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돌 아기랑 실내 가볼만한곳 : 플레이아쿠아리움 부천

2022. 8. 11. 00:54경기도 여행

아기랑 실내 가볼만한곳 

플레이아쿠아리움 부천


티몬에서 핫딜이 떠서 다녀왔던 플레이아쿠아리움 부천 후기!

다녀온사람이 작아서 생각보다 별로라고했지만 난, 꽤 만족했던~ 

요즘같이 비오는날이나 푹푹찌는 여름에 두돌아기랑 실내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고싶다! 

플레이아쿠아리움 부천 주차장!! 주차장은 널널했다~ 평일이라 그랬을수도,,

플레이 아쿠아리움 부천은 웅진플레이도시 3층에서 티켓팅을 한다.

아가는 증빙서류를 보여줘야하니 꼭 준비해가기! 아마 36갤무료였던거같다.

나는 티몬 특가에서 득템 :) 

여기서 에스컬레이터 타고가야하는데 유모차타고 갈 엘베가 없어서 윰차를 접어서 들고가느라 좀 번거로웠던~

들어가자마자 상어러버가 깜짝놀랄만한 ㅋㅋㅋ 천장의 상어들!!!!

아이들이 단체 관람을 왔었다 :) 

처음 진입부분에 있었던 터널!!

우와우와를 남발하면서 물고기를 손으로 가르킨다 :) 

역시 오길잘했다!!!!!!!!!!! 

생각보다 물고기들도 많고 좋았음!

특이한 동물들이 진짜 많았다!

알비노종부터 거북이도 종류가 참 다양했음!!!! 

가오리부터 시작해서 상어앞에서 눈을떼지못하는 호떡이~

귀여운 손가락질 ♥

중간에 고릴라가 잇었는데 뛰어가다가 놀래가지고 돌아옴 ㅋㅋㅋㅋㅋㅋ;;;

고릴라가 너무 리얼했나???ㅎㅎㅎㅎ

다음은 먹이체험 거북이!!!

거북이들이 너무많아서 놀랬는데.. 먹이체험 하게 해주려고 시작하니까

거북이들이 다 몰리기시작 ㅋㅋㅋㅋㅋ 좀무섭.. 

거북이에 타보라고하니까 절대 싫음.. 극구거부 ㅋㅋ

토끼들부터 다른동물들도 꽤 많았는데 토끼가.. 먹이 주는줄알고 달려듬.. 좀무서웠다 ㅠㅠ

여기가 메인인듯!

엄청크게되어있어서 애들도 요기서 인증샷찍더란~~ 

이렇게 체험학습 나오는거 넘넘 재밌을거같다.

앉아서 먹을수있는 아쿠아카페인가 ㅎ

천장에 흰돔가리랑 상어도 ㅎㅎ 가운데 볼 형식으로 된 커다란 금붕어들도 뭔가 애들이보기에 눈돌아가는 ㅎㅎ

호떡이 최애 망치앙어!!!!!!!!!!ㅋㅋ 

좀더크면 인증샷 달려가서 찍길바래...............

동전이랑 돌이 좀있었는데 물에 자꾸손넣어서........... 정글존으로~~ㅋㅋ

정글존은 올라가면서 볼수있었는데

도마뱀이라던가 거미 등등 동물들을 볼수있었다 :)

끝까지 올라가면 식당존과 아이들이 탈수있는 놀이기구가있었다.

펭귄도있었는데 좀 너무 좁아서 불쌍하기도하고..ㅠ

곰이랑, 호랑이도 있었는데 여기도 마찬가지로 좁아서 ㅠㅠ.. 

그래두 있을거 다있는 복합 동물원느낌!!

씨워커 체험도 하는듯하다~~

플레이아쿠아리움 부천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볼거리가 많아서 가격대비 정말 훌륭했다.

동물들도 다양하고 희귀종들도 많고, 바다생물부터 호랑이, 곰까지 다 있는거보고 깜짝놀랐다.

작다고했는데 생각보다 나는 꽤 괜찮았던거같은~~

담에 바다생물말고 다른 동물들에게도 관심이 생길때! 그때 또와봐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