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애견펜션 : 가평 멍펜션 R17 독채 풀빌라 이용 후기

2022. 7. 26. 02:55경기도 여행/가평,포천,남양주

가평 애견펜션 독채 풀빌라

가평 멍펜션

2022/7/3~7/4 1박 27만원


오늘은 가평 애견펜션 재방문의사 있었던! 가평멍펜션 독채 애견 풀빌라 이용후기를써볼게요!

2층독채구요~ 

바로앞에 주차공간이 널널해서 저희는 3대 주차 쌉가능이었습니다 :)

1층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거실입니다~

1층 거실에는 쇼파 그리고 스파, 빈백, 유아붕붕카들이 있었어요~

소파는 접이식이어서 쭉 펴고 침대처럼 사용할수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오른쪽으로는 주방이있었어요~

주방에는 진짜 없는게 없었따는!

밥솥에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전기그릴에 그릇, 주방도구등등 가져갈게 없을정도로 완벽했습니다!

뭣보다 정수기가 있어서 너무맘에들었어요~~~

거실도 넓어서 호떡이랑 외숙모랑 둘이 붕붕카타고 다니고

방안에 스파가 있어서 할머니랑 호떡이랑 할아버지랑 셋이 스파안에서 물놀이도했답니다!

뭣보다 따뜻한물로 실내에서 물놀이를 즐길수있어서 좋았구요!

1층방입니다!

1층방 침대 매트리스가 참좋았어요!

옆에 안찍혔지만 화장대랑, TV가있었구요~~ 

애견펜션인만큼 침대에 애견들이 오를수있도록 경사계단이 있어서 세심함이 보였어요! 

그외에도 입구쪽에 있던 애견식기와 배변패드, 탈취제 등 너무 좋았답니다!

사실 애견펜션이라고 애견 돈 1만원씩받고 아무것도 제공안해주는곳들이 많거든요~

여기도 추가 요금1만원씩 받긴했지만 그만큼 강아지에 대한 배려가 있는거 같아서 좋았답니다!

1층 화장실

1층 화장실은 꽤 넓었구요~ 비데도 있어서 비데도 있어서 너무좋앗어요!!! 굿!

물도 잘나오고 온수도괜찮아서 대만족!

그리고 스파 바로옆이 화장실이라 스파하고 바로 건너가서 씻을수잇어서 동선도 좋았답니다 :)

여기는 테라스랑 수영장쪽입니다~

바베큐할수있도록 큰 테이블과 의자 바베큐 그릴까지!

야외 수영장은 물이 받아져있었어요~ 냉수구요!

성인의 허벅지정도의 수영장입니다~~

넘좋았어요! 호떡이는 여기를 얼마나 왔따갔다했는지..ㅋㅋ

미끄러워서 위험할거같은데 놀겠다고 떼쓰구 난리였답니다 ..ㅋㅋ 

수영을 좋아하는 눙지역시 물에 풍덩~ 

가평 독채 애견펜션 멍펜

션의 좋은점!!

이렇게 넓은 인조잔디 놀이터가있따는것~

강아지들이 너무너무 좋아하겠죠???? 

이제 1층내부랑 야외를 소개했으니 2층을 소개해볼게요!

독채2층짜리니까 2층도 저희만 쓸수있는게 너무좋았어요~

밖에 현관문이 있고,  들어오면 2층으로 가는길과 1층현관문이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또 단독으로 2층 현관문이 있어서 분리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같이 갔지만 프라이빗하게 2식구가 즐기기에도 너무좋아보였구요!

2층역시 주방, 냉장고부터 식기 인덕션까지! 따로 해먹을수있을정도입니다~~

2층도 거실이 넓고 에어컨과 쇼파 통창까지~ 

2층방! 2층방에도 마찬가지로 벽걸이 에어컨이랑 티비 강아지계단이있구요!

요기는 1층과 다르게 방안에 화장실이 하나 더있습니다~ 

방안 화장실이라고 작은것도아니고! 샤워까지 할수있도록 큰 화장실이라서 너무 놀랐네요~~

이건 2층 거실에 있는 화장실이에요~

요 화장실도 크고 넘깨끗!

여긴 2층에 있는 미니수영장!

미니 실내 수영장이어서 겨울에 이용하기에도 좋고

외부 수영장이 물이 깊게 느껴지는 어린아이들의 경우에는 물을 얕게 받아줄수있기 때문에 넘 좋을것같아요~

2층에 또 좋은점은 물을 직접 받을수있고 온수도 가능한데 온수요금도 따로 받지 않기때문에 넘좋더라구요!


가평 독채애견펜션 멍펜션  R17 독채풀빌라 총 이용 후기를 정리해보자면,

외부(단독사용) 수영장, 바베큐장, 잔디놀이장 

1층 방1개, 거실, 화장실1개, 스파 

2층 방1개, 거실, 화장실2개, 미니풀장

 

결론은 가족모두가 너무 만족했던 숙소였어요! 가성비가 너무너무 좋았어요!

1박에 30만원으로 두가족이와도 불편함이 없었고

1층 2층 모두 냉장고와 주방시설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주차도 3대 편하게 가능했고, 이불도 침대도 다 너무 청결하고 에어컨도 방마다, 거실에 있어서 시원했구

화장실도 다 비데, 샤워가능한 화장실이었고

관리하시는 실장님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이불 수건도 너무 넉넉하게 주셨고, 주방시설도 너무 잘되어있었어요~

애견펜션답게 강아지에 대한 배려도 곳곳에 보였고 아이 붕붕카도있었고..!! 

다 너무좋았습니다. 

가평 애견펜션 독채펜션 찾으시는분은 

코로나 심한 지금 아주 딱인거같아요..........!!!!!!

멍펜션 강추!

 


멍펜션 바로 아래 있는 계곡도 엄청좋았는데

가보실분은 이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가평 계곡 아이랑 물놀이 하기 좋은 운악산 계곡 추천! (물이 진짜맑음)

가평 계곡 추천 : 운악산 계곡 아이랑 물놀이 하기 좋은 계곡으로 추천! 이번에 친정식구들이랑 가평 운악산쪽으로 가족여행을 다녀왔어요.. 가족여행중 엄청 괜찮았던 물놀이 가평 계곡 장소인

jungeun0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