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월문온천 모텔 : 나인부띠끄 (일반, 안마의자방) 후기!

2023. 4. 21. 00:00경기도 여행/화성

화성 월문온천 모텔 

일반, 안마의자 방!


지난번에 월문온천 모텔 숙박을 하고너무좋았어서~

이번에는 명장 짜장면도 먹고 화성식물원도 갈겸 대실로예약해봤다!

아침에 일어나서  식물원갔다가 점심먹고 애기 낮잠시간에 맞춰서 온천하고 낮잠한숨때리고 오는걸로!

완벽한 스케쥴이었당 :) 

그러나...... 늦게일어나서 도착을 점심에하고 ㅋㅋㅋ

식물원은 공사해서 중간에 호떡이 울면서 뛰쳐나가고... ㅋㅋ 뭣하나 내 예상대로 되지않았지만

그래도 온천은 괜찮았던..!!

월문온천단지의 나인부띠끄는 방이 여러개있는데 우리는 남아있는방인 일반방! 그리고 중요한 안마의자가 있는방으로 선택! 대실 28,000원이었다.

오.. 무인텔이라그런가 주차장 오니까 어딜들어가야할지몰라서 전화를했더니

몇번 차고로 들어가라고 알려주심.! 오 무인텔첨와봄 ㅎㅎㅎ 

주차하고나니 안쪽 계단으로 들어가는곳이있었다!

바로 객실임. 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신기신기 

월문 나인부띠크 평일 대실은 4시간, 주말대실은 3시간

숙박은 18시부터고 다음날 체크아웃시간도 다르다.

근데 여기어때에서는 숙박 하려고봤더니 빠른입실로 5시부터인방도 있는거같다!

나인부띠크 또한 100% 천연온천수다!

온천편하게 하기에는 정말 모텔이 짱인듯 ♡

우리가 묵었던방은 좀 좁았다 ㅠ ㅠ 일반방..ㅠㅠ 다음엔 좀넓은방으로 묵어봐야지. 

들어가자마자 입구쪽에 세면대랑, 헤어드라이기, 커피포트가있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더블침대랑 안마의자, 의자들이있음!

침대는 깨끗하고 괜찮았음.

바로위에 시스템에어컨이있음!

바로앞에 티비있고!

수건과, 가운들도 준비되어있고!

안마의자 2번함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많이 했더니 저번에 몸아프길래 이번엔 딱2번 ㅋㅋㅋ

옷걸이에 겉옷 걸어놓고!

녹차랑, 커피, 그리고 전자레인지에 냉장고까지

좁은데 있을건 다있었다!

냉장고안에 물3개와 사과즙, 그리고 팩도있었다..!!뭔가 센스 짱인듯~

온천하고나와서 사과즙먹으니 꿀~맛! 

월문온천 나인부띠크 어메니티! 

머리끈에 면도기까지~ 없는게없었음~~ 

컴퓨터도 있고~ 좋은건아니였지만..ㅋㅋ 급하게 쓸순있었다!

따로 있었던 화장실. 세면대 옆에있었다. 

욕실의 욕조.. 너무작았다ㅠㅠ

성인 1인이 딱적당할거같고 아이랑 함께 들어가기에도 약간 작음.

아이 1~2인정도가 적당할거같넹 

입욕제 가루하나 있었는데 파란색이라 너무너무 좋았다.

바디, 린스, 샴푸 다 있었고 옆에 샤워기도있었다.

물받으면서 상어들 출동시킬준비...ㅎㅎㅎㅎ 

다되길 기다리며 물만처다보는 호떡쓰 ㅋㅋ 

캬.. 파란색 입욕제 정말 신의한수였다~

바다!!!!!!!!!!!!!!!!!!라며 소리지르는 호떡이~

파란색 입욕제가 온천물이 가득담긴 욕조를 바다로 만들었다.

그안에 들어간 상어들도 찰떡!

온천 바다에 풍덩~ 들어가서 상어들과 재미난 시간을 보냈다.

규모는 작았지만 가성비 좋았던 월문나인부띠크 일반방! 다음엔 노천특실로 가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