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섭지코지

2018. 12. 22. 02:29제주도 여행/가볼만한곳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섭지코지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으로 추천하는 첫번째는 가족여행중 가장 좋았던곳은 바로 섭지코지다 :)

성산일출봉 가기전에 성산읍 가볼만한곳 어디있나 찾아보다가 풍경이 너무이뻐서 안들릴수없었던곳,

바로 섭지코지다.

 파라면서도 투명한 바다와 언덕이있는 섭지코지.

사진이 정말 예술이다. 

섭지코지 가기전에 바다가 너무이뻐서 잠시 멈췄던곳.

제주도 바다는 정말 너무 아름답다.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섭지코지는 주차장이 정말헬인데,

우리는 레이를 빌려서 조그만곳에 간신히 주차를했다.

경차는 이런게좋아 ㅋㅋ


섭지코지는, 제주방언 " 좁은땅 " 이라는 뜻의 섭지와

곶 이라는 뜻의 코지가 합쳐져 만들어진 이름이다.

약간의 등산? 코스다 있다 ㅎ

우리도 같이 오름을 올라본다.

햇볕이 장난아닌 3월의 제주도.

들어서자마자 뭔가 포토존이보인다 ㅎ

섭지코지는 예전 올인 촬영장소로도 유명하다.

포토존같은곳에서 바라본 제주바다.

저~멀리 사람들이보인다. 

그리고 반대쪽을보니 신양해수욕장에서 2km에 걸쳐 해안가로 쭉 길이 나있는 섭지코지코스!

처음에 포토존같은곳에서 보면 이렇게 멋진 전망을 담을수있다.

후니도련님이 찍어준 우리둘.

멋진 바다와 섭지코지의 산책로가 배경으로~

왠지 CG같은 ㅋㅋ 

요런곳에서도 사진찍어줬다 :)

역시 도련님이 짱 ㅋㅋ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에 들려면 역시 바다가 있어줘야함 ㅋㅋ

내가 생각하는 섭지코지의 베스트샷!

맑은물과 돌 그리고 여기 바람 엄청분다 ^^ㅋㅋ

중간에 무슨 과자집 같은게 있었는데 너무귀여웠다.

굳이 들어가보지는 않았다...ㅋㅋㅋ

호떡도팔길래 호떡사먹고 냠냠

이사진 갱민이 넘 귀엽게 나와서 좋아하는 사진중 하나 ㅋㅋ

유채꽃이 피는 시기에 언덕 끝쯤 가면 유채꽃밭이 쭉~있다.

제주도 유채꽃 보러 섭지코지도 추천 :)

거의 1시간정도의 코스였다.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으로 섭지코지 가볼만했다.


섭지코지 입장료는 무료다. 

대신 주차료가있음!

소형 1시간에 1천원 / 대형 1시간 2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