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로또 구매 방법 및 당첨 확인 방법!

2020. 3. 6. 14:40배금쟁 일상 /이런저런정보공유

온라인 로또 구매 방법, 당첨 확인법 ! 

 

 

임산부인 나는 거의 요즘 칩거 생활 중이당..

코로나19때문에 밖에 나가지도못하고.. 로또도 사러갈수없는 상황임..

그래서 인터넷 로또 구매를 하기로 했다.. ㅎㅎㅎㅎ

예전 학동회 모임때 이미 안회장님이랑은 인터넷 로또 구매 중인...!! 나만 시대에 뒤떨어진거뉘??

그래서 이번에 겸사겸사 인터넷 로또 구매 해봄!!


1. 로또 사이트에 가입

https://www.dhlottery.co.kr/common.do?method=main

 

동행복권

당첨번호 7 13 16 18 35 38 보너스번호 14 1등 6게임 총 당첨금액 약 201억원 (1게임당 당첨금액 약 33억원) 이전 회차 당첨정보 보기 다음 회차 당첨정보 보기 다음회차 2020-03-06 13:00 현재 예상당첨금8,725,676,776원 누적판매금 36,280,337,000 원 회차별 당첨결과 구매하기

www.dhlottery.co.kr

요기가 로또 사이트니 요기 일단 가입 ▲

이 사이트가 로또 사이트!!

인터넷 토탈검색 사이트에서 로또 치면 바로 나오니 링크를 찾는건 어렵지않다 :-D

로또외에도 연금, 즉석 복권도 있다개!!

 

2. 예치금 충전하기

구매하려고했더니.. 예치금이 없다네..... 

그래서 다시 시행착오를 겪고 마이페이지 > 예치금 > 충전하기로 !!

일단 5천원 충전해봅니다!

금액 선택하면 저렇게 계좌주명이 저절로 생성되고 케이뱅크 계좌번호가 뜬다.

이건 5천원치사고 2만원 더 입금해놓은 ㅋㅋㅋㅋㅋ

매주사려규...

2만원도 충전가능하니, 매주 살 사람은 매번 계좌이체 불편하니 미리 충전해놓는것도 나쁘지않을듯!

예치금 출금 이체도 (1일 1회 제한이지만) 가능하니 부담없이 충전~~

오른쪽 상단에 예치금이 충전된걸 확인 하시고 로또사러 궈궈~

 

3. 로또구매하기

왼쪽에 보면 로또 6/45,  연금복권, 전자복권, 즉석인쇄복권이 있다.

로또를 살꺼니, 로또 6/45 > 구매하기 클릭!

그럼이런 창이 뜨는데,

일단 방법이 혼합선택, 자동번호발급, 직전회차번호, 나의로또번호가있다.

위에서부터 차근차근 보자면,

혼합선택은 내가 번호를 선택하는방법!

로또종이에 내가 원하는 숫자 6개를 선택하는 방법같은 ㅎㅎ 숫자를 클릭하면 된다. 

6개 숫자를 클릭한 후 적용수량에 1을 선택후 확인을 누르면!

요렇게 오른쪽 선택번호 확인에 수동으로 번호가 생긴다.

한번 더 수동으로 다른 번호 선택해서 확인 했더니 수동 2개가 생김!!!  

두번째 자동번호 발급은 자동이니 숫자 선택없이 적용수량 숫자만 선택 나는 3개 자동으로~ 

그럼 수동 밑으로 자동 ****** 이런식으로 3개가 선택된다.

보유예치금 (충전전이라 0원으로 나오는데 충전하면 그 금액이 뜸!!)과 결제금액 확인하고 구매하기 클릭!

그럼 이렇게 내가 구매한 번호가 나온당!!

오른쪽 하트번호를 누르면 나의 로또번호에 저장되고, 다음회차에도 계속 그 로또번호를 사용할수 있음

구매내역 확인하시구 싶으시면 구매 당첨에 구매내역에서 볼수있음요!!

두근두근, 나의 로또는 과연 당첨될것인가...?!?!?!

몇 일 후..


로또 당첨 확인 방법

 

로또에 로긴!!!! 로그인하면 바로 당첨번호가 뜨지만, 일일히 맞춰보기 귀찮으다.. 하는 사람은!

마이페이지 궈궈!

일단 마이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렇게 최근 구입내역에 대한 결과를 한번에 알수있고.. 흑흑 낙첨이라니..

인정할수없다!!!!!!! 좀더 자세히 보고싶으시다 하면,

마이페이지 > 구매당첨내역에서 기간선택 후 조회하면! 요렇게 구매 한게뜨는데 해당하는 회차의 저기 선택번호를

하나만이라도 클릭하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뜹니다..

아니 이정도였어??????????????... 이정도로 낙첨이었냐규.....ㅠㅠ 흑흑.. 

 

아, 맞다 소액의 경우에는 바로 예치금으로 들어온다구하네요!!

고액의 경우에는 요렇게 절차가 있음!

구매당첨 > 고액당첨내역에서 확인 후 실명인증 은행방문!!..

나두 농협 본점 한번 가보고싶다요..

맨날까먹고 안사던 로또! 이제는 매주 살수있겠음.. :)

인터넷 로또 구매 ! 이제 간편하게 집에서 구매하세용~~

다음주를 기대해보며... 포스팅을 마칩니당 :)

이 글 읽는 사람들이 로또 당첨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