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일상 -

2023. 1. 26. 12:20배금쟁 일상 /일상기록

2022년 9월은 날씨도 좋고 여기저기 호떡이와 함께 다녔던거같다.

그리고 이번엔 연휴가 참 빨랐다. 

 

폰에, 눈에 담은 9월의 풍경

천고마비의계절답게 하늘은 높고 프르르고 

대신 공기는 가끔안좋음 ㅋㅋㅋㅋ

나이가 들었나... 꽃, 나무, 풍경찍는게 너무 좋당 ㅎㅎㅎㅎㅎㅎㅎㅎ

 

추석, 안성맞춤랜드

이번추석은 친정먼저 다녀왔다.

친정먼저가서 음식 진짜많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댁은 전을 거의 안하는데.. 우리집은 진짜 전에 진심인 집^^... 

더힘들어!!!!!!!!!!!!!!!

친정갔다가 시댁으로 고고 ~ 차례를 친정에서 지내고오니 시댁와서는 놀고먹고만하네 ㅋㅋ

안성맞춤랜드도 놀러가고  모터달린 패러글라이딩도 구경했다..ㅋㅋㅋ 갑자기 모터소리가 하늘에서나서보니 ~~

재밌어보임!! 나중에 패러글라이딩 꼬옥 해볼테야~

구름이 보들이 치돌이 성묘도하고.. 너무너무 보고싶은 내 강아지들..! 맛있는거많이 먹어라~

 

9월의 호떡이

이거저거 하면서 놀아줘볼려구 노력했으나.. 미술은 영 ㅋㅋㅋㅋㅋㅋㅋ 

9월은 날이 좋아서 맨날 어린이집 끝나고 산책하고 집에들어왔는데

겨울이되니 가을이 너무 그리운..ㅠ 언능 날씨야 따뜻해져라!

슬기로운 어린이집 생활

추석이라고 한복입고 행사도하고 ㅎㅎㅎ 귀엽고 사랑스럽고 언제이렇게 컷나싶고..!!

사회생활 충실히 하는 아드님 ♡

한강유람선과 아쿠아플라넷63

9월은 여의도를 좀 다녔네 ㅎㅎㅎ

티몬 중독되서 티켓 엄청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강유람선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탈수있었던 한강 유람선!

물을 좋아하는 호떡이에게 좋은 추억이 되었길 ★

 

63빌딩 한화아쿠아플라넷

한참 옥토넛에 빠져가지고.. 옥토넛있는곳을 찾다가 발견한 아쿠아플라넷63!

티몬티켓할인으로 싸게다녀왔다 :) 

상어러버답게 상어들고 방문 ㅋㅋㅋㅋㅋㅋ

초반 부분을 절대 못벗어나고 계속 구경했던그~ 

곧 또 친구네랑 한번 더 다녀오기로했다.

주식 계좌 개설!

호떡이 용돈을 받으면 걍 내계좌에서 삭제되는거같아서..

따로 용돈을 모아줄 주식계좌를 텄다! 

매월 외할머니가 10마넌씩주시고, 가끔씩 용돈 받을때마다 넣어서 엄마가 사줄께..

엄마믿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성 모임

아버님이 쏘아올린 밤... 울엄마가 덥썩물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밤도 딸겸 안성에 오랜만에 방문하셨다 :) 호떡이 할머니두분, 할아부지 두분이 한자리에~ 

호박이네 가족도 함께 방문해서 좋은시간보냈다 :) 

모임의 기본은 뭐다? 먹방 ㅋㅋㅋ 

장어는 안성 풍천장어집에서 샀는데 맛은있는데 너무비싸서 다음엔 서울에서 사서 가야할듯 ㅋㅋ

꽃게두 너무맛있다고... 꽃게 별로 안좋아하는 갱민이 엄청나게먹고.. 호박이아빠도 엄청많이~~

꽃게, 새우 진짜 넘넘 맛있었당~~

행복한 호떡이와 외할미 ♥

사실 빨간색 유모차자전거는 호떡이껀데 안타서.. 호박이가 너무 즐겁게 타길래 넘겨줬다 ㅋㅋㅋㅋㅋ

유모카생긴 울 사랑스런 호박이 넘넘신났던날 ~~~ 

잘나온 경숙 고모 오래오래 살장! 

 

자유부인 묘정이와 ♥

나의 오랜친구 묘정이와~ 진짜 오랜만에 만났다! 

영등포에서 만나서 맛있는거먹고 카페가고 수다떨고 쇼핑하구~ 

마지막엔 마사지로 마무으리- 

#타임스퀘어맛집 #띤띤 #tintin #분짜 #비쌈

#버터핑거팬케이크

#다니엘트루쓰 #타이마사지쉼

제대로 힐링했던 날~ 갱민님 갬덩 감사!!! 

 

9월 한달도 참 여기저기 많이돌아다녔구나~!! 

'배금쟁 일상 > 일상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년 11월 일상 -  (0) 2023.03.19
2022년 10월 일상 -  (1) 2023.03.05
2022년 8월 일상-  (0) 2023.01.21
2022년 7월 일상-  (0) 2023.01.11
2022년 6월 일상-  (0) 2023.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