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비올때 갈만한곳 : 엉또폭포!

2019. 5. 12. 03:23제주도 여행/가볼만한곳

제주도 비올때 갈만한곳 : 엉또폭포

 

제주도 갔는데.. 비가..ㅠㅠ..

제주도 비올때 갈만한곳 검색하다가, 비가오면 폭포가 쏟아진다는 엉또 폭포를 알게되었음!

 

엉또폭포는 평소에는 폭포에 물이없다고한다.

비만오면 콸콸~~ 글서 비올때만 볼수있다는 엉또 폭포!

엉또폭포 근처에 주차장이 크게있어서 주차장에 대고 걸어가도되고, 초입부에 세워도된다 :)

주차장에서 엉또폭포 가는길에 있었던 엉또폭포의 설명!

내가갔을때는 비가 그친후라 과연 폭포에 물이 있을지 걱정했는데,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꽤~ 흘렀다능 :)

1박 2일 제주도편에 나왔나보다!

왠지 입수 느낌인데 ㅋㅋㅋㅋㅋㅋ

1박2일의 여행지 명소가된 제주도 비올때 갈만한곳 엉또폭포!

올라가는길에 찍은 ㅋㅋ 갱민 엉거주춤샷 ㅋㅋ

근처에 집이 하나있던데 관리사무소일까? 펜션일까 ㅎㅎㅎㅎ

올라가는길에 날벌레가 참 많았다 ^^...ㅋㅋ

4월의 동백꽃!!!

많지는않았는데 빨간 꽃이 넘나 이뻣다 :)

많이는 아니지만, 다행히 폭포는 흐르고있었다~

사람은 우리뿐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오는날 할거없어서 오기엔 공기도 좋고 여유롭고 좋았다.

비가 더 많이 왔다면 아주 폭포가 쏟아졌을텐데~

가까이 가기엔 진흙이고해서 멀리 전망대에서 바라만봤다.

오는길에 동백나무 아래 떨어진 동백꽃을 봤는데 붉은게.. 뭔가 무섭..ㅋㅋㅋ

깜둥이도 있었다 :)

엉또에 오셨다 가시니 뭔가 좋은일이 생길겁니다 ㅎ.ㅎ

기분좋은 인사말이었다!

예쁜꽃도 찍고 소원돌도 찍구~.~

이젲 숙소에가서 푹 쉬는걸로 ♪

 

제주도 비올때 갈만한곳 찾아서 간거였는데, 뭐 딱히 막 재밌고 즐겁다기보다는

공기도 좋고 기분이 참 좋아지는 곳이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