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가볼만한곳 : 함덕서우봉과 함덕해수욕장 너무 멋지다 ♡

2023. 5. 15. 00:00카테고리 없음

제주도 가볼만한곳

함덕 서우봉과 함덕해수욕장


5월에 갔던 제주도 가족여행중 가장 좋았던곳은 함덕서우봉이었다.

6월에 수영도 가능한날씨라면 함덕해수욕장+함덕서우봉 콜라보는 최고일듯!

처음에 함덕해수욕장에 갔다.

5월중순이었는데 수영이 약간 가능한날씨~ 발담그기 정도??ㅎㅎ 

물이 싫은 호떡이 오만상......ㅋㅋㅋㅋㅋㅋ 이땐 물을 참 싫어했는데

할머니할아버지와 호박이는 모래놀이중!ㅎㅎ 

모래놀이하기에도 정말 좋은곳~~

다음에는 6월에가서 해수욕도해보고싶네!

파도가 진짜잔잔해서 애들이 놀기에 너무너무 좋은곳~~

함덕서우봉은 바로 저기보이는 곳인데 둘레길로 돌수도있고 서우봉에 올라가볼수도있다.

너무 멋지다 ♡

할아버지 할머니 호떡이랑 셋이 행복한 한때!!

아빠랑도 한컷씩찍고~~ㅎㅎ

서우봉은 유채꽃이 필때는 유채꽃명소로도 유명한곳이다.

둘러볼때는 산책로, 둘레길등 원하는코스대로 둘러보면 될듯하다.

올라가는길이 조금 빡세긴하다 ㅋㅋ 유모차끌고 가는 아빠들 화이팅..!!ㅋㅋ

돌탑도 있었는데 남의돌탑에는 쌓는게 아니래서 사진만 ㅎㅎㅎ 

올라온 길이 이렇게 빡세긴했다 ㅎㅎㅎㅎㅎㅎㅎ 천천히 올라오면 힘들진않을듯.

올라오면 이렇게 멋진 뷰를 볼수있다!

제주도 바다들이 다 색이 너무이쁘고 깨끗한데 함덕이 특히 잔잔해서 좋은것같다.

호떡이 독사진도 한컷! 

웃게하려고 얼마나 난리를쳤던가 ㅎㅎㅎ 그래도 건져서 다행 !!

일몰도 너무 이쁜곳!!! 

제주도 가볼만한곳 단연1등으로 생각된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