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애리 수국축제 : 제주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볼거리많아~

2019. 4. 20. 01:22제주도 여행/가볼만한곳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휴애리 수국축제  / 제주도 축제 추천 ♪~♬

작년 결기 4월 15일에 다녀왔던 휴애리 수국축제~!

벌써 1년이나 지나 휴애리 수국축제 시즌이 돌아왔다니, 시간 참 빠르다. 

여행가면 항상 그지역 축제 뭐하나 찾아보는데, 이때 휴애리 수국축제가 진행중! 4월~6월까지 진행한다.

이번년도 휴애리 봄 수국축제 2019는 4/10~6/2까지 진행한단다.

휴애리 자연생활공원내에서 진행되며, 성인은 13,000원.

수국을 좀더 빨리 볼수있는 제주도!! 사실이때 수국 이렇게 많은거 처음봄 ㅎㅎㅎㅎㅎㅎㅎㅎ

한 오전 11시쯤 방문한것같고, 주말이라 역시 사람이 굉장히 많았다는거~ ㅎ.ㅎ

주차자리는 꽤많았던편이었으나 자리가없어서 우리는 갓길주차를 했당..

역시 레이라서 대기 편했음~ 제주도는 인기있는 관광지의 경우에는 주차가 너무 힘듦 ㅠㅠ 흑흑

주차요금은 따로없었다 :)

매표소 줄은 다행히 길지않았고, 매표하고 들어가면된다.

1인 13000원.

학생들끼리 많이도 오던데, 버스 시간표가있으니 맞춰서 보고 나오면되겠다 ;)

매표하고 바로 들어갔더니 보이는 수국들~

입구쪽에 수국이 좀 있고 나머지 수국동산? 같은건 조금 안쪽에있음 ㅎㅎ

요기조기 신나서 찍어댔다!!

인스타 올리면 뭔가 준다길래 인스타에 인증도 해보고~

휴애리 입장권이 넘나 이뻤다!! 핑크 수국~ 이번년도는 어떤 입장권일지! ㅎ.ㅎ

전날에는 비오고 난리였는데, 다행히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서는 날씨가 좋았다.

초록 나무와 파란하늘, 너무좋아하는 사진.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은 생각보다 이정표가 잘되어있는 편이었다.

공원 좀 큰데가면 길을 잃고 생각보다 많이 못보고 나오는데, 여기는 요렇게 ㅎㅎㅎ 

수국올레길로 일단 올라가면서 구경을 해본다~

올레길 수국좀 보고 앞에서 사진도 찍고!

멋진 정원도 구경했다. 전체적으로 잘꾸며진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겨울 시즌에는 동백꽃으로 엄청 멋지던데~ 다음에는 동백꽃시즌에도 와보고 싶다 ㅎ.ㅎ

예쁜 홍학들이 연못을 차지하고있는중 ㅎㅎㅎ

아래쪽엔 사람이 꽤있었는데 위로오니까 그나마 좀 한가한 ㅎㅎㅎ 다행!!!

이정표가 가르키는 쪽으로 간다간다~

흑돼지쇼도 하나본데, 가다가 시간이 맞으면 보는거로!ㅎㅎ

웨딩 스냅찍기에도 넘넘 좋은곳 ㅎㅎ

평일에는 스냅찍으려고 오는 사람들이 꽤많다고한다 ㅎㅎㅎ 이렇게 잘꾸며놨으니 올만한듯!

갈래길에 들어섰당.

우리가온건 빨간색 아래쪽 1부터 쭈욱 길따라 올라온상황. 일단 흑돼지쇼 쪽으로 가보기로!

흑돼지쇼 시간표 보니 마침 하는시간이 다가오는지 노래가 나오고있었다 ㅋㅋ 뭔가 귀여운 노래가~

흑돼지야놀자 가는길 ㅎㅎ

승마체험도 있고 매실토굴에 곤충테마관에 흑돼지쇼..

사실 나랑은 별 관계가없는쪽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들이랑 같이 오신분들은 흑돼지쇼 많이 보더라~~ ㅎㅎ 애기들이 진짜 좋아할듯 ㅎ.ㅎ

나는 갔다가 너무 시끄럽고 자리도없고 해서 걍 내려옴.. 내려왔는데 이렇게 귀여운 모형이!!ㅋㅋ

동물먹이도팔고, 음료도 팔았던 ㅎㅎ

여기외에는 따로 팔았던곳은 없었던것같다.

앞으로 쭉쭉 가니까 커피숍이랑 휴애리 수국축제 프리마켓이 진행중이었다.

커피 마시려고했는데, 점심시간이라 문을 닫으셨,....ㅋㅋㅋㅋ 결국 기다리다가 못먹었당.. 크윽..

꽃피는 제주에 꽃히다 라는 아름다운 프리마켓~

하나하나 다 너무 이뻣다능 ㅎㅎ

너무이뻐서 하나 살까 하다가, 안샀는데 후회함...........사올걸!!!!!!!!!!!!!!

머리에 이 꽃 한번써봤는데,,, 사게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이 내머리에 꼭 씌워주셔서.. 갱민이 결제할수밖에없었다는 이야기..ㅋㅋㅋ

머리띠하고 어린척하기 ㅎ.ㅎ 

감귤포토존이라고있어서 가봄.

ㅋㅋㅋㅋㅋㅋㅋ 표정 왜저래?

감귤 포토존에서 뭔가 신나서 저러고있는기~

넘 귀여운 제주도 감귤포토존~~ 성인은 좀크고, 애기들 앉아서 찍으면 넘넘 귀여울듯~

바로옆에 휴애리 동백꽃 포토존이있었는데 ㅋㅋ 여긴 거의 뭐 아무것도없었다..

동백꽃이 많이 피는 계절에 다시와야지~

이때는 요렇게 작은것들밖에없었다.

유채꽃도 있길래 한번 찍어줌 ㅎ.ㅎ

오색수국전이라고 갤러리팡 수국 사진이있는 오색수국전이있었다~~

다보고 이제 수국정원쪽으로 갔다가 나가쟈~

가는길에 멋진 숲길이 보여서 한컷~

초록이 가득한 공원에서 기분이 좋은 제주도 여행~

수국정원쪽으로 나오니 수국이 잔득~~~ 

막 생각보다 엄청많은건 아니엿지만, 그래도 만족할만한 수국정원이었다 :)

핑크 보라 수국들이 잔득!!

이때가 수국 축제 시작하고 얼마 안지나서 인지 그래도 사진은 찍을만했다 ㅎㅎ

층층이 사람들이 다 셀카찍느라 바쁨 ㅎ.ㅎ 올해도 수국을 보고싶은데~ 어디서 볼수있을까~ 거제도에 수국보러갈까나!!

갱민이랑도 같이 셀카도찍고~

이때 바보같이 차에다가 삼각대 놓고가서 넘 슬펐다 ㅠ.ㅠ 흑흑..

지나가시던분이 우리 불쌍했는지 한컷 찍어주심..

감사함미당..♥

굴렁쇠 하는거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넘 재밌었다 

서로 못하는게 너무웃긴 ㅋㅋ 한참을 웃었당

제주도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수국축제에서 좋은 추억 남기고 왔다.

제주도 가볼만한곳으로 완전추천! 삼각대+셀카봉은 필수 챙기시길~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