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월문온천 가족탕 호텔 보니또 더블스위트 아이랑 겨울여행 추천!

2023. 1. 7. 00:00경기도 여행/화성

화성 월문온천 : 호텔보니또 더블스위트 방문후기


추운겨울 진짜 너무너무 좋은 가족여행지를 발견했다 !

아라니언니가 예전에 화성 온천텔이 있다고 알려줬어가지고 언젠간 가야지~했는데 추운겨울이 되니까 갑자기 생각이났다.

화성 월문온천 휴양지는 온천단지 안에 모텔들이 몇개 있어서 가족끼리 프라이빗하게 즐길수있게 되어있다.

그래서 화성 월문온천 가족탕 검색검색~ 우리가족이 다 들어갈수있는 큰욕조가있고 온천물이고 시설좋은곳으로 검색!

그리고 안마의자도 할수있는곳에서 우리 두 부부도 피로를 좀 풀어보기로 ㅎㅎㅎ 

 

이런식으로 월문온천, 하비비무인텔, 월호텔, 라벤더온천텔, 호텔더메이, 등등 월문온천 안쪽으로 들어가면 쭉~ 모텔들이 있는데 온천물을 사용해서 온천욕도 함께 즐길수 있게되어있다.

평일인데도 좀 유명한 하비비라던가 라벤더온천텔은 방이 없었다...^^;

고르고 고르다가 결정한 화성 월문온천 가족탕을 겸비한 호텔보니또!!

호텔보니또는 리모델링한지 얼마 안되어서 깨끗하고 시설도 좋았다 :)

호텔보또는 화성 온천단지 제일 안쪽에 있는곳이다.

주차는이렇게 넓어서 걱정이없긴한데 저녁에 밥먹고 들어오니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한두군데밖에 안남아서 당황했다.

인기가 꽤많은지 다른 온천텔들도 거의 만차여서 놀랐다. 역시 온천텔은 겨울이 성수기지!

로비도 깔끔~

로비가 굉장히 넓고 통유리고 앉아서 대기할수있는곳도 있어서 좋았다.

체크인을 하려고하는데 체크인 시간 좀 지나서 갔는데도 준비가 덜되었다고해서 한 10~15분정도 대기했다.

한켠에 생수랑 커피머신도있어서 커피도 한잔하고~

로비에 전자레인지가있으니 전자렌지 필요한사람은 로비에서 사용하면될듯하다.

로비에서 팔고있었던 입욕제와 때수건!

아.. 때수건살걸그랬다 ㅋㅋㅋ 뜨뜬한물에 살이 부니까 때가 너무너무 밀고싶었다!

게다가우리방은 세신대도 있는방이었는데...ㅋ

대기를 조금하게되어서 사장님께서 입욕제를 서비스로주셨다~ 장미로 골랐는데 향도 좋고 굿~

입구에 주변맛집지도도 있었다~ 주변에서 가볍게 먹을 사람은 참고하면 좋을듯하다.

자는 애를 데리고나왔는데,, 신발을 안챙겨온게 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결국 윰차에서만 생활했다는.. 

바로옆에 식물원이있어서 아침에 체크아웃하고 가려고했는데 못갔다.. 신발이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랑 키즈카페에서 놀고 완전 뻗어서 2시간반 자고 일어나서 기분이 좋은 호떡스-

이제 입실하러 고고! 우리는 3층이었다.

월문온천은 지하 700M암반에서 올라오는 PH9.2의 알칼리성 중탄산나트륨형 천연온천수라고한다.

온천수는 다들 알듯이 피부가 엄청 부드러워지느고 머리 감으면 머릿결도 좋아지고~ 

피로도 풀리고 스트레스 해소와 혈액순환에도 효과가 있다고하니 겨울에 한번쯤은 다녀오기 좋은것같다 :) 

 

호텔보니또 더블스위트

더블스위트는 호텔보니또에서는 가장좋은 방!!!

일단 호떡이가 좀 크니까.. 이제 더블에서는 셋이 못자겠어서 3인이 잘수있는 침대 넓은곳을 선호한다.

다 더블이었는데 이방만 3인이 편하게 잘수있도록 싱글이랑 퀸사이즈 침대가 2개있었다.

침대는 정리가 잘되어있었고 머리카락도없고~ 베개도 내맘에 쏙! 온천수라 약간 습하지 않을까 했는데 전혀~~~

침구 컨디션은 좋았다!

그리고 가장기대했던 안마의자 ㅋㅋㅋㅋㅋㅋㅋㅋ

안마의자 SK매직꺼였는데 너무너무 좋아서 구매욕이...............................ㅋㅋㅋㅋ

안마의자 돌아가면서 잘썻당 ^^!!!!!!

침대 옆으로는 테이블과 2인용쇼파가 있었다.

은근 모텔같은데 가면 테이블이 작거나 낮아서 좀불편할때가있는데 화성 월문온천 보니또는 테이블 넓어서 포장음식가져와서 먹기 좋았음! 우리는 나가서 먹어서 이용하지는못했지만~

소파는 푹신한 스타일이 아니라 하드한 소파였는데 침대가 바로옆에있기 때문에 이용을 잘 안했고,

호떡이만 소파에 올라가서 침대로 왔다갔다 ㅋㅋㅋ 아주 활발하게 움직이심... (혼자 침대 못올라옴 ㅋㅋ)

침대 반대쪽으로는 안쪽부터 스타일러, TV, 책상테이블, 욕실입구, 세면대, 냉장고!

스타일러도 있어서 스타일러 한번써보고~

TV는 높게 위치해있어서 보기가 조금 힘들었다.

침대나 소파에서 보기에는 너무 멀고 티비가 작기때문에.........ㅋㅋㅋ

하지만 그 모든거 호떡이는 초월해서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넷플릭스에서 아기상어 틀어주고 잘봤다.. ^^ㅋㅋ

헤어드라이기와 고데기까지있어서 아주 잘 이용했음!

냉장고는 작은 사이즈~ 냉동은없다.

티비 밑 테이블에 있었던 일회용품들!

오.. 빗까지 2종류로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너무맘에 들었다~

게다가 남자용일회용품도 잘 구비된게 특히나 마음에 들었다.

남자용 스킨로션에 쉐이빙크림까지~~ 굿~ 

근처에 공사를 하는곳들이 좀있어서 일하시는분들도 종종 묵으러 오시는것같은데 너무 맘에 들어하실듯 ㅎㅎㅎ

커피포트와 차, 믹스커피도 2인용으로 준비가 되어있다.

다음은 욕실!

들어가자마자 왼쪽으로 넓은 욕조와 세신다이가 있다.

오른쪽으로는 화장실과 샤워공간이있다.

화장실엔 휴지걸이가없고.. 휴지도없어서 밖에있던 티슈를 가지고와서 사용했다. 

처음에 당황함 ㅋㅋㅋㅋㅋ;;

샴푸 린스 공용이어었고, 사용했는데 딱히 불편함 없이 이용했다.

지난번에 제주도갔을때는 사용후 머리가 간지러워서 고생좀해서 좀 고민이됐는데 준비해온것도없고 해서 사용했는데 나쁘지않았음!

도착하고나서 한시간정도 쉬다가 밥먹고와서 바로 온천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받기 ㅋㅋㅋ

온천물이라그런가 뜨거운물도 진짜 뜨끈뜨근했다.

호떡이의 최애 상어들도 총출동 ㅋㅋㅋ

의자에 앉아서 물받아지기를 기다리는중.

집에서 보던 욕조랑은 차원이 달라서 그런지 흥분한 아드님ㅋㅋ

입욕제를 풀어줬더니 물이 핑크색이 되어서 신기해하면서도 재밌어했다.

욕조는 성인2인이 들어가면 좀꽉차는데 어케어케 애기까지 들어갈만함 ㅎㅎㅎㅎㅎㅎㅎ

애가 둘이면 어른은 한명만 들어가는걸 추천한다..!

물다 뺐는데도 안나온다고 ㅋㅋㅋㅋㅋㅋ 볼은 뻘개져서 ...ㅋㅋ

확실히 온천물이라 그런가 목욕하고나니 몸도 노곤노곤하고 부드럽고 잠도 푹 잘잤다!

커튼도 암막이라 10시간 풀잠때릴수있었음!!

입구는 유모차 두기에도 나쁘지않았다.


전체적인 후기로는 재방문의사는 있음!

가격은 평일 1박 87,000원 + 아이1명 추가 현장결제 1만원. = 97,000원

다른곳에 비하면 1~2만원 가격대가 더있지만 침대도 넓게 잘수있고 안마의자도있으니 나쁘지않은 가격대인듯하다.

침대가 싱글+퀸이라 3인 기본인줄알았는데 아이까지 추가인원으로 받아서 조금 당황했다.

여행다니면서 호떡이 추가인원은 처음내봐서 어느새 이렇게 큰건가 싶기도하고 ㅋㅋ

추가인원 결제하면 수건을 추가로 로비에서 챙겨준다.

좋았던점은 16시 입실이라는것과 ( 대부분 모텔 대실끝난다음 숙박받아서 그런지 19시였다 ㅠㅠ)

청결도나 룸컨디션 다 좋았고 주위에 먹을데도 있고 온천물도 너무너무좋았고 일회용품도 없는게없고 고데기까지 있고 수건도 넉넉했다.

불편했던점은 화장실 물안빠짐과 중앙난방식 두가지!

화장실 물이 잘안빠짐.........ㅠ

샤워기에서 머리감고 샤워할때 물이 안빠져서 욕실 전체가 물바다가 된다..ㅠ

욕조물은 잘빠짐 ㅎㅎㅎ 

그리고 난방은 중앙난방식이라 개인이 조절못하는것도 약간 불편했다.

낮에 체크인했을때 서늘했던게있었는데 그래서 라디에이터로 약간 훈훈하게 했다 ㅎ.ㅎ 

근데 아이가있으면 위험할수있으니 각별히 주의필요!

https://naver.me/xSnffRcv

 

네이버 지도

화성시 팔탄면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