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가족여행 가볼만한곳 : 스누피가든 SNOOPY GARDEN

2023. 1. 26. 08:00제주도 여행/가볼만한곳

제주도 가족여행 가볼만한곳

스누피가든 SNOOPY GARDEN

아기자기하고 힐링이 되는곳을 찾는다면! 바로 여기!


사진, 글 배금쟁

스누피는 피너츠라는 만화로 1950년에 처음 방영되어서 굉장히 오래된 만화캐릭터이다!

솔직히 어른들도 다 알지 싶다 ㅎㅎㅎ

다 알다싶이 스누피는 강아지이고!!! 비글이다!!!!!!!!!!!! ㅋㅋㅋ 그간 스누피 견종에 대해서 궁금증이 없었구만..ㅋㅋ충실하고 순수하고 상상력이 풍부한 비글~ 피너츠의 주인공인 찰리브라운보다도 더 유명해진 그의 반려견 스누피!!스누피 가든은 그렇기 때문에 남녀노소 다 즐기기에 너무 좋았던것같다.그래서 제주도 가족여행 가볼만한곳으로 많이들 추천하는곳이다.

이때가 5월이어서 날씨가 약간 덥긴했는데 야외 다니기 아주 좋았음~

사진들도 너무 이쁘게 잘나오고~

멀리서도 보이는 인파 ㅋㅋㅋㅋ.. 밖에서도 쉴수있는곳이있어서 아버님은 안들어가시고 밖에 대기공간에서 쉬고 계셨다.

주차자리는 넓었긴한데 꽉차있었다. 한두자리 남은정도여서 간신히 주차함...! 

요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된다~

잠시 기다리는동안 밖 구경 ㅎㅎㅎ 엄청 큰 스누피 벽화가~

호수와 나무와 멋진하늘을 암시하는 듯한 벽화~ 힐링하러 가볼까염?

온라인 예매들을 해서 그런가 그닥 예매줄은 길지않았다.

어머님꺼 따로 티켓 구매하고 고고! 아버님은 안들어가신다고...ㅋㅋ

조카는 잠이 들어서 중간에 깨서 실내는 즐겨보지를못했넹..ㅠ

호떡이도 뭐.. 딱히 실내를좋아하지않았음.. 

하지만 스누피 덕후라면 진짜 정말 정말 좋아할만한것들이 깨알같이 많이 있었다!

실내도 정말 볼게많았다. 애가 좀만 더 컷으면 좋아햇을거같다.

빈백에 누워서 영화관람중 ㅎㅎ

의외로 어머님이 좋아하셔서 기분좋았당 ㅋㅋ

엽서에 도장도 찍을수있어서 기념으로 가지고오기좋았음~!!!

밖에 나오니까 맑은 하늘에 너무 기분이 좋아~~

위쪽에 크게 스누피가든되어있길래 열심히 계단을올라가서 위에서 한컷~

차량은 폰으로 예약해서 이용할수있었다.

차를타고갈순있는데 유모차도 걸리적거리고... 기다려야하고.. 고민하다가 그냥 걸어가기로!

어서 구경하는게 힘들지도않고 더 좋았던거같다.

동산위의 친구들 ㅋㅋ

천천히 돌아다녀보자!!!

곳곳에 귀여운 스팟들이 참 많았다 :)

옆에서 찍고싶었으나 참았다!!! 

장난꾸러기 포즈 호박이 아부지~

이런 귀여운 포토스팟도 있고 힐링할수있는 스팟들도 굉장히많았다.

호수도 나무도 너무너무 이쁘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티나여... 컨셉...ㅋㅋㅋ

쉴수있는 의자들도 누울수있게 되어있어서 숲에서 잠시 누워갈수있고 좋았다.

근처 카페가서 음료수도 한잔하면서 쉬어가니 또 너무좋구~

행복한 호떡이-

아장이 말듣고 스누피가든와보길 잘했음!

유일하게 엄청나게 줄을섰던곳~ 

이쁘긴했다 ㅎㅎㅎㅎ 우리는... 패스~

우드스탁의 텃밭도 구경하고!

물론 못본곳도있겠지만 ㅎㅎ 그래도 한바퀴 잘 둘러보고나왔다.

한 1시간반정도 둘러본듯하다.

더 여유가있다면 천천히 둘러봐도좋을거같다.

나오면 역시나 굿즈들을 판매하고있는 스토어가있으니 한번쯤은 구경해볼만한데

가격이 좀.. 많이 사악하던데 ^^...

아무튼 즐겁게 구경하고 온 제주도 스누피가든!

제주도 가족여행 가볼만한곳으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