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맛집 : 파스타 스테이크 맛집 보레이오프리를레

2023. 4. 23. 18:13맛집 기록/평택 안성


안성 맛집

보레이오프리를레 Vorrei OffrirLe


지난주말에 7주년 결혼기념일이었다.

작년6주년때 방문했던 안성 시내 맛집 보레이오프리를레 두번째방문!

아이때문에 둘이 먹으러갈일이 거의없지만 결혼기념일인만큼 이번에도 둘이 외식하고싶어서 안성으로~

부모님이 호떡이를 봐주시고 우리는 파마도하고 좋은 시간을 보내려고했,,,,,,,,,,,,으나...............

부모님의 다급한전화 ㅋㅋㅋㅋㅋㅋㅋㅋ 얘가 잠에깨서 엄마찾으면서 울음을 멈추지않는다며.. 급호출..

결국 다른거 먹을까하다가 호떡이도 파스타좋아하니까 호떡이 데리고 같이가기로함.

안성맛집 보레이오프리를레

안성시내에 위치하고있고, 요기 주차가 쉽지는않다. 우리는 근처 다른곳에 주차하고감..ㅋㅋ

들어가면 길게 오픈주방이있고, 안쪽으로 프라이빗한 좌석이있고 홀에는 4개의 테이블이있다.

아기의자도있음!

파스텔블루톤의 아이식기를 따로내어주셨다:)

 아.............. 지금와서 후회하는게 고등어 대파 파스타를 먹어볼걸 그랬어!! 아쉽넹

데일리메뉴는 싱싱한 재료가 들어올때마다 바뀌는거같다. 우리 작년에는 암꽃게로제인가? 진짜맛있게먹었던~

그외에 메뉴판도 따로있다. 항시판매메뉴들!

식전빵등장! 

작년에 먹었던 스테이크를 시킬까 했는데 아란치니먹어보고싶은데 호떡이는 파스타를줘야할거같고.. 

호떡아빠는 로제파스타가먹고싶고... 결국 파스타2개와 아란치니를 주문!

해산물크림파스타 19,000

오늘의 메뉴에있었던 해산물크림파스타! 크림은 꾸덕한편은아니고 국물이 좀있는편이었다.

해산물이 많이 들어가있었고, 적당히 간간하고 매콤하지않아서~ 호떡이가 진짜좋아했다..!!

넓은면이라 잘못먹을까봐 걱정했는데 면도 푹 익은편이어서 부드러워서 그런지 잘먹음 ^^...ㅋㅋ

요새아파서 입이 더짧아서 밥도안먹었는데여기에선........... 파스타를 잘먹어서 우리가 먹질못함 ㅋㅋㅋ

로제파스타 16,000

다음은 호떡애비가 고른 로제파스타~ 약간 매콤한걸 예상했는데 매콤하지않아서 호떡이줘봤는데......

또잘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파스타는 거의호떡이가 다먹었다는이야기...ㅋㅋㅋ

ㅋㅋ 호떡이아빠 블로그체험단 같이 다녀봤던 솜씨 오랜만에 발휘하심 ㅋㅋㅋ 

티스토리는 블로그체험단 안받아주니까... 요새 안다닌지오래됐는데 오히려 안가니까 뭔가 더편함 ^^ㅋㅋ

네이버블로그할때는 체험단의 늪에 빠져살았는데 ..ㅋㅋ

아란치니 14,000

아란치니 저번에 못먹어봐서 시켰는데 와~ 탁월한선택!!! 이탈리아가 생각났다~~

크기도 엄청크고 안에 밥도 많이들어있어서 그런지 3개 다먹으니까 배불렀음..!! 

겉바속촉 느낌의 아란치니!!! 소스에 찍어서 먹으니 넘 맛있었다 :) 

이건 작년에먹었던 스테이키~~~ 

너무맛있어서 흡입했엇음..! 파스타도맛집이지만, 스테이크도 맛집임!! 

후식도 역시나 너무맛있었다..!! 푸딩과 딸기~~~ ♡

안성사는 지인에게 안성맛집 물어봤는데 안성에서 가장맛있는집이라고한다!

인정린정~~ 데이트하기에도 너무좋을거같다! 

안성맛집 보레이오프리를레 

경기 안성시 석정2길 26 1층

11:30~21:30 ( 브레이크타임 15:00~17:30) / 0507-1314-4876

호떡이랑 함께 밭에서 만든 꽃잎하트~ㅋㅋㅋ

엄마아빠랑 함께 하니 즐거웠니...............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