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 맛집, 마이타이에서 첫 팟타이!

2018. 11. 10. 08:00해외여행 기록하기/'17 방콕,파타야

파타야 맛집

팟타이가 맛있는 마이타이 MaiThai


태국여행 첫날 저녁!!

드디어 태국에서 제대로된 식사를 ~.~

수완나폼 공항에서 벨트레블을 이용해서 호텔로 이동하는동안 트립어드바이저에서 맛집을 좀 검색했는데

그중에 순위에있던 식당이 지나가면서보이는것!

그래 바로 조기다!! 이따 오늘저녁을 저 가게로 가겠다고 찜해뒀다 :)


호텔와서 짐풀고 걸어서 마이타이로~ 태국 파타야 거리는 정말 너무 이국적인데,

메인거리가 아니여서 그랬는지 약간 덜 분주한느낌이 더 좋았다. 


걸어서 10~15분정도 걸려서 도착한 마이타이.



푸팟퐁커리

비싸지만 맛있었던 푸팟퐁커리 :)

썸넬을 위해 급 첫번째로.. ㅋㅋ



레스토랑겸 라운지바인 마이타이 :)

태국식 레스토랑이다. 그래서 그랬는지, 우리는 첫날이라 식당 가격이 아직 적응이 안된 첫집이라..

요기가 이렇게 비싼곳인지몰랐네~ㅎ 생각보다 가격이있는편이다.

마이타이에도 역시 크리스마스 트리가있었다. 



안쪽에도 좌석이있었지만, 이날 살랑살랑 부는 바람이 너무나도 시원해서 밖에 앉을수밖에없었다!



우리가 앉은자리 :)

풀숲에있는 식당처럼 야외석엔 나무들이 꽤 있었다. 

직원들은 대체적으로 친절하신편이었고 메뉴나오는 시간등등 뭐하나 부족한건없었다.



술종류가 너무많아서 고민했어요 :)

칵테일도 마셔보고싶었는데 시원~한 맥주가 땡겨서 호가든과 싱하 생맥 주문!



호가든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크다. 호가든은 305밧 싱하맥주는 110밧.

한국돈으로 약 15,000원정도. 생각보다 비싼 마이타이.

그래도 맥주맛은 참.. 넘나 좋구나야!!!



안주가격은 200바트대부터 다양하다.

그림이 같이 나와있어서 넘나좋은것~.~ 둠칫둠칫~



완전 태국스러운 그릇과 수저세트에 담겨져나온 에피타이져~ 

쫀맛탱! 무슨음식인지는 .. 모르겠으나 식감이 엄청좋았다 :) 아삭아삭 


팟타이 259바트


나의 태국 목표 1일 1팟타이를 실천하기위해

마이타이에서 첫 파타이를 시식하기로 ~!

처음 먹어본 팟타이....... 진짜 너무너무 맛있엇다 >.<

팟타이는 타이식 해물볶음면인데 숙주랑 땅콩가루를 샤샥 뿌려먹는당.

올때 팟타이 인스턴트로 사올정도 ㅋㅋㅋㅋㅋ 근데 이맛이안난다 ㅠㅠㅠ

449바트


449바트짜리 그릴 립아이.

대박 맛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 ... 비싼데 너무맛이 없다.. 고기가 너무 퍼석퍼석.. ㅠㅠ

실망.


푸팟퐁커리


500바트짜리 푸팟퐁커리!

푸팟퐁커리는 원래 조금 비싼요리라고한다. 

태국오기전에 먹거리리스트중에 푸팟퐁커리가있어서 가격도안보고 푸팟퐁커리 달라고했다가

대박비싸가지고.......... 첫날부터 지갑 얇아짐 ㅋㅋㅋ 

근데 엄~!!!청~~!!! 맛있엇따 :)

푸팟퐁커리 또먹고싶네염.



밥먹고 있는데 라이브뮤직 스타트~

잔잔한 노래와 선선한 바람과 함께 태국 파타야에서의 첫끼! 파타야 맛집으로 인정하는 마이타이 :)

가격은있지만, 태국스럽고 어느정도 레스토랑 펍 느낌의 멋진 식당 마이타이였다.

케이프다라 리조트 근처 파타야 맛집 으로 추천!


Mai Thai Cuisine

파타야 방라뭉 촌 부리 20150 태국
+66 38 412 164
월~토 : 오후 2시반~새벽1시
일요일 : 오후2시반~새벽12시