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맛집 :: 짬뽕순두부 속초점

2022. 6. 23. 00:30강원도 여행/속초,고성

속초 맛집

강릉동화가든 짬뽕순두부 속초점


속초 당일치기 여행에서 빼놓을수없는! 속초 맛집 어디였나~~~ 

바로 짬뽕순두부 맛집인 강릉동화가든 짬뽕순두부 속초점이다!

속초 맛집 답게 줄이 어마어마~!!! 

가자마자 대기표뽑았는데 20팀 대기였어서.. 엄청 오래걸릴줄알았는데~ 조금 기다리니 금방왔다!

회전율이 꽤좋았거나~ 오픈부터 먹고나오는 시간대가 딱맞았을수도 ㅎㅎㅎ

로드뷰 사진 가지고옴 ㅋㅋ

주차는 요기 보이는 옆에 전용주차장에 하믄되는데~ 만차였는데 우리는 운좋게 한자리 딱!!

주차의왕 승아아부지 ㅋㅋ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메뉴판!

우리는 초당순두부 2개 원조짬순 2개, 모두부 1개! 주문!

얼큰순두부는 저녁메뉴라고한다! 청국장은 2인이상시켜야하고~~ 

우리는 애기들먹을 초당순두부랑 어른용 짬순으로 ㅋㅋㅋ

기본찬!

호떡이가 멸치를 거의 한 2접시 하신듯 ㅋㅋㅋㅋㅋㅋ ;;

김치가 맛있었다!!!!! 

나왔다 :)

초당순두부는 간이 없어서 간장넣어서 비벼먹으면되서 애기들 먹기 넘좋았음!

밥에다가 순두부넣어서 멸치랑 함께 냠냠~ 

맛있었는지 잘먹었다!!!!!! ㅎㅎㅎ 물놀이 해야해서 잘먹어야 하는데.. 하는 걱정했는데~ 걱정이 무색하게~ㅎㅎ

잘했어!!!!!!!!! 조호떡!!!!!!!!!

짬순이!!! 짬뽕국물처럼 얼큰한데 그렇게 맵지않아서 맵찔이인 나두 잘먹을수있었다 :)

홍합이랑 버섯 등등이 들어가고 순두부가 들어가있다!

밥에 비벼서 먹으면 레알밥도둑 ㅋㅋㅋ

모두부!

모두부도 부드럽고 고소했다~~~!

호떡이도 잘라서 밥그릇에 넣어주니 손으로 막 집어먹음;;ㅋㅋㅋ

승승남매네가 추천해서 와본건데!!!!!!!!! 넘넘맛있었음~

줄서서 먹는 보람이 있었음! ㅋㅋ

속초 맛집 짬뽕순두부 속초점 추천~~!

 

 

강릉동화가든 짬뽕순두부 속초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28 · 블로그리뷰 561

m.place.naver.com

영업시간이나 주소 전화번호는 요기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