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한림공원, 축제도 많고 볼거리도 많다! (입장료, 입장시간)

2018. 7. 22. 04:20제주도 여행/가볼만한곳

제주도 가볼만한곳

제주 한림공원 



제주도 가족여행때 간 첫 제주도여행코스는, 한림공원이었다.

이때 내가 제주도를 처음간 초심자여서, 부모님이 추천해준곳은 바로! 한림공원.

한림공원은 시즌마다 축제도많이하고 볼곳도많아서 입장료가 아깝지 않은곳이다.


47년이나 된 제주 한림공원은, 10만평에 9가지의 테마로 이루어진, 제주도의 대표적인 사설 자연공원이다.


제주 한림공원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300

아침 8:30~ 19:30 (여름성수기에) 봄 가을 겨울엔 시간이 다르니 확인하세요~



제주 한림공원 입장료 가격은 대인 11,000원!



관람순서까지 있어서 처음온 사람은 관람 순서대로 보면 될듯 :) 

야자수길 > 산야초원 > 협재굴,쌍용굴 > 제주 석,분재원 > 재암민속마을 > 사파리조류원>재암수석관>연못정원 > 아열대식물원 이렇게 구경하면 되는데, 우리는 ............ 그냥 발길닿는대로갔다 :)



제주도는 정말 야자수때문에 너무 이국적인것같다.

처음엔 야자수들이 많은 곳을 지나갔다. 그옆에 동글동글하게 자른 소나무들? 너무귀여웠다.

야자수의 종류도 엄청많았다.



얇고 길죽길죽한 야자수들이 엄청많았다. 

넓으니 사람들도 많지 않게 느껴져서 조용조용히 걷기 편하니 좋았다.



야자수길을 지나 아열대식물원을 지나갔다! 세계각국에서 수집한 3천여종의 식물들이 많았다.

그리고 열대지방에서 서식하는 뱀과 거북이도!!!!!!!!! =ㅁ=



그리고 다양한 선인장들이 있는 선인장정원 그리고 열대과수원, 허브가든 등 신기한 볼거리가 많았다!

중간에 선인장쥬스도 파는데 못사먹어봄.. 사먹어볼걸그랬나 후회가드넹.



식물원쪽을 구경하고나오니, 이정표가보였다!

다음은 쌍용동굴로 향해보기로~! 

가는길에 길이 쭉 뻗은곳이있어서 삼각대를 설치하고 가족사진을찍어본다.



마치 동남아 어디 온것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족 다같이 한컷. 

여기는 지나다니는사람도없고, 길이양쪽으로되어있어서 이렇게 사진찍기좋았다.

첫 제주도가족여행 ♡



다음은 쌍용동굴!

한라산의 화산이 폭발하면서 용암이 흘러내려 생긴 용암동굴!

그리고 천장과 벽면에 석회수로 인해 황금빛 동굴로 변해가고있다고한다고..!


용암동굴이면서 석회동굴에서만 볼수있는 복합동굴인 쌍용동굴.

석순과 종유석이 자라고 있어서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었다고 :)



동굴안은 정말 시원했다! 여름에 광명동굴이 인기인 이유를 알듯햇다 ㅎㅎ

쌍용동굴이 쌍용굴인 이유는 바로, 두개의 용이 지나간것처럼 동굴이 생겼다고해서 그렇다고한다 ㅎ

신기한 동굴이야기를 듣고 나와서 다음 코스로 이동!


 


다음은 재암 민속마을!

제주도의 민속마을인 재암민속촌은 제주도 전통초가 보존을위해 실제 초가집을 그대로 이동해왔다고한다.

돌로만든 오리도있고 하루방도있고 말도있어서 구경하기 좋다.



다음은, 사파리조류원에갔다!

공작새가 열일중이었다 ㅋㅋ 날개를 쫙피고 요리조리 손님응대중!!!!!!

 밥벌이 제대로했다 ㅎ



다음은 연못정원!!

연못정원은 천연 용암 암반위에 자연 지형을 최대한 살려서 조성한곳이라고한다.

해녀상이 옆에 있다 ㅎ

역시 제주도는 해녀지!!ㅋㅋ

이렇게 한바퀴 다 돌았다.


분재원이랑 산야초원은 못가봐서 좀 아쉬운듯..

홈페이지들어가보니까 엄청 볼것많던데 아쉬웠다.

한림공원은 계절별로 축제를 하는것같은데, 지금은 한림공원 연꽃축제가 한창인것같다.


https://www.hallimpark.co.kr/6

한림공원 연꽃축제 링크 ▲


한림공원연꽃축제는, 백련꽃이 만발한 연못정원 일대에 있다고한다!

세계에서 가장 큰 연꽃인 빅토리아 수련과 각양각색의 열대수련까지~! 볼게 참많을것같다.


볼것많고 축제도많이하는 제주도 가볼만한곳으로 한림공원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