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겨울여행지 : 동백꽃 명소 휴애리 동백축제 ✿

2023. 2. 7. 12:30제주도 여행/가볼만한곳


제주도 겨울 여행지 추천

동백꽃 명소 휴애리 동백축제


겨울 제주여행은 처음이었는데 겨울도 너무좋았던 제주도~

제주도 하면 또 꽃인데, 겨울에는 동백꽃이 핀다.

동백꽃볼수있는곳은 여러군데가 있는데 내가 간곳은 휴애리 동백축제!

참 휴애리좋아해 ㅋㅋㅋㅋㅋㅋ;; 어쩌다보니.. 수국축제할때도 휴애리갔었네~ 동선이 제일 잘맞았던거같기도하고!

전날 왔었는데 날이 너무 추워서 포기하고 돌아갔고 ( 임신한 상태이니 감기 걸리면안되니까 ㅠㅠ)

다음날또갔는데 날이 우중충해서 조금 아쉬웠었다...ㅠ

나는 휴애리 입장권은 인터넷에서 미리 사갔다.

줄서지않고 빠르게 입장할수있다.

가끔인스타그램 이벤트도하니 참여할수있으면 하느것도 좋음! 

입구에있었던 동백곷 돌하르방과 함께 한컷~

휴애리 제주올레~

몇번와봐서 익숙해졌다 생각했지만 또 매번 꽃 시즌이 바뀔때마다 분위기가 달라서그런지 새롭다.

초입부에 ㅎㅎㅎ 호떡이 토퍼를 들고 한컷~

날이 어두워서 너무 슬프당...........ㅠㅠ..

파란 하늘과 너무너무 잘어울릴거같은 동백꽃!

동물 먹이 주기 체험하는곳도 있어서 아이들이랑 오기에도 좋을거같다! 귀엽다 ㅎㅎㅎㅎ

 

평일이었는데도 사람들이 꽤있었다.

그래도 이렇게 곳곳에 포토스팟들이 많아서 붐비지않고 찍을수있었다.

대표하는 스팟이 하나있었는데 거기는 줄을 많이 서서 패스.. 

곳곳에 이런 가랜드 들이 붙어있어서 포인트로 찍기 좋은 포토존들이 많다 :)

동백 나무들이 엄청 몰려있었던곳인데.. 너무예뻣던곳,.!!!

진짜 너무예뻣다~~~  온통 동백나무라 한 나무골라잡고 찍어보장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주 이뻐죽겠네그냥을 골라잡았다!

디카를 안가지고가서 너무너무 슬펐지만...ㅠ 다시 나가기는 넘 귀찮았으니..!!

동백꽃의 또 하나의 묘미는 바로 이 떨어진 빨간 꽃잎들~

여기는 온실같은곳이었는데~ 요기도 느므느므 이뻤다.

왠일로 사진 엄청 열정적으로 찍어줌 ㅋㅋ 

디카안가지고와서 너무 슬프지만,, 열심히 사진찍어보자~

마지막쯤에 있었던 귤포토존에서도 ~~

임신했을때 진짜 천혜향 미친듯이 먹어서... 시동생도 천혜향 많이보내주고.. 

이때도 모형보는데 어찌나먹고싶던지 ㅋㅋㅋ 나가서 바로사먹음.. ^^ㅋ

돌담 사이에 끼워져 있있었던 동백꽃~

입장료가 좀있는편이긴하지만 워낙 관리도잘되고 포토존도많구~

제주도 동백꽃명소 휴애리 동백축제 입장해서 구경할만했던거같다

휴애리가 아니더라두 길거리에 이렇게 이쁘게 핀곳들도있다 :)

겨울에도 매력적인 제주도~

물가만 좀 잡히면 너무좋을것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