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 소인국테마파크

2018. 8. 27. 08:30제주도 여행/가볼만한곳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소인국테마파크


제주도 가족여행때 갔던 두번째 관광지는 바로! 소인국테마파크!

부모님이 추천해서 갱민과 둘이 같이 간곳인데, 아이들이랑 오기 진짜좋을것같은 곳이라 추천한다 :)



ㅋㅋ슈렉~ 넘 귀욥당 ㅎㅎ

소인국테마파크는 세계의 유적지와 캐릭터들을 모아놓은

1~7단지까지 있는 대규모 테마파크이다.



처음입장하는곳! 킹콩과 꼬꼬닭 그리고 피사의사탑, 자유의여신상등 유명한 건축물들이 미니어처로 만들어져있다 :)



세계 7대 불가사의 건축물인 피사의사탑과 오른쪽은 독일의 카이저빌헬름교회! 

빌헬름교회는 세계2차대전때 폭격으로 많이 부서졌지만, 후세에 전쟁의 참상을 그대로 느끼게 해주기 위해 파괴된채로 보존되고 있다고..!



영국의 타워브릿지! 템즈강의 다리중 가장 멋진 다리인데, 한번도 고장이 나지 않았다고한다!

잘만들었네용.. 실제로 한번 가보고싶다 >.<



이건 칠레의 모아이석상!

이스터섬의 모아이는 서기 400~1680년사이에 만들어지고, 지금까지 약 1천개가량이 발견되어있는데

키는 3.5~4.5m 무게는 20톤이라고한다........ 대박.........

실제로보면 엄청 크고 웅장하겠지!!! 



다음은 3단지에 있었던 서유기!!! 갱민이 서유기 손오공이 아니라........

뭔가 취권의 그 할배 닮은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ㅅ)

이제 손오공하면 이승기 생각나는 화유기의 부작용 ㅋㅋ



엄~청큰 좌불상! 한국의 좌불상이라고하는데, 이렇게 큰 좌불상 어디에있는걸까?

내가 봤던 불상중 가장 큰건, 태국에서 봤던 불상!



다음은 4단지에 있었던 프랑스의 샤크레쾨르대사원!

유럽에서 가장 큰 종을 가지고있는 대사원이라고한다. 

전쟁에서 패한 국민의 사기를 높이고 카톨릭의 숭고한 신앙심을 일깨우기위해 사람들이 가장 많이 지나다니고 

눈에 잘보이는곳에 지었는데, 1백여명이상의 예술가들이 지은 건축물이라고한다!


뒤쪽으로 작게 그리스의 에레크테이온신전도 보인다 :)



개선문에 있던 인형 ㅋㅋ 사또갱민과 군인갱민?ㅋㅋㅋ 

얼굴을 넣을수있어서 웃음빵터지는 포토존이당 ㅋㅋ




다음은 닌자거북이다~!! 인형광장에는 여러가지 대중적인 인형들이 많이있다 :)

뒤에 이탈리아의 진실의입도있넹 ㅋㅋ 



인도의 타지마할!

황후의 부고를 듣고 너무 비통한 나머지 하룻밤사이에 백발로 변해버린 황제가

죽은 부인을 위해 순백색 대리석으로 만든 가장 거대한 무덤..! 무덤이 이렇게 멋지다니...

시시각각으로 변하는 햇빛을 받아 아름답게 빛을 발하는 모습이 너무 멋지다고한다.

특히나 달빛에 비치는 모습은 너무 환상적이게 멋있어서 한번보면 그 광경은 절대 못잊는다고..!

마찬가지로 세계 7대 불가사의 건축물중 하나!

 



에펠탑과, 아라비안나이트?ㅋㅋㅋ 갱민이 매력적이네

이런저런 조형물들도 참많고 아이들이 세계여러나라의 건출물들을 구경하고 직접 체험하기에도 참좋은곳이다!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으로 추천 :)



나오는길에 기념품샵에서 제주도 마그넷샀다 >.<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 소인국테마파크

매일 8:30~18:00

입장료 : 성인 9,000 / 청소년 7,000 / 어린이 5,000

주차 : 널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