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맛집 (관광수산시장=속초중앙시장) - 현태네튀김

2022. 6. 30. 16:35강원도 여행/속초,고성

속초 맛집 :: 현태네튀김

속초 관광수산시장, 속초중앙시장


아야진해수욕장에서 물놀이를 마친후! 속초 중앙시장 맛집 어디로갈까~~

속초관광수산시장이 중앙시장인가보다!!  저녁시간이었는데 맛집 찾아 시장온 사람이 진~짜많았다@

만석닭강정부터 북청닭강정까지!! 유명한곳은 줄이 나라비로 섬 ㅋㅋ 

우리는 돌아다니다가 현태네튀김으로 ㅎㅎㅎㅎㅎ 

안에들어가서 먹을만한곳이 많지않고 거의 포장 느낌이어서 들어가서 먹을 곳을 찾아 삼만리 ㅎㅎ

3대원조라는 현태네 튀김으로 고고! 

저녁먹을 시간이 약간 지나서 좌석이 많아서 좋았다 :)

속초 중앙시장맛집 현태네튀김의 메뉴!

호떡이때문에 정신없었는데 이제보니 홍게라면도있었네~~

우리가 시킨거!!

오징어튀김, 오징어순대, 감자전에 메밀전병!

튀김 세트4번 15,000원 /  전세트메뉴 감자전+메밀전병 10,000

비올때보니까 왜케먹고싶냥 ㅋㅋㅋㅋㅋ

오징어순대!! 진짜 짱맛있었다!! 한입베어물고 오징어랑찍으려고했는데

난리치는호떡스때문에 못찍었넹...ㅠ 호떡이는 먹을게없어서 햇반시켜서 소스가져온거에 비벼줬다 :)

오징어튀김! 오징어가 두껍고길었다~

근데 솔직히 가격대비 좀 양이 적은거아닌가~ 싶기도하고~~ 

간장에 찍어서 먹으니 물놀이 하고 먹어서 그런갘ㅋ 꿀맛!

감자전 내가 좋아하는 겉빠삭 ㅋㅋㅋㅋ 

빠삭빠삭하고 맛있었던 감자전! 간장에 찍어서 냠냠

오랜만에 먹었다 전병!!! 

전병 근데 맨날 두터운것만먹다가 ㅋㅋ 좀 쪼꼬미네...ㅋㅋㅋ 

그래도 맛은있었다!!ㅋㅋ

 

속초 관공수산시장 맛집 현태네튀김 추천 :) 

속초는 스벅이든 어디든.. 너무빨리닫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