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앤리조트 양양 디럭스더블 숙박! 나이트포차,서프클럽까지 즐기기~

2023. 1. 15. 20:50강원도 여행/속초,고성

더앤리조트 양양 디럭스더블 후기


작년 여름휴가때 방문했던 더앤리조트 양양 숙박후기!

속초에 1박하고 양양2박이었는데 속초1박만쓰구 양양을 안썼네..ㅋㅋ

더앤리조트는 양양에 위치해있고 내가 갔을때는 여름휴가 성수기때라서 가격이 지금과 많이다르다

나는 여름한정 패키지 디럭스더블2박 ( 더나이트포차 3만원, 서프클럽5만원이용권 + 앤코월컴키트 썸머라인2set) 해서 총 28만원이었다.

큰길가에서 약간 숲안쪽으로 들어오면 있는 더앤리조트~ 

차없이 왔다갔다하기엔 좀 불편해서 뚜벅이들이 가기엔 별로인것같다.

속초에서 양양으로 넘어오는길에 낙산해수욕장에 들렀다.

엄청 비가 많이 내렸는데 갑자기 그치길래 지나던 낙산해수욕장에 잠시 ㅎㅎ

이날 남편생일이라 글도 한번 적어주고~ 호떡이는 신나서 바다로 달려갔지만 이내 무서운 파도를 보고 다시돌아오는 ㅎㅎ

더앤리조트는 곳곳에 주차장이있는데

첨에는 어디로 배정받을지모르니 체크인하는곳앞에 주차를하고 

방 배정받고 가까운곳에 다시 주차를했다.

본관동에서 체크인 아웃을 하고 요기 스파도있고 뒤로 더나이트포차도있음 ㅎㅎ

앉아서 컴퓨터하는곳도있고~ 편의점도있고 보이는 문쪽으로 나가면 더나이트포차다.

포토존도있는데 호떡이는 결코 찍어주지않음 ㅋㅋ

야외온천수영장이있어서 여름에돟좋지만 겨울에도 진짜 좋을거같다~

더앤리조트 양양 프라이빗 월풀 카바나는 35만원에 대여가 가능한것같다.

야외말고도 실내도 온천이있는듯!! 겨울에 한번가볼까...? 흠

체크인은 3시부터라고 되어있고 아예 프론트에 사람이 한분도안계심...

근데 체크인아웃 말고 다른거 궁금한 사람은 어떻게 하라고.. 한분도 안계실까.. 흠..

우리는 얼리체크인이 가능하면 추가요금을 내고 사용하고싶었는데 아예아무도안계셔서 좀 당황함..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3시에 체크인완료~

우리는 N1 건물에 묵었다. 본관동 바로옆건물~

N1바로 뒤쪽에 주차장이 있어서 이동할때는 그뒤에 대고 엘레베이터를 이용해서 편했다.

복도는 깔끔-

생각보다 가든온천 너무 비싼거같음...ㅋㅋㅋ

이당시 나는 할인권으로 대인2인 스파온&가든온 1인 5만원에 할인결제했었는데

지금은 인터넷으로 3만원이네.

역시 ~ 성수기때 가격올려서 파는건 어디나 똑같은건가 ^^..

더앤리조트 양양 디럭스더블룸

들어가자마자 왼쪽으로 방하나에 

요렇게 방하나있고

냉장고랑 전자레인지, 옷장 그뒤로 문은 화장실이다.

화장실 욕조는없는데 꽤 넓어서 좋았음!!!

안쪽으로 들어오면 더블침대랑 티비, 2인용식탁 에어컨, 화장대 등등이있다.

들어오자마자 신나서 박수치고 전화기먼저 드는 아드님..ㅋㅋ

여름이라 에프킬라도 ㅋㅋㅋ

숲뷰라서 넘넘좋았다~

바다뷰도좋지만!! 숲뷰도 굿~

패키지로 받았던 앤코키트~

여름이라 유용한것도 있었당 ㅎㅎ

오는길에 지인 추천으로 들렀던 봉브레드에서 사온빵들~

맛있었던 빵흡입을 좀하고 ㅋㅋ 좀쉬다가 저녁에 움직이기로~ 낮잠 한숨 때리자!

셋이 사진찍자 하는데 호떡이가 갑자기 코를파서 셋이빵터짐..

자기도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너무 잇몸만개웃음 ㅋㅋㅋ

더나이트포차

초저녁쯤 나이트포차에서 저녁을 먹기로~ 3만원권이있으니까!!!!!!

나이트포차는 요긴데 넘넘잘해놨다. 무슨 동남아같넹 ㅋㅋ

우리는 전기구이통닭으루 ~~~

치킨나오는동안 옆에 나무에 설치해놓은 방방에서 애들 신났다 호떡이두 양손에 츄파츕스를 득템하고 참전!!!!

이곳에서 떠나지않고 아주 오랜시간동안 머물렀다.. ^^ ... 치킨나왔지만 방에 가서먹으려고 남편은 객실로 세팅하러 가고 나는 호떡이랑 함께 거의 1시간을 즐긴듯......ㅋㅋㅋㅋㅋㅋ

 

더나이트포차의 전기구이통닭!!!!!

와 진짜 맛있어서 너무깜짝놀랐네??

기대안하고 패키지라 걍 가격대 맞춰서 샀는데 너무너무x100맛있었다!!!

더앤리조트 진짜 맛있는거 알아줘야함,,,ㅋ

서프클럽

다음날에는 낮에 바다가서 해수욕하고 저녁에 서프클럽에 가봤다.

포차를 지나서 좀더 안쪽으로 들어가면있는 더앤서프클럽~

서프클럽도 분위기가 넘넘좋았음~ 

서프클럽 안쪽으로 가든온이있어서 온천수영장을 즐기는사람들이 꽤있었다~

호떡이 저기있는물 만지고 들어가겠다고 난리쳐서 음식만 픽업해서 가야했다...^^ㅋㅋㅋ

5만원권은 따로 금액권이 아니라 이 5만원세트를 골라야해서 좀 어이가없었다 ㅋㅋ 속은느낌?ㅋㅋㅋㅋ

암튼 5만원세트를 마른안주로 선택하고 로제떡볶이&해물튀김 30,000 추가 주문~

마른안주꽤 잘나와서 놀람 ㅋㅋㅋ 맥주3잔에 저 마른안주가 5만원이라면 잘나와야하는게 맞음 ㅋㅋ

암튼 3만원 안주치고는 잘나온 로제떡볶이랑 해물튀김.. 존맛 ㅋㅋㅋ

진짜 더앤리조트에서는 안주가 다 맛있고 가격대비 괜찮아 놀람 ㅎㅎ

다먹고 리조트 밤산책~ 여름이니까 낮은 너무덥고 밤에만 다녔었다.

입구에있었던 작은 연못이 밤이 되니 알록달록해졌다 ㅎ.ㅎ

앞쪽으로는 더앤리조트 바베큐장~~ 

우리는 이용하지는않았지만 꽤 분위기 있게 잘해놓았었다. 

겨울이라 지금은 어떻게 해놓았을지 모르겠지만 바베큐해먹을사람들은 이용해보면좋을듯!

작은 연못 뒤로 계단이 있고 그위에 공원이있길래 올라가봤다.

엄청 큰 달이랑 그네가있었다 ㅎ.ㅎ 장황하게 뭐가 있진않았고 그냥 가볍게 산책하기에 좋았다.

 

전체적으로 청결상태는 깨끗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었고, 부대시설도 불편했던점은없었다.

주차도 불편한점 없었고 (차 없으면 굉장히 불편할거같음), 객실내에 전자레인지가 있었던것도 좋았다.

보통 전자렌지는 밖에 공용으로 쓰는곳들이 많았는데 호떡이 밥 데워먹이기가 편리해서 좋았음!

체크인 당시 프론트에 사람이 아예없었던건 좀 당황스러웠다.

2박 묵었는데 가든온이랑 스파온을 이용하지못해서 좀 아쉬웠다.

여름에는 바다로만 나가다보니..ㅠㅠ  2월에 온천할겸 한번 가볼까 고민중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