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맛집 / 인구해수욕장 맛집 : 양양막국수

2023. 1. 22. 00:00강원도 여행/속초,고성

양양 맛집 / 인구해수욕장 맛집 

양양막국수


더앤리조트 체크아웃을 하고 속초에서 비와서 아쉬워서 못했던 일정을 다시 하러 속초로 ㅋㅋㅋ

가기전에 아침에 막국수를 먹고가려고 찾아보다가 발견한 양양 맛집, 인구해수욕장 맛집 양양막국수!

그냥 이름이 양양막국수다 ㅋㅋ

빨갛고 큰 글씨로 막국수라고 되어있으니 정말 눈에 잘들어옴...!

주차는 근처 빙빙돌다가 대충했다.

처음에는 사람 몇없었는데 나갈때 되니 사람이 바글바글~

메밀은 음식이 아니라 건강입니다!

우리는 물막국수, 비빔막국수에 왕만두까지 주문!

주문하는곳만 직원계시고 나머지는 다 셀프다.

주문 후 직접 면뽑는거여서 오래걸릴줄알았는데 그래도 생각보단 빨리나왔음!

메밀전병도 너무먹고싶었는데 아침이라 거하게 먹지는않는걸로...ㅋㅋ

물막국수!!!

여름에 살얼음이 동동올라간 물막국수...

고소한깨가루가 들어간 고소하고 새콤한 국물을 한사발 쭉 먼저 들이키고

위에 계란은 반잘라서 한입 먹고 면은 한두번 잘라서 휘휘 저어 푸르고 후루룩 크게 한젓가락 먹어본당..

역시 여름엔 물막국수당.........굿 ♡

비빔막국수!

원래 냉면이든 막국수든 비빔파인데 비빔막국수에 물도 자박하게 들어간걸 좋아함..ㅋㅋ

 

휘휘저어서 한젓가락 크게 왕~~~

매콤 새콤 달콤했던 양양막국수의 비빔막국수!

면 러버 호떡이도 막국수 냠냠 엄청잘먹었다.

면은 왜 맨날 손으로 먹는지모르겠음...

그래도 요샌 가끔 포크를 쓰긴한다..^^ㅋ

 왕만두~

나랑 갱민 하나씩먹고 호떡이가 만두2개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엄마아빠 아들이라 그런가? 만두빠돌이!!!ㅋㅋ

조금크면 만두투어 다녀야하나?ㅋㅋ

만두러버 호떡.. 나오는길에 만두 하나 손에 집고 차까지 가는길에 계속 냠냠먹는데 너무귀여웠다 ♡

만두도 피가 메밀이 들어간것같았음..!! 피도 쫀득하고 얇고 고기도 가득차서 너무 알찬만두였음..!

다음에 또 가게된다면 수육도 먹어보고싶다 *-*

https://naver.me/GLKAvsLr

 

양양막국수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88 · 블로그리뷰 467

m.place.naver.com

 

속초로 다시 올라가는길에 낙산해수욕장에 들러서 맛있었던 카페 다시한번 방문 ★

바다산책하고 속초 영랑호로 출바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