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키즈펜션 - 피치코코 키즈펜션 피치블러섬 가성비 갑 솔직후기!

2022. 11. 21. 04:22경기도 여행/가평,포천,남양주

가평 키즈펜션

피치코코 키즈펜션 : 피치블러섬 방문 후기

 

●    ● 

 

호떡이 얼집 담임쌤이 1주일간 휴가를 가게되셔서.. 선생님 아니면 울고 적응못해서 우리도 1주일간 쉬기로함..ㅋ

무얼할까~ 하다가 급하게 키즈펜션 하루 예약 :)

어디갈까 하다가 티몬에서 가평 키즈펜션 검색해서 제일 많이 판매된곳중에서 후기가 좋은곳으로 선택!

가평 피치코코 키즈펜션이다! 평일 1박에 8만원 결제!

집에서 3시전에 나와서 5시쯔음 도착한거같다.

전날 후기를 찾아보니 원래는 엔젤키스를 예약했는데 엔젤키스는 2층이어서 

발을 다쳐서 2층은 힘들것같아서 1층 문의드렸더니 같은 가격대로 피치블러섬 방을 주셨다!

주차장은 따로 왼쪽에 있는데 목발이라 사진 제대로못찍음...ㅠ

주차장은 넓어서 주차걱정없어도될듯하다.

건물을 올라가는길도 언덕or 계단이라 조금 당황했지만 빡시게 목발집고 감 ㅋㅋㅋ

집에 갈때는 차를 안쪽으로 가지고오셔도된다고 하셔서 편하게 갔다.

 

안쪽으로 들어오면 마당데크에 이렇게 아이들놀수있는 놀이기구들이있다.

호떡이는 못즐겨서 아쉬웠지만.. 가는날에는 밤이될거같아서 추웠고 올때는.. 늦잠자는바람에 ㅋㅋㅋㅋㅋ ㅠㅠ

난쟁이들 앞에서 한컷 ㅎㅎㅎ

놀이기구 옆에는 이렇게 놀수있는 수영장이 2개가 따로있는데 

온수이고 공용이라서 돈도안들고~ 내가 간날에는 저녁까지 한 가족들이 재미나게 놀고있었다 :)

애들이 좀 크면 놀기 넘넘좋을거같다~

1층 우리방으로 고고!

펜션이 좀 특이한 구조였다.

⊃ 자 형식으로 되어있다. ( 디귿자 반대) 

들어가자마자 직진으로 방들어가기전에 작은 주방, 그리고 방1, 방안에 화장실 

그리고 이동통로겸 다이닝룸 고기구울수있는곳, 그리고 한쪽으로 스파와 놀이방!

진짜 특이했다~ 공간이 분리되어서 편한것같으면서도.. 돌아가야하니까 뭔가 불편한거같은느낌도들고~

장단점이 확실했다 ㅎ 

 

다이닝 겸 이동통로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공간 가운데연결통로로 이렇게 불판과 큰 식탁, 작은 미니 냉장고가 있고 아기 식탁의자도있다. 

4명 앉을수있고 불판을 쓰려면 2만원 추가요금을 내야한다. 숯은 없는듯하다.

방에도 냉장고가있지만, 요기에도 작은 냉장고가있어서 먹을것들을 나눠서 놓으면 이동 동선이 편할것같다 :)

 

방1

방은 일단 침대가 커서 맘에들었음! 3명이 넉넉히 잘수있는 넓은 침대와 깨끗한이불, 아기 베개까지~

냉장고, 밥솥, 전자레인지에 작은 식탁, 티비까지~

안쪽으로 화장실 앞에 화장대와 헤어드라이기, 수건, 모기향등등이 구비되어있고,

공청기와 제습기도 준비되어있었음!

방에 이렇게 반짝이가 있어서 너무너무좋아했던 호떡이~

키즈펜션은 첨인데 이런 디테일함 너무 좋았다 :)

화장실

화장실도 너무너무 깨끗했다.

화장실에서도 키즈펜션 느낌이 팍팍오는 ㅎㅎ

아이들도 조절할수있게 샤워기 물조절기도 아래에있었고 세면대 발디딤대부터 유아변기 커버까지!!!

바닥도 미끄러운 재질이 아니여서 미끄러질 위험이 덜할듯하다.

비품은 치약, 칫솔, 샤워타월에 샴푸에 바디까지~ 없는것 없이 다있었음!

수건은 밖에 화장대 위에~

주방

다리가 온전치못해 사진이 구리게찍힘...ㅠ

주방은 방으로 가는 길목에 좁은공간에 있다. 싱크대랑 인덕션1구짜리.

식기는 다 있다~ 냄비도있고 후라이팬은없음~ 고기는 아무래도 돈을주고 불판을 써야하는듯하다.

정 불판 돈내기 싫으면 후라이팬 따로 가지고오믄될듯.

저녁에 삼겨비 구워서 냠냠~ 

놀이방

놀이방에도 역시 반짝이가 돌아가서 넘넘 신나한다 ㅎㅎㅎ

놀이방은 방방이랑, 미끄럼틀 약간의 기구들?ㅎㅎ 생각보다 간단한데 어린애들은 그마저도 좋아한다.

조금 큰애들은 시시해할것같은...

뒤쪽으로 또 공청기도있고 티비?같은게 있었는데 틀어보지는않았다.

아침저녁으로 엄청 신나게 놀았던 호떡스~

스파

놀이방으로 가는길에 있었던 스파장소!

호떡이는 수영장은 너무깊고 (튜브를 무서워함 ㅠ) 여기 스파에서 엄청 재미나게놀았다.

나는 수술상처때문에 물 닿으면안되서 아빠랑 둘이 신나게 목욕타임~ㅎㅎ

밥먹고 놀다가 스파하고 스파하고 또 놀이방에서놀다가 방에서 취침.

우리 거의 11시간 잠...... ^^ 셋이 ㅋㅋㅋㅋㅋㅋㅋ

결국 11시 퇴실인데 10시 55분에 일어나서 11시 20분쯤 퇴실...ㅋㅋㅋ

 

가평 키즈펜션 피치코코펜션 후기를 간단히 적자면,

1. 가격이 합리적이다

2. 깨끗하다

3. 친절하다

4. 난방 및 이불 등등 포근하고 공청기 등등 비품 부족한게 없다.

5. 키즈펜션답게 아이들을 위한 용품들이 잘 구비되어있다. 

6. 1층은 밖에서 다 보이기때문에 이동통로를 지나다닐때 밖에서 다 보인다는 단점이있다.

7. 생각보다 놀이방이 작아서 아이들이 지루해할듯. ( 스파나 수영장, 밖에있는 놀이기구도 이용하면될듯)

8. 숯불 바베큐 할수없는게 좀 아쉽고 숯이 아닌 전기 불판을 2만원 이용료를 받는게 조금 그랬다.

결론은 가격대비 엄청 만족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