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가볼만한곳 : 포천 아트밸리 아이와 함께 다녀왔어요!

2022. 5. 19. 02:42경기도 여행/가평,포천,남양주

포천 가볼만한곳

포천아트밸리


아직 거리두기가 안끝나고 코로나가 있었던때~
실내는 위험할거같아서 실외로만 다니는데..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포천 가볼만한곳 검색하는데 완전 딱 발견한곳!
포천아트밸리 사진을 보고 완전 반해가지고!!!!!!!!!!!!!!!!
이번엔 여기닷!!!!!!!!!! 원래 여기갔다가 한탕강 출렁다리도 가보려고했는데 시간이 애매해서 못갔다 ㅠ

평일이라 주차 바로앞에 할수있었는데
주말에는 꽉꽉차거나 바로앞 주차장이 아닌 2~3주차장에 할수도있겠다는 느낌이들었음!
포천 아트밸리 주차장에서 내려서 발권하는쪽으로 오면 이렇게 인증샷찍는곳이!
아빠가 뒤에서 숨고 호떡이만 보이게 한컷 ㅋㅋ
뒤에 보이는 건물에 화장실이있으니 미리다녀오길추천!
그리고 수유실도 있고 유모차 빌려주는곳도있어서 필요한 사람은 이용하면좋을듯.
매표는 따로 인터넷에서 구매하는곳을 못찾아서 그냥 현장에서했다.

포천 아트밸리 입장권, 모노레일 운임료, 운영시간!

미취학은 무료인가보다~ 따로 몇개월이하 무료입장이 써져있질않아서~
호떡이는 그냥무료입장 ㅎㅎ

모노레일 타려고하는데 호떡이 화내고 울고 짜증내서 모노레일사진이없다..
진땀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노레일 내려서 나중에 내려가려고 기다릴때 찍은사진...ㅋㅋ
모노레일은 저렇게 2개가 붙어서 운행한다. 안은꽤 쾌적하고 올라갈땐 첫번째, 내려갈땐 두번째칸타면 잘보일듯하다.
내려갈땐 사람이얼마없어서 유모차 안접고 그냥탈수있었다..ㅎ 휴...
역시 내려갈때도 모노레일 타자마자 울고불고 난리...ㅠㅠ 무서웠나보다.. 모노레일이 ㅠ

모노레일 내리자마자 올라가는길쪽이 천문과학관, 내려가는쪽은 천주호다!
사람들이 올라가길래 우리도 따라서 천문과학관 먼저가보기로!

전체적으로 호떡이가 보이겐 ㅠㅠㅠ
게다가 유모차로 관람이 어려워보여서 1층에 들어가자마자 나왔다..ㅠ
초등생애들부터는 관심갖고 잘볼거같았다.

나와서 천주호로~
천주호는 보보경심려, 화유기 등등 티비에서 나왔던 멋진 장소였다 :)
보보경심려 기억난다!!!!!!!!!!! 이런 절경 너무 웅장하고
사진에서 보던것보다 더!! 멋졌다는것~

포천아트밸리

포천 아트밸리 천주호는 화강암을 채석하며 파 들어갔던 웅덩이에 샘물과 우수가 유입되어 형성되었다고한다.
호수의 수심은 25m, 1급수 호수여서 보호차원을위해 들어가는건 안된다고한다.

반은 얼어있고, 반은 녹아있는데 물이 너무너무 맑았다.

물을 좋아하는 호떡이는 물죠물죠!! (물이라는표현 ㅋㅋ) 아주 연신 물을 보며 만지고싶어서 난리였다.
유모차는 여기 내려오는길이 계단이라 휴대용 윰차는 접어서 가지고내려오고 디럭스부터는 힘들듯..

막아놓은 가드 아래로 기어서 내려갈라고해서..
여기서는 오래못있었다..ㅠㅠ 후...
게다가 옆에 형아들이 매달리는거보더니 여기매달릴려고 난리난리 ㅋㅋㅋ
내독사진없는거 실화야???????????????????????????????????????? ㅠㅠ
호떡이때문에 정신이 1도없었고 혹시나 미끄러질까봐 조마조마

하늘정원을 지나 호수공연장으로와봤다.
넓은곳이 나무바닥느낌에 소리가 울려퍼져서 호떡이는 여기서 엄청 소리를 지르고 신나했다는..ㅎㅎ

이쪽에 커피 밸리라는 카페가있다 :) 가보진않았지만 사람들이 꽤있었음~~

내려갈까하다가 조각공원이 있다길래 구경을 좀 해보기로~

ㅇ이렇게 텐션업되셔서.. 바로 가자고 모노레일탔다가는..
어찌될지모르겠어서 ㅋㅋㅋㅋ

조각공원은 화강암을 주 소재로한 돌조각을 포함하여 총 30여점의 조각작품이 전시되어있다!

요렇게 반짝반짝 꾸며놓은곳도 있고~ 하트길도있었다 ㅎㅎ

전망이 참 좋다~~
날이 흐려서 그렇지 날만맑았어도!!! 아쉬웠네~

이런 달모양 조각도있었는데 절대 호떡이 혼자 안서있길래..
이사진은 어떻게 찍은것이냐..?


아빠가 호떡이 놓고 막 달려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사진좀찍다가 모노레일타고 집으로~
총 한 2시간정도 관람한듯하다!
시간이 좀 있는사람은 한탕강 출렁다리도 보고오면 포천 당일치기로 딱일듯 :)
포천 아이랑 가볼만한곳으로 포천 아트밸리 추천합니당!
지금은 날도 좋아서 더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