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산방산 용머리해안 뿔소라회에 올래소주 ♪

2018. 11. 8. 00:36제주도 여행/가볼만한곳

제주도 가볼만한곳

제주 산방산 용머리해안 

뿔소라회에 올래소주 한잔 ★


용머리해안가는길 유채꽃


작년 제주 가족여행때 갔던 산방산 용머리해안! 

비가 부슬부슬와서 갈까 말까 하다가 여기까지 왔으니 가기로.

제주여행 베테랑 부모님도 용머리 해안은 처음이라고..!!

주차장은 꽤 널널한편이었던것같다.



주차장 위로 가면 절이었고 밑으로 내려가면 용머리해안이었다 :)

비와서 우비 사입었는데 곧바로 해가뜨는 ㅎㅎ 알다가도 모를 제주도날씨.



용머리해안 가는길로 내려가보는데 하멜상선이라고 배가 있었다. 



내려가는길에있었던 문어빵굽는 문빵9

안에 치즈가 들어있는데 .. 음 맛은 그저그렇다.



용머리해안내려가는길.

입장료가있었다.. 좀 당황했지만 어딜가나 제주도 입장료 받는건 이제 익숙해지려고한다. 2천원이었나...



정말 특이했던 용머리해안.

바위 절벽들이 해안 절경을 이루고있다. 앞서가는 어무니와 아부지 뒤로 총총



뒤에서 갱민이랑 셀카셀카 +_+

초반에만 비가 오다가 그쳤다.. 귀찮지만 우비 입고 다니다가 중간에 너무 더워서 벗었다.

돈아꿉 ㅠㅠ



저런 길들을 따라 쭉 걷는다 ㅎㅎ 



너무신기하게 생겨서 인증샷!! 

아래서 찍으면 잘안보여서 조금 위로 올라가서 찍어봤는데 단단한 바위였다 :)

수백년동안 쌓이고 쌓인 사암층이라고...!

길이 30~50m의 절벽이 물결처럼 만들어져있어서 제주도의 해안절경중 으뜸이라고..!



고요한 바다~ 조금씩 해가지려고하는것같다.



쭉 길따라 가는데 할머니께서 뭘 팔고 계셔서 구경갔다가 얼떨결에 뿔소라를 사먹었다 :)

그자리에서 바로 잘라서 냠냠!

아무래도 뿔소라 인것같당 ㅎㅎ



소라회를 안주로 올래소주 한잔! 캬!

기가막힌다!!! 



초콜렛 박스 8개에 만원에판다.

제일쌋던것같음.



올라오는길에 요런 산책코스도 있어서 저~~ 끝까지 갔다오는것도 좋을것같다.

너무멋있는 산방산과 용머리해안!

시원하고 멋진 바다 해안풍경과 산책로가 있는 제주도 가볼만한곳!!

가면 꼭 뿔소라회에 소주 한잔 하세용 ★


제주도2박3일 가족여행코스

https://jungeun07.tistory.com/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