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맛집 : 안젤라분식 떡볶이 너무맛있었음!

2023. 5. 14. 02:19전라북도 여행/군산

군산맛집  : 안젤라분식


군산시내는 맛집이 꽤많은데~ 여행메이트 쪼꼬님의 픽!

안젤라분식은 꽤 오래된 분식집이다~!

위치는 영화타운안에 있다.

영업시간은 아침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고, 재료소진시 일찍끝난다고하니 주말에는 서둘러야할거같다.

내부는 그렇게 넓지는않아서 사람이 많을때는 대기가 많을거같긴한데 분식이라 회전율이 좀 빠를듯~

2인붙부터 주문가능하다고한게 조금 아쉽긴하다.

우리는 세트로먹을까하다가 따로 시켰다.

잡채, 떡볶이, 오뎅시킴! 

잡채는 양념잡채여서 뭔가기대기대 +_+

떡볶이는 쌀떡볶이! 그리고 오뎅~

오뎅 3,000

오뎅안에는 특이하게 계란이 들어있었다. 계란은 잡채에 으깨먹으면 맛있대서 잡채로 이동!

잡채 6,000

잡채는 빨간 양념이고, 콩나물에 야채도같이있었고, 매콤에서 삶은계란 으깨서 비벼먹었다.

부산 비빔당면과는 또 다른맛!! 

떡볶이 6,000

쌀떡볶이의 맵단양념이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다..

쌀떡도 얼마나 쫄깃하던지~ 광장시장갔을때 먹었던 떡볶이가 생각났다!!

전체적으로 나는 떡볶이가 너무맛있었고! 김밥 먹어볼걸 그랬나 좀 후회가~ㅠㅠ 

잡채는 나는 너무 후추맛나고 별로였음 ㅠㅠ.. 

넘넘맛있었던 군산 안젤라분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