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 테마파크 제주 :: 두돌아기 미니로 2시간꽉채워서 놀고오기!

2022. 7. 12. 00:00제주도 여행/가볼만한곳

뽀로로테마파크 제주

두돌아기 후기


제주도 가족여행 둘쨋날은 우리 호떡이랑 호박이를 위한날!

아침에 용머리해안을 실패하고 밥먹고 뽀로로 테마파크 제주로 향했다.

뽀로로앤타요 테마파크 제주 주차는 꽤 넓어서 어려움없이 주차가능했다.

차에서 내리니까 마냥 즐거움~.~

미리 네이버에서 뽀로로테파마크 제주 미니로 예약한건 입구 앞에 있는 무인발권기에서 발권했고 부모님은 현장발권!

손목에 차고 입장~.~ 할미 하부지 안갈줄알고 예매 안했는데.. 의외로 가신다고하셔서 깜놀함 ㅋㅋ 

중간에 아버님은 나가셨고 어머님은 꽤 오래 같이 놀아주셨다..! 감사합니다!!

실외에도 뭔가 많았는데 더워가지고... 걍 인증샷만 ㅋㅋ

그마저도 호떡스는 인증샷 거부 ㅋㅋㅋ ㅠㅠㅠㅠ 기여운 호박이네 인증샷찍어주고~ 

호떡이는 넝쿨로덮힌 타요안에서 할머니랑 요리조리 둘러보는중 ㅋㅋ

절대로 편한길로는 가지 않겠다.jpg

뽀로로 테마파크 제주에 호떡이가왔다!!! 바로 건물안으로 들어가본다~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에 유모차 파킹하는곳이있어서 윰차 파킹시켜놓고~

우리는 미니라서 타요랑 뽀로로존 선택해야했는데~ 뽀로로로 선택!

들어갈때 언제까지 이용가능한지 체크해주시고, 오른쪽에 사물함에 신발과 짐들을 넣어두면된다 :)

출입은 자유롭게 가능하다~

호떡이가 제일좋아했던~

그리고 처음으로 미끄럼틀을탔던곳...ㅋㅋ

두돌이지만쫄보라.. 미끄럼틀 못탔었는데 요기서 재미들린후로 요새는 미끄럼틀 잘탄다!

확실히 애들은 다른애들을 보고배워야함..ㅎㅎㅎ

호떡이 찐웃음 ㅋㅋㅋ 

뽀로로테마파크 제주

여기서 미끄럼틀 걸어서올라가고 아주 가관이었심...ㅋㅋ 

호박이두 요기서 볼풀공 던지면서 세상신나하고 제일오랜시간을보냈다..ㅋㅋ

엄빠들은 너무덥고 힘들지만,, 너네들만 즐겁다면...

ㅋㅋㅋㅋㅋㅋㅋ 쉬는엄빠들... 우리모두 힘내여..

호떡이는 요기저기 아즈 쉴새없이 돌아다님........ 따라댕기기가 너무힘든데.. 아직어린애기라 따라다녀야한다는게 함정ㅋ

호박이는 볼풀장에서 놀다가 나와서 주방놀이중 :)

조금놀다가 물놀이체험장 발견해서 ㅋㅋㅋㅋㅋㅋㅋ

옷이 다젖어가지고 중간에 나오게했는데,, 뽀로로존 가실분은 옷 챙겨가는것도 좋을듯..!

에어컨이있어서 옷이 젖으면 추울수도있어요...!!!!

호떡이는 아빠에게 맡기구 어트렉션 뭐 탈거있나 구경을 나와봤아요 :)

포비의 후룸라이드가 상어로 되어있어서 타볼까했는데~ 줄이 길어서 포기 ㅠㅠ

결국 호떡이는 줄이제일짧은.. 회전목마만 탔네용..! 

이렇게 아이들이 직접 색칠하고 그리는 물고기들이 화면에 나오는 것도있어서~

애들이 진짜 좋아하더라구요...!! 신기하다~ 요새 어디안돌아다녀서 몰랐는데 진짜 기술발전이 어마무시한듯해요!

요기는 타요존인거같아요~~~ 다음에 제주도갈때는 전체 다 갈수있는 패키지로 끊어서 하루종일 불태워볼까합니당 ㅋㅋ

역시나 캐릭터샵도 있으니~ 뽀로로랑 타요 좋아하는 애기들은 필수방문이요 ㅋㅋ 

호떡이 신나게놀고.......... 졸음이 눈에가득 ㅋㅋ

결국 2시간동안 하얗게 불태우고.. 할미품에 안겨서 잠들었답니당.. !!ㅋㅋ 

뽀로로테마파크 제주!! 제주도가는 아기들에게 꼭 필수코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