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계곡 펜션 좋은곳 추천! 유명산 오즈펜션

2018. 7. 19. 09:00경기도 여행/가평,포천,남양주


가평 계곡 펜션 좋은곳 추천!

가평 유명산 오즈펜션



이제 본적적인 휴가철이 시작되고, 물놀이의 계절이돌아왔네욤!!!

예전에 갔던 가평계곡펜션 좋은곳이 있어서 추천하려고합니다.

친구커플과 1박 하고온 가평 계곡 펜션이었는데요, 근처에 계곡이있어서 여름에 즐기기 너무좋습니다 :)



쨘!!!!!!! 요렇게 계곡이있어요!!! 발담그고 놀기 엄청좋죠! 좀더 아래쪽으로가면 깊은물이있었던것같아요.

입구쪽 다리아래계곡이었는데 펜션에서 걸어서 한 5분? 정도엿던것같네요!



오즈펜션의 마당이에요!! 예쁘게 꾸며놓은 정원같은 느낌이어서 펜션온 느낌이 물씬납니다!!!



저희가 묵었던방은 2층 단체방이었어요! 세집이 간거라 방3개에 넓은거실, 화장실이 있는 2층이었어요!

예쁜꽃들도있고 전체적으로 펜션은 잘 가꾸어져있습니다 :)



넓은거실!!!!!!!!!

큰 TV과 통유리로된 창이 거실이 더 넓어보이기도하고 시원한 느낌이들어요. 소파도 엄청푹신했어요~!

일단 거실이 넓게있어서 이날 밤에 이곳에서 춤추고 난리났었다능 ㅋㅋㅋㅋㅋㅋㅋ



큰방이에요!

큰방에 침대 지금도있는지는 잘모르겠어요~ 확인 해보셔야할듯하네용.

큰방에서는 밖으로 나가는 문이 하나 더 있어서 이용하기에 참 편리했어요!

역시나 넓은방!!! ><



두번째 세번째 방입니다.

한쪽은 붙박이장이있어서 좀더 좁았던것같아요!!

두 방은 2인이 자기엔 딱인 방이었어요.

이쪽역시 창이 크게트여있어서 환하고 좋았어요.



이불이랑 베개는 이렇게 많아서 걱정없었습니다 :)

이불도 냄새안나고 하룻밤 사용하기엔 불편함이 없는정도였어용!


거실옆으로 입구쪽에 주방이있어요.



단체방답게 냉장고가 커서 맘에들엇어요!! 단체면 냉장고도 꽉꽉찰테니 ㅎㅎㅎ

가평 하나로 펜션에서 사온고기와 술들!! 

양이 좀 적어보이죠?!? 이때 원래 세커플이 가기로햇는데, 한집이 애기가 아픈바람에 ㅠ.ㅠ

두커플만 가느라 음식이 뭔가 초라해보이네용 ㅋㅋ 



역시 펜션답게 조리도구들과 그릇들이 참 많았어요!!!

막 엄청 요리를 많이 해먹는건 아니다보니, 부족함은 없었습니다 (해먹는다고해바짜 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바베큐를 하니 ...ㅋㅋㅋ 



밖에 데크가있었어요! 시원하게 바람을 쐴수있는 공간이있어서 계곡 물놀이갔다가 해질때쯤 앉아서 수박먹으면

진짜 짱일것같지않나용?!?!?!!?!?!? 

큰방쪽 나가는 데크에는 2인이 앉을수있는 작은테이블이 있었어요!! 


 


화장실도 굉장히 넓은편!

수건도 넉넉히있엇구요~!! 불편한점은, 단체방인데 화장실이 1개밖에없다는점이었어요~

화장실이 2개엿으면 완전 100점이었을텐데 아쉽네여!



주차공간도 꽤 널널하게있어서 주차걱정은 없었어용! 뒷마당쪽에 대는거라 차까지 멀지도않고 좋았어용



그리고 이렇게 넓은 공터도있고 가족끼리 친구끼리 놀러와서 놀수있는 공간도있습니다 :) 

바베큐장은 저런식으로 천막에서 하면되요!! 



역시 펜션은 고기죵!!!!!!

저희는 좀이른시간에 고기를 구워먹고 밤엔 방에서 2차로 게임하고 놀고먹고 춤추고 난리였답니당 ㅋㅋㅋ



근처 산에서 내려온 냥이.

고기달라고 애처로운눈빛을 보내고있어요.!!! 그레.. 너도 먹고살아야지! 옛다!!!



펜션 앞에 벤치에 앉아서 셀카를 찍는우리!!!

물가놀러와서 너무신남 >.< 예이~~~



계곡가서 물에 발담그고 엄청시원하게 놀았어요!!!!!!!

물이 너무맑아서 한컷 찍어봤어용!! 계곡은 역시 물이 차지만, 맑아서 너무 좋아요~.~ 

처음만 차갑지 계속놀다보면 차가운지모르니까요~ㅎㅎㅎㅎ



근처에 유명산오토캠핑장이있었어요!!!!!

유명산오토캠핑장 근처에 매점도있어서 저녁에 술떨어져서 거기서 사먹었어용 ㅋㅋ



가평 계곡 물놀이 하기 좋은 계곡펜션 오즈!! 

여름휴가 계곡 펜션으로 추천할게용!! :)


http://www.ozpension.com/intro/index.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