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역 맛집/ 평촌 와인바 분위기 좋은 앤드웬즈데이에서 데이트💚

2023. 6. 19. 02:01맛집 기록/경기,인천

평촌역 맛집 / 평촌 와인바🍷

앤드웬즈데이 

&Wednesday


6월 레고 정기모임 포스팅 :) 

3월은 광장시장에서 모였고 6월은 원래 경주1박여행이었는데 주주가 참석을못할거같고 경사도있고 해서 평촌에서 1박을 하기로..!

평촌역 맛집 겸 와인을 먹기로하고 검색 검색해서 찾아낸 평촌 핫플! 앤드웬즈데이 평촌 와인바!~

가게 이름의 뜻이 너무좋았다.. 갬성💚

숙소 예약까지 하고 엄청 기대했던 울 달님 아들이 아파가지궁.. 참석을못해서 너무 아쉬웠던 모임..ㅠ

평촌역 나오고나서 완전 깜놀 ㅋㅋ 너무번화했잖아~~~ 

건물들이 다 크고 도로도 넓고 깨끗했다! 

평촌역 맛집 앤드웬즈데이 와인바는 w에이스타워 2층에있었다.

건물도 깨끗하고 화장실도 넓어서 중간중간 화장실 가기에도 좋았다.

오~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와인갬성~~ 와인바겸 보틀샵이라 와인 좋아하는 사람은 가볍게 들려서 사가도좋을듯 :) 

와인바 어두운느낌보다는 요새 이렇게 약간 밝은 느낌의 와인바가 좋드라! 

어둡지도않고 밝지도않고 적당히 은은해서 넘넘좋았던 평촌 와인바 앤드웬즈데이💚


&Wednesday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327번길 6 w에이스타워 2층 216호

📞 0507-1322-5817

📌 월~토 17:00~24:00 ( 라스트오더 22:30) 주차가능, 예약가능, 화장실 넓고 깨끗함!


와인바겸 보틀샵!! 와인도 구매할수있어서 우리는 와인도 사감....^^ㅋㅋ

와인바 이용한날 당일에는 10% 할인이라고하니 마셔보고 마음에 드는 와인있으면 사가도좋을듯하당.

색감이 컬러플한 와인들때문인지 와인진열장이 너무 이쁘고 특이했다!

너모예쁘자나~~~~~ 이렇게 예쁜공간있어서 사진찍을수있는곳 오랜만에오는듯~

항상 애기랑오면 먹고 나가기바쁘니까 ^^ㅋㅋㅋ 

거울샷은 못참지!! 코뿌랑 한컷 ♡

거울뒤로 보이는 와인진열장이 너무 이쁘다링~

생각보다 넓었던 내부!! 좁지않아서 답답하지않아서 좋았고 조명도 적당~ 걸린 그림들도 이쁘구~~

2인좌석부터 원형좌석까지 다양한 좌석~ 6인까지 예약이 된다.

생각보다 6인 예약되는곳이 많지않은데~ 우리한테 넘나 딱이자노?!?!?! 

미리 예약하고 가면 좋을듯하다!

미리 예약하고가서 6인좌석을 만들어주셨었다!

아니..............뭐지......... 잔이 너무이쁨!!! 아장이랑 지뽕맘님이랑 코뿌랑 저 잔 공구하고싶다고 ㅋㅋ

진짜 잔마저도 이뻐서 기분이 좋았던 평촌와인바 앤웬 💚

원형테이블좌석도 넷이오기 너무좋을듯하다!

그리고 일단 의자도 너무 폭신해가지구.............. 오랜시간앉아있어도 편했다.

우리가 마셨던와인은 거의 사장님 추천이었는데... 다 너무 취저였다!!! 

 

앤드웬즈데이 메뉴

와인은 독일, 미국, 스페인, 칠레, 이탈리아 엄청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고 메뉴판 외에도 진열장에 많이 준비되어있어서 원하는 맛의 와인을 추천받아도좋을듯하다! 가격대도 3만원대부터 있어서 가볍게 와서 마시기에도 좋을듯!!! 

3만원대 클러스터플락 화이트 와인 마셔봤는데~ 너무 레이블이 귀여웠음 ㅎㅎㅎㅎ

색은 화이트인데 약간 노래서!! 향도 약간 꽃향나는거같기도했고~~ 맛은 바디감이좀있고 달지않고 산미가 좀있었당!  

진짜....... 거의 모든메뉴가 맛있었던 곳!! 우리 진짜 거의다먹은거같네 ^^...ㅋㅋ

나는 다 맛있긴했는데 특별히 제일맛있었던건 등갈비랑, 문어카르파치오, 트러플치즈파스타 추천..! 

갠적으로 매운거 좋아하는 사람은 비스크파스타와 감바스 추천~~ 

 

본격 와인 먹방 시작!

 

수 알토 42,000

수알토~ 아장이의 이날 최애 와인이었다 ㅎ.ㅎ

제일 처음마셨던건 수알토라는 이탈리아 화이트와인인데!

아장이가 여름이라그런지 청량감 넘치고 뭔가 시원하고 그런?

여름과 잘어울리는 와인을 추천부탁드렸는데.. 넘나 취향저격..!!!

일단 짠짠~~~!! 넘 보고싶었어!!!!!!!!!!!!!!!!!!

서로 이런저런 얘기하다가... 웃고 진짜 목아픔;; 요새 말을 너무안했나.. 이날 말을 많이해서 목아팠다 ㅋㅋㅋㅋ

문어 카르파치오 16,000

이탈리아 문어요리로 화이트와인과 잘어울리는 문어전채요리라고 한다!

상콤한 소스가 화이트와인과 진짜 잘어울려서 넘 입맛을 돋구는~~!! 쫄깃쫄깃하니 넘맛잇었다.

시작은 이탈리아와인과 이탈리아요리구먼?ㅋㅋ 

연어 타르타르 16,000

그다음은 아래에 아보카도가 있는 생연어타르타르~~

진짜 ... 연어는 진리당..!! 

오렌지부라타 16,000

부라타 치즈와 상콤한 오렌지가 와인과 넘나 잘어울리는 에피타이져~~~

등갈비 바베큐 25,000

이거....왜 2개 안시켰지?? 너무맛있었당 ㅠㅠ

너무 부드러워서 와인과 잘어울리는 메뉴..! 화이트보다는 레드가 들어울릴거같아서 레드와인 한병 추천받아서 냠냠

제로퓨로 몬테풀치아노 43,000

적당히 바디감도있고 초코맛이 느껴지는데 엄청 특이했던 레드 네추럴와인!!! ..  갠적으로 많이 취저였음 ♥ 

저장저장,,♥
비스크파스타 -18,000

꽈리고추와 호박, 새우가 곁들여져서 오.. 특이한조합!!!

소스는 조개류나 갑각류를 갈아서 완성시켰다고하는데 페퍼론치노가 들어가서 그런지 매웁당!! 고추 5개 느낌 ㅋㅋㅋ

매운걸 좋아하는 언니는 진짜 맛있게 잘먹었당!

아장이가 가장 기대했던 떡꼬치!!!

아니 떡꼬치 떡이 너무 부드럽고 쫀득하고... 소스도 ㅈㅁㅌ이네.. 뭐야???ㅋㅋㅋ 꼭 드셔보시길..!!

트러플 치즈 파스타 18,000

꾸덕꾸덕한 트러플향이 가득한 파스타.. 너무 취저였다!!! 

갠적으로.. 식당들에서 먹어봤던 파스타중에 top3인듯한 너낌~~ 크림파스타 좋아하는 사람들 강추!!

빼쉐파스타 19,000

해장파스타로 불리는 매콤한 국물 파스타~~ 매콤한 소스 넘넘맛있었고 해산물이 너무 잘어울렸다!

감바스 알 아히요 19,000

감바스 원래 그닥 안좋아하는데.. 감바스 편견을깨준곳 ㅋㅋ

빵도 진짜 너무 부드러웠고~~~ 새우도 많고 진짜.. 넘 맛있었 ♡

갑자기 코뿌가 치즈먹고싶대서 시켰는데.. 크림치즈가 너무맛있어서 꽂혀버림 ㅋㅋ 

너무 메인메뉴들만 먹다보니 배가  넘불러..ㅋㅋㅋ 

잠시 쉬어가는 타임!ㅋㅋㅋ

^^................

다섯이서 7병... ^^..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스페인, 뉴질랜드,,, ㅋㅋ 다양하게도 먹었다 ㅋㅋ

아마 달래있었으면.. 9병?ㅋㅋㅋㅋㅋㅋ 

제작년 연말에 이어 또 와인으로 죽을뻔했넹.. 

마지막으로 아쉬우니까 와인도 한병씩 두병씩 사가구... 근처에 예약해뒀던 에어비앤비로 가서 기절했다..ㅋㅋ

넘 재밌었던 2023년도 2번째 레고모임!! 사랑하는 나의 레고녀들과 함께 좋은곳에서 좋은시간 💖

다음날 톱상어를 사오겠다며 호떡이에게 1박 외박을 허락받아서.. 근처 이마트에서 톱상어를 찾아 헤메었다고한다..ㅋㅋ


https://naver.me/FsKtQSB1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