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1박 2일 여행 코스 :: 속초 아이파크콘도 디럭스룸, 아야진해변,속초중앙시장먹방

2022. 11. 16. 00:00강원도 여행/속초,고성

속초 1박2일 여행코스

속초 아이파크리조트(콘도) 디럭스룸 / 아야진해변 / 속초중앙시장먹방


지난여름에 갔던 여름휴가 1박묵었던 속초아이파크리조트 디럭스룸 후기@!
속초에 1박2일 후 양양 2박으로 넘어가는 속초 여행 코스였다 :)
1일차 : 집 > 숙소체크인 > 아야진해수욕장> 숙소휴식 > 속초중앙시장 > 숙소먹방 >
2일차 : 초당순두부 > 속초아이관람차 > 영랑호수
이렇게 일정이었는데 2일차 비 많이 와가지고.................... 순두부만 먹고 양양으로 출발...ㅠㅠ

이날 출발할때는 날씨가 진짜 너무좋았는데~
도착하자마자 우중충하고 안개끼고 비오고 ㅠㅠ 넘슬펐다ㅠ ㅠ

속초ic 바로앞이라 위치가 진짜 굿!!!!!!!
우리가 고성이랑 속초랑 양양쪽갈거라서 ic근처에 숙소가 진짜 넘 위치가 좋았다 :)
주차하고 내리자마자 넓은 공간이 있어서 호떡이 내리자마자 뛰고 난리 ...ㅋㅋ

본관로비에서 체크인하려고갔는데 약간 일찍도착했는데 얼리체크인해주셔서 넘좋았다 :)
뷰는 울산바위뷰로~~~

본관1층에 GS25시도 있고 교촌치킨도있었다.
지하1층에는 온천, 플레이존도있어서 애들이랑 같이 가서 놀기에도 좋을듯하다.

우리 숙소는 옆동이었는데, 호떡이는 여행내내 이동할때 캐리어에 타고 다녔음.. ^^;;

타워동 832호!!
속초 아이파크리조트는 좀 오래된 리조트여서 문부터 좀 낡은 아파트느낌 ㅋㅋ

들어가자마자 넓게 통창이 쭉있고
넓은 거실겸 주방 그리고 방1개 ( 미닫이문), 왼쪽에 화장실1개 이렇게 있었다.
쇼파도크고 베란다도 넓고 방이 진짜 커서 너무좋았음!

에어컨도 거실에 1개, 방에 1개있어서 여름에도 시원하게 있을수있었다.

근데 날이 흐리더니.. 울산바위뷰 가려버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담날도 비엄청와서 못봄...ㅠㅠ..
저 멀리 아마 소노벨이었던거같은데~ 다음에 소노벨도 가봐야겠다.

방은 1개.
역시나 넓은 통장이 너무 시원~했고 침대가 1개인게 좀 아쉬웠던~

주방쪽도 인덕션에 간단한 식기있었고...
그리고 서랍이 고장나서 안닫힘...ㅋㅋㅋㅋㅋㅋ
냉장고도 쫌 큰편이고 좋았다.

화장실은 좁았는데 그래도 욕조도있고 해서 호떡이랑 같이 목욕도하고 넘넘좋았다 :)

화장실 옆 붙박이장에 이불 한 3채정도가 있었다.
두툼하니 깔고 자기 좋았다.

체크인하고 아야진해변으로 해수욕하러 고~ 숙소에서 가까워서 갈만했다,
비가와서 오래놀지는못했지만 그래도 모래놀이에 넘넘 즐거워했던 호떡이 두번째 아야진해수욕장 모래놀이 ㅎ

속초여행 먹방

속초하면 역시 먹방이지...ㅋㅋㅋㅋㅋㅋ
먹방리스트 :: 만석닭강정(비추..넘맛없었다), 오징어순대(현태네튀김 강추), 엄지네꼬막비빔밥, 물회
시장에 사람많아서 넘넘힘들었지만 사온 보람이있었던
물회, 오징어순대, 엄지네꼬막, 만석닭강정..ㅋㅋ
저녁때쯤 합류한 승승남매네랑 같이 냠냠
오징어순대가 제일 맛있었고
만석닭강정이 제일~ 맛없었음!!!!!!!!!!!!!!!!!!!!!!!!!!!!!!!
물회에는 소면이없어서 아쉬웠고...ㅠ ㅠ
1박이었지만, 너무 좋았던 속초여행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