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 가볼만한곳 :: 가족사진 찍기 좋은 머체왓숲길

2022. 11. 15. 00:00제주도 여행/가볼만한곳

제주도 서귀포 가볼만한곳 

머체왓숲길 가족사진찍기 


5월 제주도 여행 중 세가족이 가는 여행인만큼 가족사진을 찍기로 했다 :)

가족사진을 어디서 찍을까 하다가 동서가 발견한곳인데 관람료도없고 너무좋았다.

서귀포시에 있어서 숙소랑 가까워서 체크아웃하고 아침밥먹고 갔는데 소화시키기에도 딱이었다.

생각보다 엄청 큰 머체왓숲길.

머체왓숲길 뜻은 이일대가 머체(돌) 왓 (밭) 이라는데서 붙여진 명칭이라고한다.

그리고 머체오름은 머체로 이루어진 오름, 또는 지형의 말의 형태를 하고있는데서 붙여진 명칭이라는 설도있다고~~

지도를 보니 진짜 너무너무 ... 크다 ㅋㅋ

우리는 애기들도있고 너무힘들어서 그냥 숲길만 걷다온수준이다......^^

머체왓숲길 문을 열고 입장~ 

입장료도없어서 넘좋았다 ㅎㅎ 어딜가나 제주도는 입장료가있으니까 ㅎ..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뷰~

돌담이 이쁘게 쭉~ 있는길을 따라 걷기 좋게되어있다. 

뒤로 보이는 산뷰도 너무너무 이쁘고 제주도스러움 ♥

언덕위에 나무 한그루가 너무 이쁘게 있길래 여기다 싶어서 올라가봄!

먼저 언덕위로 올라가서 뒤따라오는 가족들 한컷 ㅎ

너무 멋지고 이쁘다 :) 

올라가는 길에 본 조랑말 ㅎㅎ 

말이 한 4~5마리정도잇었는데 풀어놔서 자유롭게 돌아다니는게 더 보기좋았다. 

갑자기 우리한테 다가와서 좀 놀라긴했지만..ㅋㅋㅋ

5월이라 그런지 푸릇푸릇 초록초록

긴의자가 있길래 가족사진 찍었는데..

뒤로 배경이 보이지않아서 좀 아쉬웠던 단체사진샷..ㅠㅠ

꽃팔지 차는 호떡스 ㅋㅋ

날이 너무 더워서 숲으로 들어가니까 너무 시원하고좋았는데

가면갈수록 언덕이고 힘들고 돌아가는길이 힘들거같아서..중간에 돌아왔다

그래도 호떡이 힘도빼고 숲내음도 많이맡고 너무너무 좋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