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3월 여행 : 제주도 유채꽃 명소 2곳 추천! 광치기해변과 산방산

2023. 2. 8. 13:59제주도 여행/가볼만한곳

제주도 3월 여행지 추천

유채꽃 명소: 광치기해변과 산방산

● ● ●

제주도 여행 사진을 정리하는데, 2017년부터 5번이나 제주도를갔었네~

한번 간후로 그래도 1~2년에 한번씩은 가고있는거군!

1월, 3월, 4월, 5월, 10월에 갔었네~ 다음번에는 여름에 가봐야겠다! 

곧 3월이기도하고 어제는 겨울꽃인 동백꽃을 했으니 오늘은 유채꽃에 대해서 포스팅해봐야겠다 :)

 

 

제주도 유채꽃명소 - 광치기해변

 

유채꽃때문이 아니라 광치기해변을 가다가 발견한 유채꽃밭!!!

저렇게 이쁘게되어있는데.. 그냥 지나칠수있냐구요?!?!ㅎㅎㅎ

노오란 꽃밭안에 어머님들 셀카찍느라 바쁘심 ㅎㅎ 귀여우심 ㅎㅎ

너무 이쁜 노오란 유채꽃!

3월의 벚꽃도 좋지만 노란 유채꽃도 너무 매력있다.

광치기해변 유채꽃명소는 유네스코 지정 멋진 성산일출봉을 함께 담을수있다!

포토존을 잘해놓아가지구...ㅋㅋㅋㅋ

셀카봉은 필수이다!!ㅋㅋ 

코로나때 오지말라구 제주도 유채꽃밭을 다 밀어버렸다는 뉴스를보고 너무슬펐다..ㅠㅠ

코로가나 너무나도 당연한 일상뿐아니라 1년에 한번밖에 없는 꽃구경도 못하게했다니..ㅠㅠ 

언능 종식이 됐음좋겠다.

셀카타임~~ㅋㅋ 

꽃보면 사진찍는거 참을수없지...ㅋㅋ

 

제주도 유채꽃 명소 산방산

다음은 유채꽃명소인 산방산!!!

산방산과 용머리해안을 같이 둘러보면 좋다 :)

하멜상선 쪽으로 피어있는 노란꽃이 이국적이었던곳!

산방산도 사진찍기 좋은 제주도 유채꽃명소다! 

뒤에 산방산이 나오게 한컷찍은게있을거같은데 없넹...ㅠㅠㅠ 후 ㅠ

산방산에 왔다면 바로 아래 용머리해안도 방문해보자!

수천만년동안 층층이 쌓인 사암층 암벽!! 너무멋있는 장관이다.

해녀아줌마가 파시는 뿔소라회도 진짜맛난다.

바로잡아서 바로 손질해주심 ㅎㅎ

싱싱한 뿔소라회에 초장 찍어서 소주랑 함께 냠냠

따로 테이블없이 이렇게 앉아서 먹는데 왜이리맛남.........?

최고다 뿔소라회 ★

 

봄, 제주도는 정말 너무너무 여행하기좋은곳이다~

봄에 제주도를 갔다면 유채꽃밭은 한번쯤은 들려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