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야진 해수욕장 아이랑 물놀이(파도없고 물 따뜻한곳 위치 알려드림)

2022. 6. 21. 03:53강원도 여행/속초,고성

아야진 해수욕장 물놀이

22.06.19 당일치기 속초여행

 

지난주말에 승승남매랑 다녀온 강원도 고성 아야진 해수욕장 :)

너무너무좋아서 바로 포스팅!

아야진 해수욕장은 이렇게 무지개색으로 꾸며져있어서 넘 이쁜데

애들이 놀기에 물도 얕고, 일단 강원도인데 물도 따뜻해서 애들이랑 놀기에 진짜 넘나좋은것~

바다물놀이를 한번도 안해본 호떡이가.. 막 달려가서 물에 첨벙해서 엄청놀랐다..ㅋㅋ

우리가 텐트치고 있었던곳은 이렇게~ 물이 엄청 얕아서 두돌인 호떡이가 놀기에 전혀~~~~ 위험요소가없엇다!

게다가 물이 넘 따뜻했다!! 우리가 도착한 한 12시? 쯤에 정말 물이 너무~~ 따뜻했음!

아야진 해수욕장 호떡스

사이사이에 돌이있어서그런가~ 이쪽에는 거의 파도도안치고 너무좋았음..!!

아야진 해수욕장 찾아봤을때 이런 낮은 해변보고 좋았던건데~

송지호해수욕장이랑 비교하면 정말 애들놀기엔 딱인듯..!

모래놀이에 흠뻑빠진 호떡이랑 함께 놀아주는 이쁜승아누나~~

이렇게 뒤쪽에 원터치텐트치고 앞쪽에 파라솔치고 의자 앉아서 애들 노는거 보면 딱임 ㅋㅋ

승승남매와 호떡이를 바라보는 승승맘님 ㅋㅋ

중간중간 파라솔 꽂혀있던데~ 요기 어디서 빌려주는곳이있는듯하다.

 

초등학생정도 되는애들은 조금~~ 깊은데 가고싶어하면 아야진 해수욕장 초반이랑 중간에서 놀면되고~

이렇게 어린애들은 아야진 해수욕장 끝쪽쯤에서 놀면 안전할듯 :)

물도 이쪽이 훨~씬 따뜻했다.

튜브타고 넘 재밌게 놀았던 승승남매♥

물은 얕지만 튜브가 뒤집어질수도잇으니 언제나 애기들한테 눈떼지않기 필수!!!!!!!

이쪽은 중간쪽이었나? 

물이 조금만 나가면 깊어지니 초등학생 애기들이 좋아할듯!

요기에서 울 승승남매 너무재밌게 놀았다 모래성도 쌓고!!!ㅋㅋ

놀다가 싸온 과일 먹고, 또배고파서 호식이두마리치킨 배달!!ㅋㅋ

현수막붙어있어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진짜 맛있었던 치킨과 맥주!!!!

최고엿다리... 

승아랑 페디샷...ㅋㅋㅋㅋㅋㅋ 

고마어여 언니 ♥

여름이랑 너무어울리는 시원한페디~~

백사장 모래도 너무곱고~~ 사람도 붐비지않고 넘 좋았넹 :)

아야진 해수욕장 무지개~~ 이렇게 이쁜데 평소에는 다 주차되어있어서 이쁜걸 찍을수가없었넹~~

집가기전에 차 빠져서 한컷~

 

아직 아야진 해수욕장 개장 전이어서 샤워장이 없고.. ㅠ 지하수로 발씻는곳만있음..!

위치는 GS편의점 있는곳 오른쪽에~~ 게다가 노상이고 물뿌리는곳만있어서.. 씻기에 너무 열악한 환경 ㅠㅠ

편의점은 CU랑 GS있었고~ 중간중간 카페도있었다! 

대충 지도에 표시하자면~

아야진 해수욕장에 있는 아야진해변 조형물은 초입부에있고~

초입부쪽 해변은 약간~ 수심이있고 차갑고 파도가 친다!

아직 해수욕장 개장전이라 지하수나오는 모래 씻을수있는곳은 GS옆.

중반부에 샤워실, 화장실있는건물있는데 샤워실은 아직 해수욕장 개장전이라 운영안하고!

화장실은 딱 변기만있고 손씻을곳도없었음 ㅠ

끝쪽에 우리놀았던 해변쪽에 있는 화장실은 그나마 세면대있었음~~

아야진 해수욕장 주차는 바로 앞에 다 하는데~ 자리가 금방금방차니 빨리오는게좋을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