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천지연폭포 운치있네★ (입장료, 야간개장)

2018. 11. 16. 10:19제주도 여행/가볼만한곳

제주도 천지연폭포 

입장료, 야간개장



 

제주도 2박 3일 가족여행 첫째날의 마지막 일정은!

제주도 천지연폭포 ★

의도한건 아니였지만, 천지연폭포를 도착하니 해가지고있었다 :)

제주 천지연폭포는 야간개장도하니 느긋하게 즐길수있었다 !!

 

 

 

돌하루방다리?!ㅋㅋ

입장하구 바로 폭포가있는게아니라, 산책로를 따라 쭉~ 안으로들어가면 폭포가있는데, 이 산책로가너무나좋다 :)


 

 

가다가 발견한 제주천지연폭포 가는길에 발견한 폭포 설명!

높이 22m에 너비가 12m 의 천지연 폭포! 엄청크다.

거기에 연못의 깊이가 20m......... 완죤깊다..

 

조금걷다보니 어느새 폭포 도착!!!

연못 가깝게는 못가고 이렇게 좀 멀리에서 볼수있다.

완전 가깝게 못본건 아쉽긴하지만 그래도 멋있다~

이연못에는 용이산다는 소문이있었다곸ㅋㅋㅋ 그럴법한 옛날얘기다 ㅋㅋ 너무깊어서 나온말인듯..


 

가족사진도 찍고, 독사진도찍고 갱민이랑도 셀카찍고~ ㅎㅎ

폭포앞에서 다들 가족사진 독사진찍느라 바빳당



 

내가 갱민이에게 주문한 다리길게 배경과 함께 나오게 멋진사진 찍어달라고 요청한 사진.ㅋㅋㅋㅋㅋㅋ

뭔가..학생처럼남온...ㅋㅋ

어두워지니 폭포에 갑자기 불이들어오기시작!! 사진엔 잘안나왔지만 ㅠㅠ

넘멋있었다.

 

폭포를 보고 돌아가려는데 하나둘씩 불이 들어오고 야간개장이 시작되었다 :)

돌아가는길에 도련님사진 한컷 ★


 

 

넘운치있는 천지연폭포 산책길.

푸디어플로찍은 사진이라 좀 환해보이는데, 실제론 좀 어둑어둑.

넘운치있고 사람도 생각보다 별로여서 벤치에 앉아서 도란도란 얘기나누기에도좋고,

조용히 산책하는것도 너무좋을것같았다.

 


돌에 새긴 글씨체 넘 예쁘고 앙증맞은데?!?ㅋㅋ

폭포도 폭포지만, 산책길이 너무 좋았던 제주도 가볼만한 폭포! 제주 천지연폭포!

 

 

옛날드라마에서 나왔을법한 돗단배 한척도있고 ㅋㅋ

 

 

나무들도많고, 멋진폭포도있고 살랑살랑한 바람도 너무 좋았던곳.


 

입구쪽에 요런 주전부리랑 편의점도있다 :)

 

 

제주 천지연폭포

제주 서귀포시 천지동 667-7
064-733-1528
입장료 2천원

주차넓어서 걱정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