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물동네 힐링캠프 솔직후기 (애견동반 경기도 계곡 캠핑장)

2022. 7. 10. 04:21경기도 여행/가평,포천,남양주

남양주 물동네 힐링캠프

애견동반 계곡 캠핑장 솔직후기


남양주 물동네 힐링캠프로 애견동반 계곡 캠핑을 다녀왔다.

1박캠핑 우리는 처음이어서 잘모르겠지만 프로캠핑러 눙지네는 남양주물동네캠핑장 별로였다고한다..ㅠㅠ
일단 물동네 힐링캠프 애견파쇄석 잔디 사이트 2개를 예약! 총 12만원이다.
12시이전에는 절대 들어오면안되는게 원칙이라하셔서 12시에 딱맞춰갔다.
날이더워서 텐트칠때 12시는 너무.. 빡세니까 보통은 전날 예약이없거나하면 일찍들여보내준다고하던데 흠..
자리는 선착순으로 고를수있는듯하다.

남양주 물동네 힐링캠프 12시에 이미 꽉꽉찬 차들...ㅠㅠ
선착순 자리지정이라 12시에 딱맞춰갔는데 이미 자리는 딱한군데 남았다고했다... ;;;
전날부터 자리를 잡고있었나봄 .. 근데 앞쪽에 자리 하나비어서 그쪽으로하려고했는데 거긴 안된다고.. 저~기 안쪽자리 한자리 남았다고.. 완전 구석져서 길도 꽉꽉막힌 사이트로..
그러더니 우리보다 늦게 온 사람이 그 앞쪽 사이트를 잡았더라.. 뭐지...??? 기분나빴음.
입구쪽은 대형견사이트, 중간쯤에는 소형견 그리고 안쪽에는 일반사이트!

주차는 여기 밖에다가 하고 안쪽에 짐은 수레에 넣어서 몇번을 왔다갔다했다.
강아지 때문에 안전상의 이유로 안에 차가 들어가면안된다고했는데..
저기 사진에도 보이듯이 차가 들어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차박까지 하시던데;
우리는 차가 못들어가서 짐을 거의 수레에 5~6번 실어날랐는데 땡볕에.. 뭔가 기준도없고 짜증남;

강아지들이뛰어놀기 좋게 인조 잔디가 깔려있다.
강아지들이 끈없이 돌아다님! 원없이 돌아댕겨라~~ㅎㅎㅎ
근데 강아지들을 워낙 풀어놓다보니 응가가 여기저기~ 남의개 내개 없이 똥보이면 치우는게 원칙이라고한다!

제일안쪽우리자리!
우리는 길이 막혀서 .. (가평오는데 3시간정도 걸린듯;; ) 1시넘어서 도착했는데
이미 자리를 펴놓고 있었던 눙지네~~ 고생했어!!!!!!!!!!!
저기보이는 사자의자는 눙지네가 사준선물.. 고마오...!!

날씨가 더워서 선풍기도 들고옴..ㅋㅋㅋㅋ

바로앞쪽 (애견사이트 가장안쪽) 에 화장실과 개수대가 있어서 이건편했다!ㅋㅋ

개수대 구역에는 냉장고와 전자레인지도 함께 있고 개수대도 꽤 여러개있어서 줄도 안서도되고~ 편리했음!

화장실안에는 샤워장이 딸려있다. 샤워장도 넓고 좋았음!

애견자리인만큼! 애견샤워장도있고 드라이기도있었다~

이날 점심은 더우니까 냉면으로!!!!!!!!!!! 얼음동동넣어서 삶은계란과 오이넣어서 챱챱~~
국물이 시원~해서 원샷!!

비누방울도 쏴주면서 즐거운시간~~

좀더 안쪽은 일반캠핑존으로 강아지없는 일반사이트!
요기는 차들이 바로옆으로 들어갈수있어서 좋아뵘!! 강아지는 펜스때문에 차가못들어가는듯하다.

지내다보니 더워서 발을 담그러 계곡으로!!
계곡사이트는 강아지안된다고했는데, 보니까 애견같이 오신분많던데....^^ 도대체 기준이뭐지...?

계곡 물살이 쎄서 들어가지말라고 했다던데... 많은분들이 놀고계셨다.
물동네힐링캠프에도 따로 수영장이있대서 여쭤봤는데 계곡이있으니까 수영장은 운영안한다고한다..
음..? 물살쎄서 들어가지말라고했는데 계곡이 있으니 수영장 운영을안한다라.. 흠.. ;;

무튼 계곡에서 즐거운시간~
넘 덥다보니 계곡에 발담그니 시원해짐~~


신난호떡쓰~~
구름이 눙지도 시원하게 발담그고 킁킁냄새맡고 즐거운시간을 보냈다 :)

물놀이를 하고와서 집에서 반죽해온 오징어김치전을 부쳐먹었는데..
대존맛.. ㅋㅋ 샤워하고 나와서 선풍기바람쐬니 덥지도않고 넘좋았다.

밤에는 모기장 개시!!!!!!!!
텐트엄청크고 넘 좋드란.. 60마넌짜리랬나..? 타프쉘!!!!!!!!!!!!

구름이도 눙지언니가 가져온 맛있는 간식먹고 사료도 엄청먹고 물도 많이먹고 의자에 자리잡고 쉬는중..

저녁은 삼겹살!!!
삼겹살 쯔란에 찍어먹으니까 너??????무???????????? 맛있는데???????????????????????
최애됌...

선선해지니 여기저기 킁킁 하면서 산책하다가 자리잡고 올라와서 취침..
그러다가 고기냄새나니까 내려와서 눈빛보내다가 몇점 얻어먹고 다시올라가서 딥슬립.. 눙지고기까지 뜯어먹음.. ㅋㅋ

구름이 호떡이 잘때 한컷...ㅋㅋㅋ
호떡이 이날 낮잠 30분도 안잤는데 밤 12시까지 안자고 버틴거 실화냐.........
눙지언니가 노트북안들고왔으면 진짜 호떡이 땡깡 어쩔뻔...ㅋ

밤새 너무 추워가지고...ㅋㅋㅋ 이불덮고 움크리고 잤당..
역시 캠핑장은 습하구나......!!!!!!!!!!
새벽에 구름이혼자 나가서 킁킁냄새맡고 산책중.. 그리좋을까~~
그러다가 올라와서 내팔베고 다시 잠 ㅎㅎ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던 구름이와의 캠핑..
잊지못할거야 구름아...❤

아침에 일어나서 김치찌개를 먹고 철수준비~
짐이 많으니까 철수까지 2시간걸리는거 실화냐.......
이때도 짐이 너무많은데 수레로 왔다갔다하니까 넘오래걸렸다 ㅠㅠㅠㅠ 흑
날이 점점더워져서 호떡이랑 구름이 데리고 차로 피신해서.. 우리셋은 시원하게.........
눙지네랑 호떡아방이 고생했지...!!

남양주 물동네힐링캠프 애견동반 캠핑장은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시설도 잘되어있는듯하고 자리마다 펜스쳐져있는것도 너무좋았다!
하지만 애견동반사이트쪽은 짐을 수레로 실어나르는게.. 너무 헬이었다..ㅠㅠ
그리고 안쪽 우리 자리는 거의 길이 막힌 상태여서 자리가 넘 답답하고 별로였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