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계곡 아이랑 물놀이 하기 좋은 운악산 계곡 추천! (물이 진짜맑음)

2022. 7. 6. 00:00경기도 여행/가평,포천,남양주

가평 계곡 추천 : 운악산 계곡

아이랑 물놀이 하기 좋은 계곡으로 추천!


이번에 친정식구들이랑 가평 운악산쪽으로 가족여행을 다녀왔어요..
가족여행중 엄청 괜찮았던 물놀이 가평 계곡 장소인 운악산 계곡을 포스팅해볼까해요.
가평 계곡, 운악산계곡은 저희 숙소 바로 아래쪽이라 가볍게 다녀왔는데 정말 굿~

원래 숙소에만있으려고했는데 동생이 자꾸 계곡안가냐고해서 다녀왔는데 너무 만족했어요~
운악산 가평 계곡은 사진에서 보이는것처럼 위쪽에 돗자리 깔고 앉아서 쉴수있어서 더없이 좋아요!!

부모님들은 앉아서 구경하시고 아이들끼리 많이 놀더라구요!

저희는 깜빡하고 돗자리 안가져갔는데.. 넘나 아쉬웠다는 ㅎㅎ

그래도 돌에 앉아서 쉴수있어서 돗자리가 없어도 걍 그냥저냥 놀만은해요 ㅋㅋ

폭염이래서 한낮에는 숙소 수영장에서 놀다가 오후 5시쯤갔는데 해가 좀 져서 그늘이 약간져서 넘 더 놀기 좋았어요!

운악산 가평 계곡
가평계곡 추천, 운악산 계곡

저 다리를 건너면서 이곳에서 놀면 좋겠따 생각했는데 역시나 넘넘좋앗어요~
물이 많이 깊지않아서 성인들도 초등학생들도 놀기좋을듯합니다 :)
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물이 진짜~~ 깨끗합니다!!
다슬기가 있으면 1급수 물이래여~~

이렇게 나무데크로 내려오는길까지 되어있어서 안전하게 오르락 내리락할수있어요!
가끔보면 내려가는길없는데 막 위험하게 내려오는 계곡들많잖아요~~

할머니랑 같이 물놀이중인 호떡스~
물이 찬데 엄청잘놀더라구요,,! 물을 너무너무좋아해~~~
호떡이는 튜브를 못타는쫄보라.................... 앞쪽에서 돌던지며 놀았어요^^...ㅋ
할매는 갑자기 다슬기를 보더니 호떡이도 내팽겨치고 다슬기 줍줍하러 가심...ㅋㅋㅋ

호떡이 할머니없어도 혼자 돌던지면서 잘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윗옷까지 젖음 ㅋㅋㅋㅋㅋ
그래도 안나가겠다고 떼쓰면서 놉니당......

운악산 돌쟁이 조호떡
물만난 물고기ㅋㅋ

호떡이 외삼촌인 제 동생은... 물고기를 잡고있습니당..
이런거 너무좋아하는 애라 신남...ㅋㅋ
결국 작은거 몇마리라 때려치고..

결국 엄마랑 다슬기잡고...ㅋㅋ 팔이 빨갛게 다 탔네요..ㅋ
가자고해도 엄마랑 동생이 다슬기홀릭에빠져서... 한참을 설득한 후에 배고프다고 집으로~

앞에 평상도있고~ 화장실도있고 주차할곳도 있습니당~ 샤워시설은 잘모르겠네용..ㅠ!

가평 계곡 찾아보시는분은 물 맑고 넓고 얕아서 놀기좋은 운악산계곡 추천합니다 :)

제가 놀았던곳은 운악교 바로 앞 계곡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