 10,000

서대회무침 등장!!!

와.. 진짜 비쥬얼보고 일단 감탄 !!! 근데 좀 매워보여서 겁부터났지만, 맵지않고 새콤하니 진짜 맛있었다.

서대회 처음먹어봐서 어떤맛일지 너무궁금했는데 지금까지도 생각나는 맛!

와..눈호강 입호강 ㅋㅋ

서대회무침은 1년이상 발효한 막걸리, 식초와 고추장 그리고 여러가지 양념에 새콤하게 무친 회무침!

진짜 맛있었다. 밥비벼서 먹으면 정말 밥도둑이 따로없다.

여수는 게장도맛있거...ㅠㅠ 진짜 밥도둑이많아서 여수살면 살찔듯하다 :)

장어탕 10,000

아귀탕이랑 고밑끝에 시킨 여수 맛집 복춘식당의 장어탕!

정말 굿초이스였던것같다. 왜냐면 너무맛있어서 ㅋㅋㅋㅋㅋ

국물도 너무 진하고 얼큰하고 장어도 많이 들어가있고 넘나 맛있는것...!!!

장어탕도 처음 먹어본거였는데 진짜 넘넘 맛있어서 먹는 내내 행복행복!

여수 맛집 추천 고고 >.<

진짜 이 두 콤비는 최고였던듯하다 :)

매운거 먹으면 막 속쓰리고그러는데, 전혀그러지않게 개운하게 맛있게 먹을수있었당.

기본찬은 요렇게 나온다. 내가 좋아하는 무말랭이!!!!

콩나물은 밥에 비벼서 먹기도했다.

내부는 요렇게 크다!

근데 여행오는 사람들이 꽤 많아서 점심시간에 좀 늦으면 자리가 빨리찰수도있을듯~~ 

복춘식당 내부도 깔금한 좌식! 좌식이 좀 신발벗고 하는게 불편하긴했다~

 


여수 맛집 추천 복춘식당 위치!

전남 여수시 교동남1길 5-8

매일 9:00~20:30


 

여수 진남관과 이순신광장 근처에있는 좌수영음식 문화거리 안에있다 :)

근처에서 교동복권나라에서 로또샀는데... 5만원당첨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럭키!!!!

 

여수 맛집도 많고 볼거리도 많아서 여행가기 정말 좋은 곳이다 :)

여수여행 또가고싶다~~~


여수 1박 2일 여행코스 및 경비는 아래의 포스팅에 정리해놨어요 ▼

 

여수 1박2일 여행코스 및 경비, 힐링여행 추천

여수 1박2일 여행코스 및 경비 의산언니와 연말에 급 연차가 생기는 바랍에 급 떠났던 힐링 여수 1박2일여행. 정말 너무 좋았던것들 투성이라 아직도 여수는 나에게 힐링되는 국내여행지이며, 꼭가봐야할 국내여행..

jungeun0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