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일상-

2023. 1. 21. 00:00배금쟁 일상 /일상기록

여름 물놀이

 

#안성서운산계곡

매년여름마다 갈곳 생김 ㅎㅎ

서운산 계곡 프라이빗하고 너무좋았다. 

호떡이 뒷태가 마치 설현같이 나옴 ㅋㅋㅋ 

 

#대부도방아머리해수욕장

맨날 십리포만가다가 새로운곳발견.

한번더 가자고했는데 결국 한번밖에 못간 방아머리해수욕장.

올해 또 가야지.

 

 

생일 겸 여름휴가 속초&양양

 

#생일빔프로젝트 

생일이 2일 차이인 갱민과 나.

우리는 언제부터인가 서로에게 선물 대신 여행을간다.

2022년에는 속초와 양양으로 떠난 생일 주간 여행-

 

#낙산해수욕장

비가와서 양양 숙소로 가던 중, 잠시 비가 그쳤길래 낙산해수욕장에서 남편을 위한 편지 ㅎ.ㅎ

 

#아야진해수욕장

매년써먹을거같은 귀여운 모자 ㅋㅋ 찍찍이라 계속 쓸때까지 쓸수있길 ㅎㅎㅎㅎ

남이 만들어놓은 요새에 들어가서 자리잡고 안나옴.......................ㅋㅋ

 

#속초먹거리 #더앤리조트

 

#남애3리해수욕장

 

늦여름의 나들이

#시화나래휴게소

자주가는 시화나래휴게소

8월이 다지나간 늦여름의 오후엔 너무 산책하기 좋았다.

바다를 좋아하는 호떡이에게 자주 보여주는 시화나래의 서해바다.

맑은 하늘에 더 맑은웃음을 갖고 있는 호떡이.

언제나 그렇게 웃을수 있도록 노력해볼게!!

 

8월의 호떡이

낮에는 더우니 밤에 산책을 자주나갔다. 특히 합실어린이공원의 야광별 달 있는부분을 좋아했음 :) 

선그라스, 안경끼는게 재밌는지 한참 끼고다녔는데.. 이번 여름에도 하나 사줘야할듯!

어린이집에서는 블럭을 자주가지고논다고 ..^^

더운 여름도 크게 아프지 않고 사고 없이, 무사히 지나갔다! 감사합니다!

 

울언니 결혼 축하

21살부터 15년을 넘게 나의 일상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울 양언니~

항상 고맙고 미안하고 마음 쓰이는 호두맘♡ 무사 출산을 기원합니당.. 

앞으로도 언니의 인생의 2막이 행복하고 햇살이 가득하기를

 

 

머리를 잘랐다.

21살때 단발 하고 처음으로.. 단발로 잘라봄!

긴머리여 안녕........... 너무 편해서 다시 기르기 힘들거같당...ㅠㅠ....

머리 자르고보니 머리 감고 말리는 시간이 너무 짧아져서 너무 좋아!!!

지금까지 단발을 유지중이라능... 

 여담으루.. 남편도 머리자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데.. 파인애플컷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근처 ㅎㅇ미용실에서 투블럭 해달라고했는데... (동네미용실이고 미용사분이 나이가 많으셨음..)

굉장히 오랜시간 머리를 잘라주셨다고..

그러고 다 자르고 마지막에 미용사분께서 하는말..

"머리 좀 자라면 괜찮을거에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볼때마다웃겨서 8월 한달이 너무 웃겼다 ㅋㅋㅋ

 

네일에 빠지다! 

한참 뭐 취미 찾다가 갑자기 메니큐어 사보고싶고.. 발라보고싶고...ㅋㅋㅋ

이거저거 사서 발라보다가 너무 맘에 드는데 (젤네일 두꺼워서 답답해서 바르기싫구...ㅠ)

 나의 노력이 들어간 시간에 비해 너무 잘벗겨져서 갑자기 몇번하더니 안하게됨........ 

나란인간......................

 

8월 하늘

금천공원
하늘공원
안성 서운산계곡

하늘은 한달에 몇번씩은 찍는거같다.

매번 똑같은 하늘같지만 구름이 지나가고 나면 다시 오지 않을 이 풍경을 사진에 담는게 좋다.

다시 오지 않을 2022년 8월의 일상.

나름 행복했다.

'배금쟁 일상 > 일상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년 10월 일상 -  (1) 2023.03.05
2022년 9월 일상 -  (0) 2023.01.26
2022년 7월 일상-  (0) 2023.01.11
2022년 6월 일상-  (0) 2023.01.07
2022년 5월 일상-  (0) 2023.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