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월문온천 근처 맛집 추천 : 명장짜장면 , 향남육개장!

2023. 3. 2. 00:00경기도 여행/화성

화성 월문 온천 근처 맛집


 

화성 월문온천을 알게 된 후로 2번이나 다녀온 화성이야기!

처음갔을때는 1박이었는데 자는애를 데리고 가느라 신발을 안신기고 가서 ㅋㅋㅋㅋㅋㅋㅋ 밥먹고 잠만자고왔고,

두번째는 대실로 가서 당일치기로 갔다왔다.

화성 월문 온천 근처 맛집을 서치했는데 한군데 명장은 유명한맛집이었고 향남진육개장은 우연히 알게된 맛집!

화성 온천모텔은 지난번에 후기를썼으니, 이번에는 맛집 두군데를 써보려고한다 :)

 

명장 짜장면

 

처음갔을때 오후 6시반쯤인데도 불구하고.. 그날 재료소진으로 못먹었던곳!! 두번째 갈때는 점심에 가서 먹었다!

인 생 탕 수 육 먹음 ㅋㅋ


명장 /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 3.1만세로 827 / 0507-1337-6672

■ 매주 화요일 휴무,  11:00~20:00 (15:00~16:30 브레이크타임)


입구부터 짜장면 맛집 포스?ㅋㅋㅋㅋ

사실 처음에 숙소가는길에 지나가면서 보고 짜장면 간판이 참 인상적이다 했는데 여기가 거기구나 싶었더란 ㅎ

오는 순서대로 대기예약한다고한다!

명장의 운영시간은 오전 11시~ 저녁 8시까지!

화요일은 휴무라고하니 휴일 잘보고 가야~~ 

메뉴는 심플! 

우리는 옛날짜장2개, 탕수육 소, 밥에 짬뽕국물을 시켰다!

추가반찬은 셀프로 한켠에 준비되어있다 :)

옛날 짜장 6,000

짜장면 등장!

완두콩 5알이 왜케 이쁨?ㅋㅋㅋㅋㅋㅋ 

면이 기계면이 아니라그런지 너무 쫄깃했던 옛날짜장면!!!

면발에 또 윤기가 흐르는느낌이었다~ 

짜장소스는 약간 달달한데 진해서 너무너무 맛있었음!!!!!!!!!!!!!!!!! 

후기보니 짬뽕이 맛있다길래~~ 짬뽕시킬까했는데 짜장먹고싶다고해서.....

결국 밥이랑 짬뽕국물 시켰다!ㅋㅋ

호떡이는 짜장면도주고 짜장소스에 밥 비벼줬는데 너무잘먹고... 호떡아방도 짬뽕국물에 밥을 드링킹..

짬뽕국물이 진짜 사골국에 끓인 깊은맛이났다!!!!!!!! 많이 맵지 않았고 불맛이나서 너무 칼칼하니 맛있음..!

탕수육 소 12,000

너무맛있었던 탕수육~

이건꼭먹어야함 !!!!!!!!!!!!!!!!!!!!!!!!!  짜장 짬뽕은 먹고싶은거 먹음되는데 짜장면은 진짜 필수임..

왜케맛있는지.............♡ 

부먹으로 나오는데 전혀 눅눅하지않고 찹쌀이라 그런지 엄청 쫀득거리는 튀김옷에 최고임..!!!

일반 탕수육처럼 길죽한 스타일이 아니라 꿔바로우처럼 넓직넓직한 고기튀김!!

진짜 느므맛있엇음.. 내가 먹어본 탕수육중에 베스트오브 베스트였다!!!!!!!

나여기 탕수육먹으러 또가고싶다고 맨날말함...ㅋㅋ 

평일 점심시간이라 근처에 근무하시는분들이 대부분이셨는데.. 이게바로 현지인맛집?ㅎㅎㅎ

저녁에는 재료소진으로 못먹을수있으니 일찍가기를 추천 ^^!!

주차장도 엄청 넓직해서 주차도 편함!


향남 진육개장

 

■ 향남 진육개장 /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 3.1만세로 781

다음은 향남육개장!

처음 화성 월문온천 방문당시 저녁먹으러나왔는데..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밖에서 돈까스 보고들어간건데

돈까스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당황 ㅋㅋㅋㅋ

호떡이 먹일려면 매운것만 먹을수없는데 어쩌지 하다가 

사골육개장(하얀육개장), 육개장칼국수를 주문!

사골육개장 9,000

사골육개장~~ 

사골 국물육개장이라 그런지 진하고 맛있어서 호떡이 밥말아줬더니 순식간에 순삭!!

추운겨울에 온천하고 따뜻한 육개장 한사발 엄청 잘어울린다~

육개장칼국수 10,000

매콤한 육개장칼국수!

대파가 엄청 많이 들어간게 바로 육개장의 맛인데 호떡아방은 대파를 싫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개장안에 칼국수 면이 있다! 칼칼하니 코땀한바가지 흘리면서 먹는 그런 얼큰하고 개운한 맛!

여기도 다 평타이상이었다~

우연히 들어갔는데 맛집이라고 너무 너무 좋아했음 ㅋㅋ

밤 늦은시간이라 우리뿐이었는데 가게내부에 자녀분의 그림이 붙여져있었는데

따뜻한 느낌, 사랑스러움을 잔득 느낄수있었다.

두번밖에 가지않아서 2군데뿐인데, 다음에 또갈때는 다른곳도 가봐야지 :)

화성 월문온천 근처 맛집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