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주년 결혼기념일_마둔저수지산책, 안성시내 맛집 보레이 오프리를레

2022. 5. 9. 14:57배금쟁 일상

The 6st Wedding Anniversary 

● ● ●

 

벌써 6년차 우리 부부!

작년에 뭐했지..? 그냥 집에서 있었던거같은데~ 

올해는 호떡이를 맡기고 나가서 둘이 저녁이라도 먹고오자해서 안성으로 고고!

뭘할까~ 하다가 평소에 마둔저수지 부근 데크 산책하고싶었는데 못했어서 그곳을 산책하기로...!

더나이스뷰에서 커피 테이크아웃하고~ #마둔저수지로 고고!

https://blog.naver.com/jungeun071/221390981853

 

안성 카페 / 금광면 카페 - 더 나이스뷰

안성 카페 / 금광면 카페 - 더 나이스뷰안성 카페 더나이스뷰. 안성집가는길에 생긴 카펜데, 계속 못가다가...

blog.naver.com

더나이스뷰 카페 포스팅은 요기 참고해주세요 ▲

이 얼마만에 찍는 나홀로 사진인가?ㅎㅎ

사진찍는거 좋아하는 나인데... 애기낳고 살도찌기도했고 화장도 잘안하고 다니니까.. 사진을 잘 안찍게되더란..

그래서 오늘만큼은 화장도하고 옷도 말끔히 차려입구 나왔당!

왼쪽으로 갈가 오른쪽으로갈까 하다가 왼쪽으로 왔는데 사람도없고~ 한산하고~ 마스크도 벗을수있었음!!

이얼마만에 마스크벗고 하는 야외산책인가.. 

이때 아직 벚꽃도 다 안져서 벚꽃비도내리구.. 넘나 좋았다.

 

 

요기는 마둔저수지쪽 잠시 휴식하는 주차장? 같은곳인데 사람들이여기서 캠핑을 많이 한다 ㅎㅎ

담에 우리도 캠핑해봐야지~

잠시 물멍하고싶어서 차대고 트렁크열고 보는데 트렁크에 호떡이 돌때 썻던게있어서 우리 결혼기념일도 예쁘게 기념해봤다.

결과물!

만족스럽군~~ 윤슬이 너무 이쁘게 빛나서 하염없이 물멍을 하였다.

6년동안 그래도 잘지낸거같은데...! 앞으로도 잘지내봅시다! 

좀 쉬다가 새미 추천으로 안성에 스테이크 맛있다는집 방문!

#안성보레이오프리를레

 

 

요긴데! 주차는 너무 빡셌드라는.. 주차 걍 아무데나함;;ㅋㅋ

사진을 몇개찍었는데 포스팅 안할줄알고 지워버렸다.. 인스타에 올린것만 몇개 간신히 건짐 ㅠ

와규스테이크! 29,000

와.. 진짜 맛있었음!!!!!!!!! 고기도 부드럽고~ 적당히 간도 베어서 근래 먹어본 스테이크중 최고!

#안성스테이크맛집 인정인정!

암꽃게로제파스타 18,000

로제파스타도 꽃게 살도 많고,, (다발라먹음ㅋㅋㅋ) 양도 꽤 준수했다! 

맛도 당연히 있었고~~ 로제 원래 좋아하기도하는데 게향이 더해져서 바다냄새 나고 좋았음 ㅋㅋ

내가 거의 70프로먹은듯 ㅋㅋㅋㅋ 

지인짜... 애 없이 외식 이렇게 꿀맛인가?ㅋㅋㅋㅋㅋ 일단 마음이 편해서.. 밥이 잘들어갔던거같다.

호떡이랑 함께나오면 언제 찡찡+폭발할지몰라서 진짜 코로먹나 입으로먹나 몰랐었는데.. ㅠㅠ..

사진은 못찍었는데 디저트까지 주시고~ 구웃! 이었음!!

계속해서 손님들 들어오더니 만석되는걸보니 예약하고 왔어도 좋았을듯하고!

ㅂㅣ포 앤 에프터!!! #하얀미용실 #안성헤어샵 

밥먹고 단골 미용실에서 머리도 잘랐다!

안성에 오면 꼭 가는 #하얀미용실 엄청 잘하신당 :) 호떡이 아빠는 요기만감 ㅋㅋㅋㅋ 태어나서부터 여기만갔다고한다.. 응?ㅋㅋㅋㅋ

근데 나두 갈때마다 머리자르고 하게됨...ㅋㅋ 가격도 합리적이고 원장님도 실력짱!

그리고 결혼식 하고나서 실핀뭉치에 휩싸인 내 머리 해체한곳도 요기! 신행도 여기서 자르고갔는데.. 다 만족했다..!!ㅋㅋ

 

 

좀더 드라이브하다가 갈라고했는데 동생네 부부 기다린대서 집으로 ~

사려깊은 시동생부부!! 결혼기념일이라고 케익까지 사왔다,,, 갬덩..♥

고마워~~~~ #평택호미탑케이크 요기꺼 맛있어서 항상 순삭 ㅋㅋㅋ

엄마 준다고 노란 민들레도 꺽고 냄새맡는다고 주둥이 노래진 아드님.. 없어도 잘 놀았다고한다!!! 

다컷네 다컷어!!!!

미안하지만.. 너없이 너무행복했다... ^^ ㅋㅋㅋ

완전 사랑해 ♥

 

이렇게 우리의 6주년 결혼기념일은 끝나버렸다.

내년에도 둘이 영화도보고 즐겁게 보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